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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트H 감성힙합 통했다…‘Fly high’ 한터 일간차트 1위 2013-01-15 14:49:41
제치고 얻은 결과라 더욱 그 의미가 깊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음반판매량과 관련하여 “선주문만 12만 장이 들어왔다”며 “처음 준비한 수량의 두 배 이상의 주문량이 들어와 당황했지만 철야작업을 병행하며 수량을 맞추고 있다”고 전했다. 그럼에도 불구, 예스24, 인터넷 교보문고, 애플뮤직 등 대부분...
대학 새내기 절반 "1학년부터 취업준비 할 것" 2013-01-15 14:46:58
대학 진학을 앞둔 예비 대학생 452명을 대상으로 취업 준비에 대해 설문한 결과 47.6%가 1학년 때부터 취업을 준비하겠다고 답했습니다. 구체적인 취업 준비 방법으로는 `학점 관리`(72.1%, 복수응답)를 가장 많이 택했고 `자격증 취득`(69.3%), `토익 등 어학성적 취득`(51.2%), `희망직무 관련 아르바이트`(37.7%)...
"표절논란 `다함께 차차차` 서비스 중단 없다" 2013-01-15 14:30:39
본 결과, 아이디어의 유사성 정도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게임의 표현, 시스템까지 거의 똑같은 것으로 드러났다"며 "내용증명에 대한 향후 CJ측의 대응 수위에 따라 법적 소송을 밟을지 여부를 결정 지을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CJ 넷마블 관계자는 "같은 레이싱 게임이라는 점과 기본적인 요소들을 구현한...
[대구·경북]홍철 대구가톨릭대 총장 “자율·책임 중시 대학경영” 2013-01-15 14:14:11
대신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은 꼭 묻겠다”고 강조했다.또 “책임 학사행정 실현을 위해 불필요한 서류 작성 등을 없애고, 결재를 간소화하는 등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구성원 간 정보 공유로 투명하게 업무를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구성원 간 정보를 공유하고 투명하게 업무를 추진해 달라고 주문했다.홍 총장은...
"코레일, 적자에도 임금은 올렸다" 2013-01-15 14:06:18
12월 코레일이 제출한 `2011년 경영성적 보고서`를 분석한 결과, 전체 실질 적자액이 8303억원으로 지난해 보다 2.4%(207억원)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경부고속철도 2단계 구간 개통으로 KTX 영업이익은 늘었지만 일반철도 적자 규모는 전년보다 11% 증가한 1조2990억원에 달했습니다. 일반철도 부문 적자는 공사가...
피델리티 "韓 은퇴 후 소득, 국가보장 비중 감소" 2013-01-15 14:01:00
피델리티 은퇴준비지수'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2년 한국 도시근로자가계의 은퇴소득구조 중 국가(국민연금)가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35.9%였다. 기업(퇴직연금)이 보장하고 있는 부문은 6.2%였으며, 나머지 57.9%는 개인이 개인저축과 개인연금을 통해 채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국가보장 비...
친구와 함께하는 세계정복! '워스토리 for kakao' 2013-01-15 13:54:55
선택해 전투를 진행한다.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경험치, 보급품, 골드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나) 상위 맵으로 올라갈수록 전투는 점점 더 치열해 지고, 배치할 수 있는 병력 수도 변한다.다) 11레벨부터는 pvp 전투가 가능하다. 랜덤매칭 방식으로 비슷한 레벨의 이용자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적 진영을 공격하기 전...
피델리티 "韓, 은퇴후 年 5천만원 생활비 필요"(종합) 2013-01-15 13:42:02
소득구조를 분석한 결과 개인이 개인연금과 저축을 통해 준비하는 비율(57.9%)이 국민연금을 통해 국가가 보장해주는 비율(35.9%)보다 높았다"고 밝혔다. 최 교수는 "2년 전보다 개인이 준비하는 비중은 늘어난 반면 국가가 보장해주는비율은 줄어들어 한국의 노후 소득구조가 전형적인 선진국 형태를 띠고 있다"고...
결혼 실패 원인 1위, 남녀 각기 다른 입장 차이 보여… 2013-01-15 12:10:10
근본 원인’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 남성과 여성의 답변은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남성은 42.2%가 ‘결혼 전에 상대방을 잘 모르고 결혼했다’를 여성은 34.9%가 ‘살면서 서로 이해해주려는 자세가 부족했다’를 1위로 지목했다. 이외의 답변으로 남성은 ‘살면서 아량의 부족(22.5%)’, ‘결혼생...
中 `인터넷 유통혁명' 본격화…한국엔 '기회' 2013-01-15 12:00:55
조사 결과 중국 온라인 쇼핑객의 월평균 구매 횟수는 8.4회였다. 프랑스(2.6회), 스위스(2.3회), 독일(2.9회)의 3배에 달했다. 경제력을 갖춘 30~40대 인터넷 쇼핑객의 비중도 2000년 22.4%에서 2011년 41.9%로 껑충 뛰었다. 인터넷 인구 증가율은 연평균 30%가 넘지만, 인터넷 보급률은 아직40%를 밑돈다. 잠재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