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비대면 시대, 유망 스타트업] 10분 안에 한 끼 식사 만들 수 있는 ‘레디밀’ 개발한 테이스티나인 2021-01-25 15:31:00
가정 간편식 시장의 성장을 견인했다고 본다. 특히 테이스티나인은 꾸준히 제조기술의 고도화와 함께 고퀄리티 음식을 위해 연구를 이어갔기 때문에 코로나19 이후 오히려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 이후에도 테이스티나인은 전년대비 3배 증가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테이스티나인이 제안한...
"설에 어떤 선물 할까"…온·오프라인 유통가 선물세트 경쟁 2021-01-25 10:24:53
원 이상의 프리미엄 세트는 총 49종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자체브랜드(PB)인 시그니처 상품으로 구성된 세트와 홈술·홈카페족을 위한 주류 세트도 마련했다. 익스프레스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안마 의자, 만능 요리 팬 등 가전 9종을 예약 판매한다. 지난해 12월 17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진행된 홈플러스의 설 선물 세트...
BBQ, 설 맞이 최고급 제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3종’ 선봬 2021-01-22 16:37:45
선물세트’는 홈쇼핑과 직영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맛으로 인정받은 가정 간편식(HMR) 제품만을 엄선해 고루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식사, 요리, 어린이 간식 등 다양한 연령의 기호들을 만족시킬 수 있어 기업의 임직원 또는 지인 선물용으로 최적화된 가성비 높은 선물 세트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급성장하는 가정간편식 시장…호텔·백화점도 가세 2020-12-14 06:05:01
가정간편식이 더 주목받자 호텔과 백화점까지 이 시장에 뛰어드는 모습이다. 14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의 올해 1~11월 국·탕·찌개류 등 국물요리 제품의 판매액은 지난해 동기보다 30% 정도 늘었다. 또 돈카츠·핫도그·치킨류 등 튀김류 판매는 31% 늘었고 냉동만두와 햇반은 각각 14%, 12% 증가했다....
'유통혁신' 이마트, 11분기 만에 역성장 탈출 2020-11-11 17:33:09
식품과 밀키트(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한 가정간편식)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는 등 차별화에 성과를 내고 있다. 2018년 82억원 규모이던 밀키트 매출은 올해 300억원을 웃돌 것으로 예상된다. 삐에로쇼핑 등 전망이 불투명한 수십 개의 전문점 사업을 대폭 정리하면서 구조조정에도...
'백파더 생방송' 만드는 재미+먹는 재미 가득, 백종원표 꼬마김밥 레시피 공개 2020-10-24 08:14:00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는 18회를 맞아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이 ‘요린이’들과 함께 꼬마김밥을 만든다. 예고편에서부터 꼬마김밥을 만들 것을 전하며 “집에서 간단하게 맛있게 강력하게 드실 수 있다”라고 말한 ‘백파더’ 백종원. 만드는 재미는 물론 간편한 한끼...
나를 사랑하자, ‘셀프 사랑법’ 2020-10-23 11:14:00
아로마를 담은 휴대 간편한 롤러볼인 아베다의 스트레스 픽스 컨센트레이트는 어떨까. 프렌치 라벤더, 라반딘, 클라리 세이지 등 순수한 에센셜 오일을 아로마올로지 과학으로 블렌딩한 스트레스 픽스 아로마는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가 있어 퇴근 후 지친 일상에 사용하기에 좋다. 맛있는 음식과 충분한 휴식 맛있는 음식은...
온라인몰서 주로 식료품 구매 늘었다는데…"한 달에 11회" 2020-10-15 07:00:08
요리(62.6%), 가정간편식 구매(41.2%), 밀키트 구매(28.6%) 등의 순이었다. 외식하는 이유(복수 응답)로는 '좋아하는 메뉴를 먹기 위해서'가 47.6%, '맛있는 음식·맛집을 찾기 위해서'가 45.8%로 각각 지난해와 비교해 3.6%포인트, 3.8%포인트 늘었다. 반면 '친구·가족·연인 등과 시간을 보내기...
'3분 카레' 원조 오뚜기, 51년 간편식 왕좌 명성 지킨다 2020-10-05 15:29:40
간편식(HMR)으로 꼽힌다. 3분이면 밥에 비벼먹을 수 있는 카레가 완성되는 간편함 때문에 오랜 기간 꾸준히 인기가 높았다. 1981년 출시한 이 제품은 HMR 시장을 열었다. 1인 가구 증가 추세로 최근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오뚜기는 최근 컵밥, 보양탕, 피자, 브리또, 생선구이 등으로 메뉴를 다양화하고 있다. ○컵밥...
추석연휴 문여는 인기 레스토랑은 어디일까 2020-09-22 17:19:01
있다. 동원홈푸드의 더반찬, 이화원의 3~10인용 차례상 세트 등이 있다. 현대그린푸드는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을 통해 가정간편식 형태로 나물과 전 등 명절 음식 6종과 명절 3색 나물 등을 내놨다. 110년 역사의 서울 광장시장은 정육 생선 과일 등 6개 상점 상인들이 힘을 합쳐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면 29일과 30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