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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전산망·마케팅비 증가로 영업이익 감소(종합2보) 2024-05-09 15:30:41
한 설루션, 인터넷데이터센터(IDC), 기업 회선 등 사업이 포함된 기업 인프라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9% 증가한 4천50억원을 기록했다. LG유플러스는 B2B 사업에 AI 중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AX)을 속도감 있게 적용, 올해부터 해당 분야 매출 성장을 본격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중에서도 가장 크게 성장한...
멈추지 않는 혁신.. AI로 세상을 움직이는 ㈜엘젠 김남현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5-08 09:12:42
AI 고객비서), ▲Wix-AICC(인공지능 컨택센터), ▲Wix-Kiosk(O2O 인공지능 키오스크 플랫폼), 디지털 약자에 최적화된 ▲인공지능 키오스크(AI-Kiosk)가 대표적 제품으로, 특히 최근엔 LLM, sLLM, sLM 기술기반의 아키텍처로 주목을 받으며 다양한 제품군의 인공지능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이날 강연은 ‘내가...
넥서스커뮤니티 “AI 도입 성공 위해선 전문업체와 협업 중요” 2024-05-02 15:18:42
넥서스커뮤니티의 소정환 전무는 최근 ‘차세대 AICC 컨택센터 컨퍼런스’에서 진행한 'AI기술이 가져올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 라는 주제의 발표에서 이같이 말했다고 2일 밝혔다. 소 전무는 “이제 고객센터에 들어가는 시스템은 AI를 빼고 이야기할 수 없는 상황이다”라며 “성공적인 AICC를 구축하고 운영...
유베이스 그룹사 넥서스 커뮤니티 "AICC 성공 위해 전문운영회사와 협업 중요" 2024-05-02 13:21:43
AICC 컨택센터 컨퍼런스'에서 진행한 'AI기술이 가져올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 라는 주제의 발표에서 이 같이 말했다. 소 전무는 "이제 고객센터에 들어가는 시스템은 AI를 빼고 이야기할 수 없는 상황이다"라며 "성공적인 AICC를 구축하고 운영하기 위해서는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이하...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2024-04-19 15:49:11
선으로 구성돼 있다. 촉각스티커가 필요한 고객은 컨택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시각장애인 맞춤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전담 상담사도 저시력 시각장애인으로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갤럭시 TalkBack ▲시인성 향상 ▲고대비 등 접근성 향상 기능의 설정...
전화 한 통으로 국민은행·KB증권·KB카드 상담 한 번에 2024-04-19 10:08:54
내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라이프생명, KB캐피탈, KB저축은행등 7개 계열사에서 이용 가능하다. KB금융 관계자는 “KB Link 서비스는 최적의 상담원을 연결하는 과정에 AI가 활용된 것이 특징”이라며 “지난해 구축된 KB금융그룹 인공지능 컨택센터(Artificial Intelligence...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지속 강화" 2024-04-19 08:33:06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안내해준다. 청각장애인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도 확대해왔다. 2022년부터 컨택센터 수어 상담을 제공한 데 이어 서비스센터 키오스크에도 수어 안내 기능을 도입했다. 올해 3월에는 장애인 고객도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과학기술통신부 주관 '웹접근성 품질인증'을...
新무기 들고온 SKT·KT…"AI 기업으로 불러달라" 2024-04-17 18:58:42
인사이드 플랫폼’과 이미지 생성 기술 ‘AI 크리에이터’ 등 자체 AI 기술을 소개했다. AI 인사이드 플랫폼을 활용하면 개발자들이 현장 맞춤형 AI 서비스를 제작할 수 있다. 전시관에선 고객이 식당에서 말로 AI에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연했다. 클라우드를 활용해 통신 인프라, 상담 솔루션 등을 한꺼번에 제공하는...
학교, 일터, 이동…"일상에서 만나는 KT의 AI" [월드IT쇼 2024] 2024-04-17 15:52:35
이용가격을 낮춘 ‘GPU 기반 DaaS’ 기술을 선보였다. 콜센터 운영을 통해 확보한 노하우와 AI 기술을 결합해 발전한 AI 컨택센터(AICC) 기술도 공개했다. AICC의 셀프 가입과 구축, 상담이 가능한 클라우드 콘택트 센터 ‘KT 에이센 클라우드 서비스’와 ‘똑똑한 AI 보이스봇’을 활용한 업종별 봇 체험 공간을 준비했다....
페르소나AI, 미래에셋벤처투자·KB증권·한국투자파트너스 투자 유치 2024-04-17 15:02:56
주 사업은 기업의 고객 접점에 AI를 적용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다. 챗봇, 콜봇, 키오스크, 지식관리시스템(KMS) 등에 AI를 접목해 고객 만족도와 업무 효율을 높인다. 잠재력이 높은 AICC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최근 1년간 SK텔레콤, 효성벤처스, 네이버클라우드의 투자를 연달아 유치했다. 이어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