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일로 350억 매출 노리는 젤라또랩…정규화 "근거있는 예쁨이 성공 비결" 2019-04-24 17:30:24
디자인만 분석 '네일 스티커' 대중화로 승부 올 日·홍콩 등 해외진출 박차 [ 심성미 기자 ]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인스턴트 네일스티커 회사 젤라또랩의 가장 특이한 점은 ‘자체 디자인 제품’이 없다는 것이다. 당연히 사내엔 자체 디자인을 생산하는 네일 디자이너도 없다. 그런데도 2017년 11월 첫...
티몬데이, 할인쿠폰에 적립금까지…로봇청소기 '1만7900원' 2019-03-25 08:36:45
1매로 한정된다.325원 적립금으로 '네일 스티커/용품 모음전' '유아동 헤어악세서리 120종' '청담소녀 마스크팩' '팝업 미용티슈 180매' '헤어악세서리 20종' '손상모발케어 헤어부스터' '30초 영어캠프 3일 체험권' '전래동화음원 20편' 등을 공짜쇼핑할...
광화문 디타워, 봄맞이 팝업 스토어 '로망 마켓' 열어 2019-03-22 09:59:59
젤 네일 스티커 '글로시 블러섬'과 디뮤지엄, 대림미술관, 구슬모아당구장의 상품을 판매하는 '굿즈모아마트'로 구성된다. 2차(4월 14∼5월 6일)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담금주 키트 '살룻', 꽃·식물 전문 브랜드 '디어먼트'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방문객이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1층...
제작발표회부터 '자본의 힘' 과시한 넷플릭스 '킹덤'(종합) 2019-01-21 12:02:50
네일 스티커와 마스크 등을 담은 '분장 키트'를 나눠주고 있었다. 긴 분량으로 솜씨 좋게 편집된 하이라이트 영상과 프레스킷, 무대, 음향 등도 눈길을 끌었다. 넷플릭스는 디즈니 등 OTT 사업에 진출하는 기업이 늘면서 위기 타개책으로 국내 이야기꾼과 제작인력을 활용하기 위해 과감한 투자를 늘리는 중이다....
제작발표회부터 '자본의 힘' 과시한 넷플릭스 '킹덤' 2019-01-21 11:41:51
있었고, 또 다른 한쪽에서는 좀비로 분장할 수 있는 네일 스티커와 마스크 등을 담은 '분장 키트'를 나눠주고 있었다. 넷플릭스는 디즈니 등 OTT 사업에 진출하는 기업이 늘면서 위기 타개책으로 국내 이야기꾼과 제작인력을 활용하기 위해 과감한 투자를 늘리는 중이다. 총 6부작으로 제작된 '킹덤'은...
[게시판] 넷플릭스 '킹덤' SNS 상품 증정 마케팅 2019-01-18 10:14:03
애플리케이션 '스노우'에서 '킹덤' 필터를 사용해 좀비의 모습으로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올리고 넷플릭스 SNS에 인증하면 괴물 분장 마스크팩과 네일 스티커가 담긴 뷰티 박스를 준다. '킹덤'은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조선의 끝에서 굶주리다 괴물이 돼버린 이들의...
크리스마스, 누구나 잡고 싶은 섬섬옥수 `매너손` 만드는 관리 팁! 2018-12-20 17:09:38
특허 출원된 스티커 고리 부착형 타입의 손 마스크로 자는 동안에도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보습은 물론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바꿔주고 주름개선 효과까지 있어 간편하게 손을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쁜 연말, 네일 아트를 받으러 갈 시간이 없다면, 큐티클 리무버로 셀프케어! 네일 케어를...
샐러드컴퍼니의 다양한 디자인 젤네일 스티커, 크라우드펀딩 성공 2018-12-14 16:59:50
젤네일 스티커, 쉬운 부착과 탈착으로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 얻어 (주)샐러드컴퍼니의 `앤젤핏 네일 스티커`가 네오스프링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에서 422.8%의 높은 투자 유치율로 펀딩을 성공했다. 샐러드컴퍼니는 2017년 8월 설립된 회사로 네일아트 인력 파견 중개 서비스를 통해 인력 수급 문제를 겪고 있는...
'1등에 1억' 쇼핑몰 난닝구, 뷰티시장 진출…신제품 공모 2018-11-15 17:39:15
쇼핑몰 ‘난닝구’를 운영하는 엔라인은 네일스티커를 내놓으며 뷰티 시장에 진출한다고 15일 밝혔다. 2006년 문을 연 난닝구는 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 업계 2위로 지난해 매출은 1250억원이다. 업계 1위는 1677억원의 매출을 올린 ‘스타일난다’이다.난닝구는 우선 이달 말 첫 뷰티 제품으로 젤...
튀어야 산다…유통업계 콜라보 열풍 2018-11-15 16:32:38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버액션토끼와 제이준코스메틱의 협업으로 2종의 마스크팩을 출시해 젊은 층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한정판은 기존 인기 라인인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에 오버액션토끼 네일 스티커가 함께 구성되는 패키지로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뷰티 케어를 다양하게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