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활가전·전장 '쌍끌이' 덕에…LG전자 1분기 매출 최대 찍었다(종합2보) 2024-04-25 17:40:07
기능, 올레드 디스플레이 등을 탑재한 전략 IT 제품과 프리미엄 LED 제품을 앞세울 예정이다. 미래 성장을 위한 로봇, 전기차 충전 등 유망 신사업에도 힘을 준다. 이날 1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는 김창태 최고재무책임자(CFO)가 참석해 전사 관련 현황을 소개하고 애널리스트들의 질문에 직접 답했다. 앞서 LG전자는...
생활가전·전장 '쌍끌이' 덕에…LG전자 1분기 매출 최대 찍었다(종합) 2024-04-25 14:59:39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제품과 관리 등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구독 사업으로 가전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할 방침이다. 냉난방공조(HVAC)나 빌트인 등 추가 성장 기회가 큰 B2B 사업 확장에도 속도를 낸다. 아울러 전장 사업에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와 전기차 파워트레인, 램프 등으로 이어지는 포트폴리오를...
김연아·구본율 키즈모델과 리부트 유산균 젤리 화보 공개 2024-04-18 13:41:32
이미지가 리부트 라이프의 유산균 젤리 홍보모델로 안성맞춤이라 네 번째로 캐스팅됐다”고 말했다. 이어 “김연아 키즈 모델은 흰 와이셔츠와 톤 다운된 블루 체크 패턴 스커트와 리본 넥타이로 스쿨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검정 니삭스와 블랙 워커로 힙하고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며 “단발머리에 러블리한 웨이브와...
中 정부 후원받는 '콘플럭스'…"본토부터 홍콩까지 웹3 생태계 포용할 것" [웹3 피플] 2024-04-17 10:32:06
라이프(CertiLife), 바이프로스트(Bifrost), 레드브릭(Redbrick) 등 여러 국내 프로젝트가 콘플럭스에서 앱을 개발하면서 저희는 한국 생태계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한국 통신사들의 심 카드 이니셔티브 참여나 한국 엔터테인먼트 기업들과의 협업 등을 통해 현지 영향력을 확장하고 싶습니다. 한국은 가상자산...
"AI로 차별화된 경험 제공"…LG전자 '공감지능' 혁신 제품 2024-04-17 10:00:04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복합형 세탁건조기를 전시한다. 에어솔루션 체험 공간에 전시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는 ‘인공지능(AI) 플러스’ 기능을 통해 AI가 스스로 공기질을 분석해 작동 세기를 조절하며 효율적으로 동작한다. 기존 인공지능 모드 대비 소비전력을 최대 51.2%(국제 공인...
월드IT쇼 개막…ICT 기업들, AI 기술 앞다퉈 소개 2024-04-17 10:00:02
10대·20대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LG전자[066570]는 860㎡(약 260평) 규모 공간에서 '공감지능'을 구현하는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 공감지능은 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 사장이 올해 초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4에서...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세대 유치 강화…"커머스 플랫폼과 협업" 2024-04-17 08:22:01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일본 현지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누구(nugu)와 협업한다. 누구에 소속된 일본 인기 인플루언서 11명이 직접 트리플 코리아를 활용해 한국을 여행하고 맛집, 패션, 뷰티 등 다양한 테마별 한국 여행 콘텐츠를 공유할 방침이다. 또 골든위크 기간에 맞춰 신세계건설과 함께 아쿠아필드 입장권 등...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네덜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의 쇼룸에서도 LG전자와의 협업을 확인할 수 있었다. LG전자는 2022년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로 모오이와 협력을 시작한 이후로 꾸준히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작년 인공지능(AI)을 주제로 전시를 선보였던 모오이는 올해는 '리빙룸'을 주제로 특유의 화려한...
10배나 비싸지만…상위 1% 고객들에 '관심 폭발'한 LG가전 2024-04-16 07:00:55
프리미엄 가전을 볼 수 있다. 올레드 TV 포제, 무드업 인스타뷰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올 뉴 스타일러, 슈케이스, 스탠바이미, 엑스붐 등이 전시돼 있다. 모오이는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밀라노=김채연 기자 why29@hankyung.com
"B2B·구독 덕분에 선방"…LG전자 '1분기 역대 최고 매출' [종합] 2024-04-05 11:56:06
확대로 불확실성 돌파 LG전자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가전과 제품 관리 등의 서비스를 함께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구독 사업으로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인공지능(AI) 가전 시대를 맞아 소비자를 배려하고 공감하는 '공감지능 가전'으로 진화도 본격 추진할 예정이다. 전장 사업은 그간 확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