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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 취하기 싫다'…무알콜 맥주 잘나가더니 '이 제품'도 인기 2022-09-21 14:45:40
무알코올 음료가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다. 21일 마켓컬리에 따르면 무알코올 음료 판매량은 올해 들어 최근까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2.3배 늘었다. 무알코올 음료는 알코올이 전혀 없는 제품과 알코올 함량이 1% 미만인 논알콜 제품으로 나뉜다. 마켓컬리에서는 칭따오와 하이네켄 등 논알코올...
"취하지 않아도 괜찮아"…마켓컬리, 무알코올 음료 판매 2.3배↑ 2022-09-21 09:32:04
않아도 괜찮아"…마켓컬리, 무알코올 음료 판매 2.3배↑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무알코올 음료가 인기를 얻고 있다. 마켓컬리는 올해 들어 최근까지 무알코올 음료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3배 늘었다고 21일 밝혔다. 무알코올 음료는 알코올이 전혀 없는 제품과 알코올 함량이 1%...
"건강 챙기는 MZ세대에 인기"…요즘 술엔 '이것' 빠졌다 2022-09-01 23:05:32
유행이 번졌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해 제로 칼로리 버전인 ‘진로토닉워터 제로’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 같은 콘셉트의 '진로토닉워터 진저에일'을 출시했다. 일화 역시 지난달 대체감미료인 에리스리톨로 칼로리를 낮춘 '초정 토닉워터 제로’를 출시했다. 맥주 시장에서는 '알코올 프리' 부문의...
사막의 꽃이 핀 월령리 선인장 군락지…동심으로 돌아간 카페 명월국민학교…웨딩촬영 성지 성이시돌 목장 2022-09-01 17:42:06
앉아 제주 바람 속에서 준비해 간 도시락과 무알코올 음료를 먹으며 바라보는 제주 바다. 마치 물감처럼 퍼지는 푸른색과 붉은색은 칵테일 같다. 운이 좋으면 구름 한 점 없이 타는 듯한 붉은색의 ‘오메가 선셋’도 만날 수 있다. 제주 서쪽은 바람이 많이 부는 편이라, 바람 때를 맞춰 찾아가야 한다. 만조 때는 물살이...
"폭탄주 마시다 비만"…술 포기 못 하는 다이어터들 '희소식' 2022-08-22 21:00:02
출시되며 시장 규모를 키우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칼로리 낮은 술’ ‘제로 슈가(당류) 술’에 대한 소비자들 선호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기존 클라우드 대비 60% 낮은 수준의 저칼로리 제품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500ml 한 캔 열량이 99칼로리에 불과하다....
"무알코올 맥주 판매 날았다"…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익 641% 증가 2022-08-16 16:07:22
연간 실적을 넘어선 것이다. 하이트진로음료 측은 "매출에서 규모의 경제를 실현한 점이 호실적으로 이어졌다"고 언급했다. 다만 구체적인 실적 수치는 공개하지 않았다. 음료 부문 사업을 확대하면서 원가와 물류비 절감 효과도 있었다. 제품 별로 보면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이 작년...
무알콜 맥주의 반란…`맥주 맛 음료` 매출 급증 2022-08-16 10:26:43
호실적으로 이어졌다"고 언급했다. 음료 부문 사업 확대에 따른 원가와 물류비 절감 효과도 실적에 기여했다. 제품별로 보면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8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진토닉워터`는 60%, `블랙보리`는 17%, `석수`는 19% 각각 늘어났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무알콜 맥주 인기에…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2022-08-16 10:16:59
"매출에서 규모의 경제를 실현한 점이 호실적으로 이어졌다"고만 언급했다. 음료 부문 사업 확대에 따른 원가와 물류비 절감 효과도 실적에 기여했다. 제품별로 보면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8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진토닉워터'는 60%, '블랙보리'는 ...
임산부·환자 찾던 술? 이젠 아니다…요즘 '핫'해진 이 술 2022-07-21 22:00:02
무알코올 맥주 시장이 커지고 있다. 술을 적당히 마시면서 분위기는 즐길 수 있는 저도주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다. 과거 임산부와 환자 등 제한됐던 소비층이 최근엔 일반인으로 확대됐다. 특히 무알코올 맥주는 온라인 판매도 가능해 새로운 판매처를 확보하려는 주류업체들이 줄줄이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21일...
이른 무더위에 탄산음료 판매량 늘어…전년비 21%↑ 2022-07-20 10:56:49
62% 늘었고, 탄산음료 스테디셀러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의 인기도 지속됐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를 찾는 수요도 크게 늘었다.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는 알코올은 0% 또는 1% 미만이지만 맛은 맥주와 흡사한 제품이다. 무알콜 하이트제로, 논알콜 카스제로, 무알콜 클라우드클리어제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