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강 노벨상에 독서 열풍…이 보험까지 나왔다 2024-11-19 11:14:22
습관과 관련이 깊거나 꼭 필요한 부분만을 짧게 보장하는 상품인 만큼 보험료도 저렴하다. 가입금액 1,000만 원인 40세 남자 고객 기준으로 보면, 보험료가 1회 일시납 기준 1,290원 수준이다. 가입 나이는 20세부터 최대 60세까지이며 1년 만기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교보e독서안심보험은 독서를 즐기면서 생길 수 있는...
롯데마트, 디아지오 한정판 위스키 '스페셜 릴리즈' 선보여 2024-11-19 06:00:04
디자인까지 더해져 위스키 애호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위스키, 문화의 교류'(Spirited Xchange) 테마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 몰트락 ▲싱글톤 14년 ▲ 탈리스커 8년 ▲ 라가불린 12년 ▲ 오반 10년 ▲ 벤리네스 21년 ▲ 로즈아일 12년 ▲ 쿨일라 11년 총 8종의 싱글몰트 위스키로...
"여행 경비까지 아껴주네요"…Z세대들 푹 빠진 필수템 정체 2024-11-18 20:30:01
초개인화 여행 경험 제공에 나섰다. 개인의 예약 및 상품 정보를 토대로 항공, 호텔, 패키지 등 개인 예약 정보, 일정, 여행지 입국 정보 등 여행 준비를 위한 정보를 AI 채팅 상담을 통해 맞춤 제공한다. 이용 예정인 항공편, 여행 일정표, 여행지 날씨, 출입국 정보 등 여행의 준비부터 끝까지 전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를...
대학생 트렌드 살핀 LGU+, AI에 붙인 MBTI는 '이것' 2024-11-18 17:58:56
기술), 잼얘피커(놀이문화), 페이버십(대인관계), 텍스트 프로슈머(SNS) 등이다. 라이프스타일(생활 특징) 키워드로 꼽힌 ‘헬씨파민’은 건강하고 유익한 도파민으로 삶을 채워 나가는 트렌드를 가리킨다. 자극적인 음식을 먹기보다 한강에서 달리기를 하는 풍속을 반영했다. 주요 달리기 앱 이용자의 70% 이상이 20대라는...
임피리얼팰리스, 그랜드머큐어로 변신 2024-11-18 17:57:00
비즈니스, 마이스 수요뿐 아니라 지역 관광·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 및 서비스로 레저 고객까지 아우르겠다는 목표로 이번 상호 변경을 추진했다. 임피리얼팰리스서울은 1989년 ‘호텔아미가’로 개관했으며, 2005년 시설 증축을 통해 임피리얼팰리스서울로 상호를 변경한 바 있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조일훈 칼럼] 현대차가 '기업 관료주의' 연못에 던진 돌 하나 2024-11-18 17:52:09
체제는 의도하든 의도하지 않든 기업 조직과 문화에 적잖은 변화를 몰고 올 전망이다. 그에겐 현대차의 피가 흐르지 않는다. 누구의 측근으로 성장하지도 않았다. 자신을 알아봐 준 정 회장 외엔 마음의 빚이 없다. 내년부터 부회장으로 승진해 완성차 사업 전체를 총괄하게 된 장재훈 현대차 사장도 크게 다르지 않다. 그...
현대건설, ‘2024 우수디자인(GD)’ 5개 작품 선정 2024-11-18 15:02:08
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만의 특화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현대건설은 지난달 발표된 ‘제22회 한국색채 대상’에서 건설사 가운데 유일하게 3개 상을 석권했다. ‘힐스테이트 컬러 시그니처 룩 매뉴얼’과 ‘모두를 위한 웨이파인딩 시스템:Here&Somewhere’는 레드(혁신)상을 수상했고 올림픽파크 포레온 ‘뷰티...
현대건설, '2024 우수디자인' 5개 작품 선정 2024-11-18 13:44:37
중앙에 배치해 다이닝 공간의 역할을 확장했다. 업앤다운 테이블은 구동 범위를 넓혀 스탠딩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으며 두 솔루션은 유니버설 디자인을 목표로 지속가능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만의 특화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로서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디테일즈, 프랑스 K-박람회서 K굿즈 '완판' 2024-11-18 13:39:37
K팝 굿즈(기획 상품)를 완판했다고 18일 밝혔다. 디테일즈에 따르면 K-박람회는 지난달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 박람회에는 한류 팬 약 2만6000여명이 방문한 것으로 추산된다. 다양한 K팝 콘텐츠와 굿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디테일즈는 팬덤 사업을 여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그랜드 머큐어' 달고 새출발 나서 2024-11-18 09:27:22
수요는 물론이고, 지역 관광·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폭을 넓히겠다는 포부다. 호텔 측은 35년의 호텔 운영 노하우, 아코르의 글로벌 수준의 서비스, 호텔과 로컬을 아우르는 그랜드 머큐어 브랜드가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한편, 1989년 호텔 아미가로 문을 연 임피리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