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튜브, 청소년들에 체중·피트니스 영상 추천 중단 2024-09-05 16:54:46
이후 알고리즘으로 관련 영상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중단하기로 한 것이다. 유튜브 측은 몸무게와 신체 관련 콘텐츠가 자사 지침을 위반하지는 않았지만, 계속 반복해서 시청하면 일부 사용자들의 행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튜브의 헬스케어 국장인 가스 그레이엄 박사는 "10대들은 자신들이 누구인지에 ...
'큰손' 염정아도 "이거 맛있네" 감탄…'라볶이' 알고 보니 2024-09-04 08:36:35
한류마케팅은 K-콘텐츠를 기반으로 농수산식품, 미용(뷰티), 소비재 등 연관 산업 제품을 간접광고(PPL)하고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범부처 협력 사업이다. 2022년 시작돼 올해로 2년째다. 이번 지원 대상은 캐릭터·보드게임·패션 등 콘텐츠 10종, 김치·떡볶이·홍삼 등 농식품 10종, 김·어육소시지·트러플 소금 등...
스페컴, 제47차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부산학술대회 참가 2024-09-03 14:30:10
출시한 미용 병원 전용 결제 서비스인 뷰티페이를 소개하는 특별한 부스를 마련했다. 본 서비스는 미용 병원을 운영하는 의사들의 병원 경영에 필요한 매출 확인, 정산 대사 등의 서비스와 매출 향상을 돕는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병원에 제공하여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페컴 관계자는 "출시...
일본 2대 산업으로 떠오른 '관광'…트렌드는 '체험' 2024-09-02 16:06:47
뒤를 이었다. 일본어가 지원되는 한국 미용의료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시술을 간단히 예약하거나 좋아하는 아이돌이 다니는 청담동의 뷰티숍에서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받는 체험 코스도 인기이다. 최근에는 한국식 웨딩 촬영을 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는 예비 신부도 늘고 있다. 일본 경제지 닛케이 트렌디는 2024년...
"韓·日 미용의료 서비스 동시 이용이 가장 큰 매력" 2024-08-30 17:49:47
대표는 “한국과 일본의 미용의료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을 경쟁력으로 삼았다”고 말했다. 사업 초기엔 어려운 상황도 있었다. 크로스보더(한국으로 시술을 받으러 오는 일본인 환자) 사업을 한창 확대하려던 중 코로나19가 확산한 것이다. 하늘길이 막히자 크로스보더 매출이 하루아침에 0원이 됐다....
일본인 마음 뺏은 강남언니 "K-미용의료 정보 찾는 수요 잡았죠" [긱스] 2024-08-30 17:18:00
확정' 기능을 넣었다. 이용자들의 미용의료 관련 지식이 한국보다 낮은 것을 고려해 검색 기능도 다르게 세팅했다. 병원으로부터 클릭 당 광고비를 받는 한국과 달리 수수료 기반 사업모델을 짰다. 유타 대표는 "한국과 일본의 미용의료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는 걸 경쟁력으로 삼았다"고 했다. 쉽지 않은...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펫 프렌들리 하우스 계획 2024-08-30 16:41:15
함께 생활하는 펫 패밀리를 겨냥한 펫 프렌들리 하우스다. 펫 서비스 전문기업 ‘위드랜드’와 함께 펫 패밀리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계약자 및 입주자만을 위한 멤버십을 제공한다. ‘위드랜드’는 펫 라이프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 리조트부터 펫 파크,...
"2026년 의대 정원 논의 가능"…의료인력 논의기구 출범 2024-08-30 14:34:45
설치한다. 특위는 향후 이 센터를 미국의 보건의료자원서비스청(HRSA) 같은 통합 인력정책 지원 전문기관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특위는 우선 의사와 간호사부터 수급을 추계한 뒤 한의사, 치과의사, 약사 등 다른 직역도 추계할 방침이다. 이 과정에서 의료계가 참여해 '합리적 대안'을 제시할 경우 2026년...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미용실 기반 헤어케어 제품 전문 브랜드, 박준뷰티랩 2024-08-27 05:39:01
브랜드로, 현대인의 모발 관리를 위해 다양한 미용 서비스와 헤어케어 제품 및 기기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120여개 미용실을 기반으로, 현직 수석 디자이너들의 다년간에 걸친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헤어 제품을 생산하며, 미용실에서 직접 사용하는 검증된 제품만을 판매한다. 이에 효능과 효과가...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나’를 이해하고 ‘나’를 디자인하다, 나나성형외과 2024-08-27 05:27:01
원장은 “앞으로도 국내의 수준 높은 의료기술을 국제적으로 교류하며 활발하게 소통하고, 병원 의료진들이 학술 발표나 논문 저술을 진행하는 등의 학술적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환자분들을 더욱 이해하고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나나성형외과가 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