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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술·홈밥족 증가에…이마트24, 냉동육 매출 4배 뛰어 2020-11-11 10:12:07
베스트5에 포함됐다. 레트로 열풍에 냉동삼겹살 전문점이 인기를 끄는 등 일명 `냉삼`이 주목 받는 상황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난 홈술/홈밥족이 가까운 이마트24에서 삼겹살을 구매한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상권별 냉동육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보면 주택가가 65.8%의 압도적인 매출 비중을 나타냈으며, 로드사이드...
레트로 열풍에 편의점 냉동 삼겹살 인기…냉동육 매출 4배로 2020-11-11 09:56:32
유행하면서 예스러운 분위기를 간직한 냉동 삼겹살 전문점이 인기를 끈 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밥을 먹는 소비자가 많아졌기 때문으로 보인다. 실제로 전체 냉동육 매출의 65.8%는 주택가 점포에서 발생했고, 도로 근처 점포가 11%를 차지해 뒤를 이었다. 이마트24는 집에서 먹을 반찬이나 안...
외식업계 '출혈경쟁'…쿠폰 뿌리고, 댓글에 선물공세 2020-09-10 17:36:03
전문점들은 ‘덤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커피빈은 자사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11일까지 음료 한 잔 구매 시 한 잔을 더 주는 1+1 행사를 한다. 할리스커피는 에그마요 메뉴를 주문하면 콜드브루 커피 한 잔을 무료로 주기로 했다. 프랜차이즈 본사의 후원이 없는 개인 음식점들은 소비자 후기(리뷰) 확보에 열을 올리고...
마케팅비 100억도 안 아깝다…외식업계 '일단 팔자' 생존 몸부림 2020-09-10 06:33:01
전문점 커피빈은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 한 잔 구매 시 한잔을 더 주는 '1+1' 행사에 들어갔고, 할리스커피는 에그마요 메뉴를 주문하면 콜드브루 커피 한 잔을 무료로 주기로 했다. 이처럼 본사의 '빵빵한' 지원을 기대할 수 없는 개인 음식점은 배달 고객이 좋은 후기(리뷰)를 남기면 '덤'을...
[김상무 & 이부장] 삼성SDS 직원들이 꼽은 '잠실 맛집' 2020-07-27 17:46:52
내온다. 미역국과 김치도 반찬으로 함께 나온다. 라멘쨩은 장미상가 B동에 있다. 진하게 끓여낸 돼지사골육수가 특징인 돈코츠라멘 전문점이다. 취향에 따라 면 익힘 정도를 정할 수 있다. 라멘 한 그릇으로 부족하다면 가라아게, 치킨난반 등을 곁들여도 좋다. 잠실역 인근 현대타워 지하의 수가성은 두부요리 전문점이다....
롯데마트, 반찬 용기 가져오면 반찬 20% 더 준다 2020-07-10 08:22:53
예찬'에 내용물을 담을 용기를 가지고 오면 구매한 반찬의 20% 더 주는 '1일 1그린 용기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송파점, 서초점 등 수도권 지역 28개 점포에서 별도의 종료 시점 없이 운영된다.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반찬 판매대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선착순으로 반찬...
1인 메뉴 전성시대…한정식·샤부샤부도 혼자 먹는다 2020-06-15 17:31:05
본점 지하 푸드코트에 1인용 샤부샤부 전문점 ‘샤브진’을 입점시켰다. 혼자 간단하게 식사하는 ‘혼밥족’을 겨냥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식품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줄었지만 샤브진은 매일 꾸준히 250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구내식당엔 투명 칸막이 재택근무가 끝나면서 문을 열기 시...
"찌개 나눠먹는 情" 이젠 옛말…코로나에 '1인 반상' 대세 2020-06-15 16:22:42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진’을 입점시켰다. 혼자 간단하게 식사하는 ‘혼밥족’을 겨냥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식품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줄었지만 샤브진은 매일 25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꾸준히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샤브샤브 전문 브랜드 채선당도 2016년 출범한 1인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보트'...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깍두기에 미친 사나이".. 클라스가 다른 김치 사랑꾼 2020-06-12 20:04:00
부대찌개 전문점에서 먹방을 펼친다.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진하게 우러난 곰탕 국물을 맛보며 걸쭉한 표현을 이어갔고 반찬으로 나온 깍두기도 무한 리필하며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먹방을 선보였다. 그러던 중 유난히 김치 사랑이 남다른 문세윤은 젓가락을 바쁘게 움직이며 깍두기와 배추김치를 번갈아...
1981년 3분카레 출시 이후 간편식 원조 이어가는 오뚜기 2020-06-09 15:51:32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간편하게 전문점 브리또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오뚜기 바삭한 핫도그’는 인공향을 쓰지 않고 국산 참나무로 훈연한 압도적인 풍미를 자랑하며, 모짜렐라 치즈,/떡/소시지 3단 구성으로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다. 3분 요리와 옛날 사골곰탕으로 시작된 간편식은 즉석밥의 시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