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완판 행진' 무아스 플라즈마 드라이기, 3분기 판매 480% '쑥' 2024-09-26 14:14:39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는 올해 2분기에 플라즈마 헤어 드라이기 라인을 처음 도입한 후 3분기에는 전분기 대비 약 480%에 달하는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무아스에 따르면 해당 드라이기는 11만rpm의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BLDC)와 10억개의 플라즈마 기술을 탑재했다. 특히 11만rpm 고성능 BLDC 모터...
에스엘라이프, 구다이글로벌-솔리드원파트너스로부터 50억 규모 전략적 투자 유치 성공 2024-09-26 10:22:38
아시아, 북미에서 K-뷰티를 알리고 있다. 구다이글로벌은 최근 에스엘라이프의 성장성을 눈여겨보고 이번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으며, 양사는 앞으로 국내외 유통 관련 파트너십을 강화할 방침이다. 에스엘라이프는 이번 투자 자금을 활용해 일본 시장에서 애경 케라시스와 동아제약 파티온 등 유명 K-뷰티를 유통하고 있는...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한 뷰티 브랜드 '플루'와 손잡고 화장품 3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과 바디스크럽, 플루 클렌징폼 등으로 각각 7천900원이다.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은 미세침(마이크로니들)이 들어간 에센스로 스틱형 제품 5개로 구성했다. 이마트24는 플루 화장품 3종을 애플리케이션에서...
SJ그룹 캉골 X TWS, AW 화보 공개…‘레트로코어’ 본격 선봬 2024-09-25 09:51:01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팬암’의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자체 기획 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 에코 글로벌 합작 골프웨어 브랜드 ‘에코 골프 어패럴’, 뷰티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룹이다....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화장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CU는 라이프스타일 코스매틱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개발한 편의점 전용 화장품을 선보였다. ‘콜라겐 랩핑 물광팩’,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3종을 출시했으며 가격은 모두 3000원이다. 이들 제품은 본품과 동일한 성분으로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재구성했...
분초사회 핵심 '숏폼' 콘텐츠…순이엔티 "숏폼 콘텐츠로 분초사회 선도" 2024-09-24 09:38:14
두드러지는 뷰티·패션·라이프 분야의 다양한 브랜드의 기획과 제작을 담당하며 MZ세대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최근 순이엔티는 전속 크리에이터 '율리', '수아나'와 젠지들의 스타일커머스 플랫폼으로 떠오른 에이블리의 할인 행사를 알렸으며, '유나', '은하', '다람' 등...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브랜드로 나이키(할인율 10∼20%), 손정완(20%), 쉬즈미스(30∼50%), 갤럭시라이프스타일(10%), 올젠(20∼50%), 커버낫(10∼30%), 미소페(20%), 어니스트서울(10∼20%), 알레르망(20∼50%), 빌레로이앤보흐(30∼50%) 등이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27∼29일과 다음 달 1∼6일 제휴카드로 명품이나 시계, 주얼리(장신구)...
[금주핫템] 아모레 '에이오 크림'·LG생활건강 '샴푸 리필' 2024-09-14 07:00:12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제품 용기를 종이로 분리 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을 출시했다. 한국환경공단에서 종이 분리배출 지정 승인을 받은 것으로 제품을 다 쓰고 남은 용기는 간편하게 종이로 분리 배출하면 된다. ▲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가을철...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이념 아래 다양한 스킨케어, 색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다루고 있다. 최근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도 ‘드림 글로우 뷰티 마스크 듀오’를 런칭해 출시 3주 만에 2차 물량을 완판했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간단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글로이스트는 올해...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K뷰티 신생 브랜드 인기가 두드러졌다고 전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과 리쥬란, 바이오던스, 성분에디터, 토리든, VT 등이 올영세일 기간 외국인 구매 비중이 높은 브랜드로 집계됐다. 글로벌몰 빅뱅세일에서는 국가별로 관심 상품군이 달랐다. 미국에선 선케어, 영국에선 피부 진정이나 잡티 개선 같은 피부결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