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스크 벗자 화장품株 훨훨…깜짝 실적에 상한가 2023-05-10 09:20:35
선진뷰티사이언스(7.68%), 코스맥스(7.14%), 씨앤씨인터내셔널(6.37%), 클리오(5.95%), 한국화장품(5.60%), 코리아나(5.34%), 잇츠한불(5.12%), 토니모리(4.76%), 애경산업(4.55%) 등도 강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전일 코스메카코리아는 올해 1분기 실적이 연결 매출 기준 1,200억원으로 전년동기보다 30% 증가했고...
태국의 차은우는 누구? '내 ID는 강남미인' 태국ver. 드라마 나온다 2023-03-27 13:23:37
뷰티 뉴비'라는 제목으로 14부작 드라마로 제작돼 내년 초 방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뷰티 뉴비'에는 태국 배우 바이펀 핌차녹, 윈 메타윈 등이 출연하고, 현지 대형 제작사 GMMTV가 제작에 참여했다. 네이버 북미 자회사 왓패드 웹툰 스튜디오가 프로듀싱 파트너로 참여한다. '내 ID는 강남미인!'은...
"연말엔 '한정판'이 대세"…소비자 마음 홀린 제품 뭐길래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2-08 14:22:48
8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온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는 엘카코리아와 에스티 로더, 조 말론 런던, 바비 브라운 등 인기 화장품 향수 브랜드의 한정판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연말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럼 일명 갈색병(50ml)과 마이크로 에센스,...
[단독]'1세대 K뷰티' 미샤 판다…IMM PE '눈물의 손절' 나서 2022-09-15 16:18:05
토니모리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등 에이블씨엔씨와 중저가 시장에서 경쟁해온 브랜드들이 대거 시장에서 자취를 감춘 점이 오히려 매각 기회가 될 것이란 시각도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자체 채널을 모두 갖춘 브랜드들이 점차 사라지면서 전략적 중요성이 커질 것이란 분석이다. 화장품 시장에 새로 진입하려는...
토니모리,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통하는 뷰티 커뮤니티 `카페 토니` 론칭 2022-09-15 14:32:24
모리가 다채로운 화장법을 모아둔 뷰티 커뮤니티 `카페 토니(cafe TONY)`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카페 토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소통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든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이다. 스타일/상황/연령에 따라 달라지는 화장품 활용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3주 만에 20만개 팔더니…'탈모 속앓이' 김희철도 쓴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25 12:58:51
K뷰티 대기업이 잇따라 참전하면서 관련 시장이 본격 개화기에 접어들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자사 모발관리 브랜드 중 간판급인 '닥터그루트'를 통해 염색샴푸 '블랙리커버'를 출시했다. 지난달 브랜드 '리엔'이 내놓은 염색샴푸 '리엔 물들임'의 판매량이 3주 만에...
5000억 모태펀드 출자 전쟁에서 승리한 VC 47곳 어디? [긱스] 2022-06-04 10:17:37
'뷰티 콘테스트'에서는 특정 분야에 대한 투자 전문성을 갖춘 VC들의 약진이 눈에 띄었습니다. 한경 긱스(Geeks)가 승자가 된 47곳 VC들의 면면을 살펴봤습니다. 다올인베스트먼트, 키움인베스트먼트 등 5개 VC가 모태펀드의 2차 정시사업 출자 운용사에 선정됐다. 이들은 각각 200억원 안팎의 정부 자금을 받아...
"흰머리 티 안난다"…60대 주부도 반한 '이 제품' 뭐길래 2022-05-15 10:01:43
K뷰티 기업이 줄줄이 참전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과 토니모리에 이어 LG생활건강도 신제품을 선보였다. 후발주자들은 염색 기능과 함께 탈모 기능성을 내세워 앞서 유명세를 탄 모다모다 샴푸 따라잡기에 나선 모습이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최근 모발 관리 브랜드 '리앤'을 통해 '리엔 물들임...
벗겨지는 마스크 주목받는 '엔데믹 뷰티' 2022-05-11 15:40:38
모리는 지난 3월 헤어케어 브랜드 ‘튠나인’을 통해 새치 케어를 위한 염모 기능성 샴푸 ‘내추럴 체인지 컬러샴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지난달 GS홈쇼핑 방송 2회 만에 판매액 10억원을 넘기기도 했다. ○뷰티업계, 항노화 라인 강화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1899 싱글...
`주가 상승` 토니모리,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2-04-15 15:23:01
토니모리는 클린 뷰티 제품인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수상 제품은 재활용된 플라스틱 투명 용기에 브랜드 로고와 제품명 등을 최소한으로 각인해 `프린트 프리, 라벨 프리, 코팅 프리`를 구현했다고 토니모리는 설명했다. 또 별도 분리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