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건설은, 초고층 빌딩 등 시장 주도…ICT 활용한 디지털 전환에 박차 2024-11-28 17:03:31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인류의 풍요로운 삶에 기여한다’는 그룹 미션과 ‘Lifetime Value Creator’라는 비전을 경영활동의 기본으로 삼고 지구촌 곳곳에서 삶의 가치를 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택과 건축, 토목, 플랜트 4개 사업 분야에서 국내 및 해외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사업 초기 단계의 기획, 설계, 조달,...
조완석 금호건설 사장 "신규 브랜드 기반 삼아 차별화된 주거공간 선보일 것" 2024-11-28 17:03:11
자이’(16.97대 1)가 지역 내 최고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2주 만에 완판됐다. 조 사장은 “20여년 만에 신규 브랜드 선보인 만큼 서울, 수도권과 지방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민간 분양사업에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과 삶의 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아테라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선보일...
금호건설은, 집은 주거 공간 넘어 하나의 예술…새 브랜드 '아테라' 선봬 2024-11-28 17:02:57
철학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 아테라’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금호건설은 새로운 주거 브랜드 아테라를 통해 자연과 사람, 공간의 조화로움은 물론 일상의 여유로움이 깃든 주거 공간을 선보여 고객 삶에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집을 닮은 새로운 심볼마크도 눈에 띈다. 예술과...
박상신 DL이앤씨 대표 "브랜드 가치에 맞게 차별화…주거 만족도 높일 것" 2024-11-28 17:02:30
건설사 최초로 ‘디자인 전략’ 부문 2관왕을 달성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 지속가능성을 디자인에 담아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았다. 박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 최고의 주택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하고 고객에 더 나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소비자를 위한 연구와 혁신을 거듭해 최고의 주거...
라이프스타일 리더로 차별화 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2024-11-28 17:01:18
가치를 한 곳에 담았다. ‘남다른 삶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지향한다. 사업지별 특색을 고려한 맞춤 평면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고객의 스타일을 집에 온전히 반영할 수 있도록 마감재 선택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기 위해 매년 상품 차별화를 기획하고 있다. ‘H...
이상주 동문건설 대표 "최상의 주거공간 조성…삶의 가치 만들어 갈 것" 2024-11-28 16:56:44
“고객의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들고, 더 편안한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상주 동문건설 대표(사진)는 “동문건설은 아파트를 짓는 회사가 아니라 고객의 삶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회사란 점을 명심하겠다”며 이 같이 소감을 밝혔다. 동문건설은 고객한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동문건설은, '일하기 좋은 건설사' 2년 연속 1위…지역 상생도 적극 나서 2024-11-28 16:55:52
잡플래닛이 직원의 만족도와 급여·복지, 업무와 삶의 균형, 사내 문화 등을 바탕으로 평가한 결과다.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주거공간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올해에도 주요 지역에서 주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상반기 753가구 규모의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를 공급했다. 11월에는 951가...
대성건설 강동 비오르, 한강 조망 가능…완벽하게 프라이빗한 공간 2024-11-28 16:51:38
가능하다. 다양한 삶의 방식에 맞춰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기본적으로 공간 디자인을 복잡하지 않도록 구성했다. 여러 문들을 최대한 벽에 감추는 디자인으로 구조화했다. 계절 변화, 개인의 개성 등에 따라 닫힌 공간도 구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연 친화적인 마감재로 시각적 표면들을 구성했다. 주요...
두산건설 위브, 자체 사업장 분양 완판…10년 만에 '매출 2조' 2024-11-28 16:47:47
갖고 싶고, 살고 싶은 주거 공간으로서 삶에 대한 사랑을 키워나가는 공간을 의미한다. 모델하우스에 접수되는 많은 문의 사항을 데이터화해 고객의 요구를 파악한다. 브랜드 협의체와 차별화 협의체를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내부 협의체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위브와 제니스(Zenith) 패턴을 개발해 분양 단지에...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사장 "주거의 본질적 가치에 집중" 2024-11-28 16:42:00
갖췄다”고 덧붙였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친환경 아파트 건설에 역량을 집중했다는 설명이다. 전 사장은 “저탄소 시멘트인 포스멘트(PosMent) 등의 사용을 늘렸다”며 “생태계를 감안한 단지 조경, 실내 맞춤 정원 특화설계 등 환경 친화적인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고 말했다. 포스코이앤씨는 설계부터 자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