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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주완의 1000일 행보…'LG전자=AI 기업' 공식 썼다 2024-08-28 17:34:40
센터 액침냉각, 콘텐츠 등 미래 사업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을 체크하며 M&A도 준비 중이다. ○로봇 등 신사업 구체적 그림 그려야과제도 적지 않다. 소비자와 LG전자의 콘텐츠를 직접 연결할 수 있는 개인용 휴대기기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약점으로 꼽힌다. 스마트폰 사업에서 철수한 상황에서 LG전자가...
[2025 대입 수시모집]상명대 1904명 선발...자유전공, 약술형 논술전형 신설 2024-08-28 16:00:24
지정된 핀테크전공, 빅데이터융합전공, 스마트생산전공, 휴먼지능정보공학전공이 있다. 천안캠퍼스는 디자인대학 AR·VR미디어디자인전공, 예술대학 AI미디어콘텐츠전공, 융합기술대학 그린스마트시티학과, 공과대학 AI모빌리티공학과가 첨단학과로 운영된다. 서울과 천안캠퍼스 간 전과, 교차수강, 복수전공이 가능하도록 ...
[2025예산] 원전·방산·콘텐츠 펀드 띄운다…반도체엔 4.3조 저리대출 2024-08-27 11:01:01
콘텐츠와 연계한 상품의 수출 지원에도 나선다. 대규모 한류콘서트(80억원), 글로벌리그펀드(1천억원) 등을 투입하고, K-콘텐츠 관련 해외 박람회 숫자도 기존 3회에서 5회로 늘리는 등 해외 진출을 뒷받침한다. 대규모 해외 수주를 위한 수출입은행 출자와 글로벌 PIS펀드(플랜트·인프라·스마트시티펀드), 조선업 선수금...
"LG전자, 기업가치 확대 변곡점…신성장 사업 추가"-대신 2024-08-26 07:42:51
전환, 콘텐츠와 광고 등의 매출, OTT와 다양한 콘텐츠를 LG전자 생태계로 유인하는 사업 형태"라며 "TV 시장에서 매출 증가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요인이 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박 연구원은 "대표적인 B2B 사업인 칠러를 포함한 공조 사업의 확대를 통해 신시장 개척과 새로운 수익을 예상한다"며 "B2C에서 에어컨...
"60대들 푹 빠지겠네"…파워 시니어들도 반한 '꿈의 집'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2024-08-22 08:00:05
맞는 컨셉트와 콘텐츠는 익선다다가 홈플릭스와 함께 기획할 예정이다. 지하 2층은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커뮤니티 공간과 샐러드 카페, GX룸,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세라젬 라운지 등이 계획됐다. 익선다다 트렌드랩은 익선동에 태국 레스토랑인 '동남아', 프랑스 가정식 '르블란서', 독일 레스토랑...
LG전자 "AI 핵심장비 칠러 키울 것…매출 1조원 달성" 2024-08-21 18:40:09
설명했다. LG전자는 차가운 공기로 데이터센터를 식히는 칠러와 달리 액체로 열을 식히는 ‘액침냉각’ 사업에도 뛰어든다고 밝혔다. 에어컨 사업을 통해 쌓은 냉매·열교환 기술을 활용하면 승산이 있다는 게 LG전자의 판단이다. ○유료 영화 스트리밍도 곧 시작LG전자가 HVAC와 함께 차세대 핵심 사업으로 키우는 건 TV용...
LG전자, 플랫폼·B2B서만 매출 52조 도전 2024-08-21 17:59:14
중심의 가전사업 △웹OS와 스마트홈 플랫폼 서비스 △공조, 전장, 스마트팩토리 등 B2B 사업 △로봇, 전기차 충전 등 4대 성장축을 통해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7%, 영업이익률 7%, 기업가치(EV/EBITDA) 7배’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조주완 LG전자 최고경영자(CEO)는 “올 상반기 매출의 3분의 1 이상을...
LG전자 '미래비전' 1년 성적표…"상반기 기업가치 4배로 성장"(종합) 2024-08-21 11:45:12
자사 제품을 플랫폼으로 활용해 콘텐츠, 광고, 서비스 등 수익으로 창출하는 웹(web)OS 기반 광고·콘텐츠 사업도 순항 중이다. 올해 매출은 2021년 대비 4배 성장해 1조원을 넘길 것으로 전망했다. 2018년 이후 연평균 성장률은 64% 수준이다. LG전자는 웹OS 탑재 기기를 TV에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스마트 가전 등으로...
[고침] 경제(LG전자 '미래비전' 중간성적표 제시…"상반기…) 2024-08-21 10:32:28
광고·콘텐츠 사업도 순항 중이다. 올해 매출은 2021년 대비 4배 성장해 1조원을 넘길 것으로 전망했다. 2018년 이후 연평균 성장률은 64% 수준이다. LG전자는 웹OS 탑재 기기를 TV에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스마트 가전 등으로 확장해 사업 성장을 노린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에서는 글로벌 유력 완성차업체를 고객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