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스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터 특색살린 PB상품 잇달아 선보여 2022-09-20 15:39:21
함께 스윔웨어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소윤과 함께 오랜 기간 제품 개발을 진행했으며 SNS를 통해 제작 과정을 공유하고 팬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터 콜라보레이션 파트 임세현 리더는 "그 동안 쌓아온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모인 취향공동체를 공략하기 위한 개성 있는...
밤에만 운영하는 나이트 부띠크 매장…바르도, 세계 최초로 선봬 2022-09-08 17:12:05
및 2023 S/S 시즌의 언더웨어, 애슬레져 웨어, 스윔웨어와 함께 고기능성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라인 AIO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낮에만 활동을 해야할까?` 라는, 기존의 일반적인 상점의 공식을 깨는, `룰을 의심하고 룰을 만든다`는 기본원칙을 바탕으로 한 이색매장으로 밤에 쇼핑을 즐기는 많은 이들의 니즈를 채워...
'휴양지 인싸' 되고 싶다면?…바지는 헐렁하게 포즈는 껄렁하게 2022-08-18 16:37:46
레트로풍의 테리 패션을 즐길 수 있다. 과감하게 테리 스윔웨어를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소재가 주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 전원 속 슬로 라이프를 추구하는 문화인 ‘코티지코어(cottagecore)’의 영향으로 크로셰(crochet·코바늘 뜨개질) 패션도 강세다. 성긴 짜임의 크로셰는 통기성이 좋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분기 매출 574억 원…역대 분기 최대 매출 달성 2022-08-16 15:15:50
야외활동이 증가되면서 스윔웨어 등의 관련 상품의 구매가 높아졌다. 5월 론칭한 젝시믹스 골프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보이며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출시 후 두 달간 약 20억 원대의 매출을 올리며,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했다는 평가다. 해외법인의 매출 증대 등으로 이익체력을 높인...
"또 변사체 발견"…가뭄으로 수위 낮아진 호수에 '충격' 2022-08-08 16:56:38
경찰은 미드 호수 국립휴양지 지역의 스윔 비치에서 유해 1구가 발견됐다는 신고를 받고 조사 중이다. 미드 호수에서 사람 시신이 발견된 것은 지난 5월 이후 이번이 네 번째다. 경찰은 과거 실종자 기록을 살펴보면서 이 유해가 언제 어떻게 숨졌는지 파악할 예정이다. AP는 라스베이거스가 미드호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가뭄에 마른 美 호수 바닥서 수십년된 시신 잇따라(종합) 2022-08-08 15:46:21
경찰은 미드 호수 국립휴양지 지역의 스윔 비치에서 유해가 발견됐다는 신고를 받고 조사 중이라고 AP통신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클라크 카운티 검시관실은 과거 실종자 기록을 살펴보면서 해당 유해가 언제 어떻게 숨졌는지를 파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드 호수에서 사람 사체가 발견된 것은 지난 5월부터 벌써 네...
가뭄에 '美서부 젖줄' 미드湖 수위 낮아지며 변사체 잇따라 발견 2022-08-08 05:29:55
경찰은 미드 호수 국립휴양지 지역의 스윔 비치에서 유해가 발견됐다는 신고를 받고 조사 중이라고 AP통신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클라크 카운티 검시관실은 과거 실종자 기록을 살펴보면서 해당 유해가 언제 어떻게 숨졌는지를 파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드 호수에서 사람 사체가 발견된 것은 지난 5월부터 벌써 네...
`나는 솔로` 8기 옥순, 바르도 수영복으로 베이글녀 종결자 등극 2022-07-28 17:23:59
해당 제품은 글로벌 명품브랜드 바르도의 스윔웨어 제품으로 밝혀졌다. 바르도는 GUCCI CEO를 역임한 로버트 폴레(Robert Polet)와 구글, MS, LG 등 유수한 글로벌 기업들의 브랜드와 디자인을 개발한 세계적인 디자인 기업 Landor가 함께 만든 브랜드로 프랑스 칸 국제광고제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동사자상을...
수영복이야 일상복이야…`하이브리드 스윔웨어` 수요 증가 2022-07-22 18:02:57
젝시믹스는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기능의 스윔웨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제품의 올해 2분기 판매량(4월 1일~6월 30일)은 1년 전보다 98.1% 증가했다. 특히 인기 카테고리인 브라탑과 레깅스 판매량은 1년 전과 비교해 각각 248.4%, 148.3% 상승했다....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물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스윔웨어 인기 2022-07-22 09:14:09
기능의 스윔웨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22일 발표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스윔웨어에 일상복을 매치한 비치룩이 유행하면서, 물놀이뿐만 아니라 실내운동과 평상복으로도 착용 가능한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젝시믹스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5월부터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을 추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