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론 머스크 엄마, 한국 가전업체 세라젬 모델 됐다 2022-06-16 10:04:36
세라젬의 화보와 영상 출연을 포함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세라젬은 이번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을 토대로 해외 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메이 머스크가 지닌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미국 등 신규 시장에서도 세라젬이 리더십을 키우도록...
강남 센트럴시티, 볼거리 풍성한 문화공간으로 재탄생 2022-05-23 09:00:00
밝혔다 이노션은 2019년 신세계센트럴시티로부터 신규 매체 설치 및 광고사업 운영권 계약을 수주했다. 이노션은 사회적 기업인 '키뮤스튜디오'와 손잡고 센트럴시티 내 중앙광장에 설치된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발달장애인이 직접 디자인한 디지털 콘텐츠 작품들을 표출하고 있다. 또 국내 최대 규모의 그...
뉴이스트 렌, 유니버스 합류 확정…25일 신규 플래닛 오픈 2022-05-18 11:30:07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가수 렌이 함께한다. 또한 오는 25일 렌의 신규 플래닛(Planet: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 공간) 오픈 기념 팬들을 위한 깜짝 영상 및 팬사인회 등 다양한 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렌은 유니버스와 함께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FNS(Fan Network Service)로 전...
위비스, 창립 18주년 맞아 ‘위비스몰’ 그랜드 리뉴얼 오픈 2022-04-05 10:00:00
높아졌다. 기능 강화와 더불어 4개의 신규 브랜드도 사이트 내 개별 브랜드 채널을 통해 풍부한 콘텐츠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전속모델 배우 이엘의 일상 모습을 담은 화보가 인상적인 신규 브랜드 카인드베리는 모던하지만 소프트한 감성을 찾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로서 일상 속에서 편안함과...
배럴핏, 새로운 뮤즈 미주와 손잡고 22SS 리뉴얼 오픈 2022-03-18 09:00:00
리뉴얼 오픈한다. 배럴핏이 선공개한 화보 속 미주는 대세 셀럽답게 숨겨져 있던 시크한 매력과 함께 스포티함을 연출해 배럴핏의 뮤즈로서 완벽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새로운 뮤즈 공개와 더불어 22 ss 신규 라인업을 공개하며 퍼포먼스부터 원마일웨어를 아우를 수 있는 스펙트럼의 확장을 시도했다. 신규 제품들에는...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봄 시즌 맞이 신규 컬러 출시…뮤즈 김소연 화보와 함께 선보여 2022-03-17 16:11:00
브랜드 슬림9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편해라인의 신규 컬러 4가지를 17일 뮤즈 김소연 화보와 함께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컬러가 출시된 제품은 편해라인의 네모팬티 뉴베이직, 편해브라 뉴베이직, 편해브라 컴팩트, 네모팬티 숏 4가지다. 기존의 베이직한 블랙, 베이지와 추가된 모카그레이 컬러에 더해 새로 출...
최예나, 유니버스 합류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 시작…해피 바이러스 전파 예고 2022-03-07 18:20:05
합류해 오는 14일 신규 플래닛(Planet)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팬들을 위한 깜짝 인사 영상도 공개한다. 최예나는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 공간인 플래닛에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와 FNS(Fan Network Service)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시작한다. 또한 화보, 예능, 라디오 등...
최예나, 팬들에 '해피 바이러스' 전한다…유니버스 합류 2022-03-07 14:37:37
유니버스에 합류해 오는 14일 신규 플래닛(Planet)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팬들을 위한 깜짝 인사 영상도 공개한다. 최예나는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 공간인 플래닛에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와 FNS(Fan Network Service)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시작한다. 또한 화보, 예능, 라디오...
웨스트우드, 손연재부터 이대훈까지... 태극 전사들 다시 뭉쳤다 2022-01-28 14:52:00
신규 고객 유입 확대와 실제 나이보다 젊게 사는 요즘 고객의 마인드 에이지로 고객층을 변화할 것이며 ‘산’과 ‘사람’에 집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웨스트우드는 mbn 자연 다큐멘터리 ‘나는 자연인이다’ 제작 지원을 5년째 이어가며...
웨스트우드, ‘손연재부터 이대훈까지’ 태극 전사들이 다시 뭉쳤다 2022-01-28 09:20:03
통해 신규 고객 유입 확대와 실제 나이보다 젊게 사는 요즘 고객의 마인드 에이지로 고객층을 다 변화할 것이바”며 “산과 사람에 집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웨스트우드는 MBN 자연 다큐멘터리 `나는 자연인이다` 제작지원을 5년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