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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투자자 보호 프로그램' 강화…"AI로 불공정거래 예방" 2024-11-22 10:20:28
보안위협탐지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빗썸은 이 시스템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는 사이버 위협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 분석해 다양한 위협에 선제 대응할 수 있는 기술"이라고 설명했다. 웹 상에 생성된 거래소 사칭 사이트 등을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48시간 내로 차단하는 한편 72시간 내로 피해...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고객을 고려해 다국어로 매장을 안내하는 것은 물론 외국어 가능 직원을 배치하고 영어로 상품명이 병기되는 전자라벨도 적용했다. 디지털 기능이 강화된 점도 눈에 띈다. 매장 안내 키오스크와 QR코드를 활용한 서비스 예약 시스템 등이 도입됐다. 동시에 올리브영은 이곳을 K뷰티 육성 공간으로 만든다. 업계 상생을 위한...
신한카드, SKT AI 기술 활용해 이상거래 탐지한다 2024-11-20 17:56:41
자사 이상거래탐지시스템(FDS)에 SK텔레콤의 AI기술을 접목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SK텔레콤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FDS에 AI 기술을 도입, 금융범죄 예방을 한층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SK텔레콤의 AI 기술인 'FAME'은 SK텔레콤이 보유한 위치·이동 데이터와 전화·문자 수발신 정보 등을 활용한...
DB손해보험, 실시간 사고현장 출동안내 서비스 도입 2024-11-19 11:30:44
예상 도착시간을 실시간으로 안내하는 시스템(DB-S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존의 고객들은 교통사고나 기타 긴급상황 발생으로 보험회사 직원의 출동을 요청했을 때, 출동 요원이 어느 경로로 언제 도착할지 확인할 수 없었다. 그러나 이번 시스템 도입을 통해 긴급상황에 처한 고객에게 전송된 현장출동...
[게시판] DB손보, 실시간 사고현장 출동안내 서비스 도입 2024-11-19 09:35:42
실시간 사고현장 출동안내 서비스 도입 ▲ DB손해보험[005830]은 사고 현장에 출동하는 출동요원의 이동 경로와 예상 도착시간을 실시간으로 안내하는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고객들은 교통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으로 보험사 직원의 출동을 요청했을 때 출동 요원이 어느 경로로 언제 도착할지 확인할 수...
"중고거래는 분쟁 양상도 달라"…당근, 사례집 냈다 [Geeks' Briefing] 2024-11-18 19:38:20
인공지능(AI) 기업 메디가드와 스마트 돌봄 시스템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케어링의 돌봄 인프라와 메디가드의 의료 AI 기술력을 융합해 어르신 돌봄 현장에서 비접촉식 활력징후 모니터링, AI 기반 실시간 환자 모니터링 및 진단 솔루션 등 디지털 헬스케어 기술 적용을 확대한다. 고...
SKT 상담 업무 AI가 지원…'텔코 LLM' 내년부터 적용 2024-11-18 17:25:44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8일 발표했다. 텔코 LLM은 통신에 특화한 언어모델이다. SK텔레콤은 앤스로픽 등 해외 주요 LLM 업체와 텔코 LLM을 개발해 왔다. 대표적인 기능은 상담사가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아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는 AI 지식 검색 도우미 서비스다. 상담사가 필요한 정보를 지식정보시스템에서 일일이 찾을...
"중국인 모이면 빌런 발생"…지하철 민원에 달린 답변 2024-11-18 13:26:59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외국인 관광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지하철 이용 환경 및 다양성을 인정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공사는 또 '한국어와 영어로만 안내 방송을 하는 방안을 검토하겠다'는 답변과 관련해선 "이 같은 방안을 검토한...
"중국인 모이면 '빌런' 발생"…서울교통공사의 황당한 답변 2024-11-18 12:41:58
밝혔다. 이어 "향후 유사 사례를 방지하기 위해 민원 답변부서를 포함한 전 직원을 대상으로 특별교육을 실시하고, 부서장이 직접 민원을 답변하거나 내용을 필히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공사는 또 '한국어와 영어로만 안내 방송을 하는 방안을 검토하겠다'는 답변과 관련해선 "이 같은...
SKT, AI 고객센터 오픈...내년 전면 적용 2024-11-18 09:14:03
활용한 고객센터 AI(인공지능) 상담 업무 지원 시스템을 지난달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SKT는 앤스로픽 등 해외 주요 LLM 업체들과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통신 전문 지식을 학습한 텔코 LLM을 개발해 왔다. 텔코 LLM 기반의 AI 지식 검색 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상담사들이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아 고객에게 안내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