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베팜, 아이를 위한 `홍삼젤리`·`홍삼배도라지` 쿠팡 골드박스 기획전 성료 2021-05-13 18:30:42
우리아이 6년근 홍삼배도라지’에 대한 쿠팡 기획전을 실시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세상의모든아빠는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 선행하는 기업이다. 앞서 먼저 출시한 홍삼젤리에 대한 출시 기념 쿠팡 기획전을 개최했었고,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홍삼배도라지 제품과 함께...
5월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2021-05-12 17:01:27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30대 ‘산린이’(산+어린이)를 위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온라인 공식몰에서 10만원어치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선착순으로 다회용 비닐백을 증정한다. 또 가정의 달 추천 선물을 20% 할인 판매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포장 서비스도 추가 제공하고 있다. 박종관 기자 pjk@hankyung.com
NH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고객 대상 이벤트 2021-04-29 10:51:31
기간 어린이 고객을 위한 '금쪽아 사랑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 중 인터넷·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삼인 어린이홍삼세트(5명), 어린이동산 1년 구독권(350명)을 제공한다. 2009~2016년생 어린이 고객은 해당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베베팜(bebefarm), `자연가득 우리아이 6년근 홍삼배도라지` 쿠팡 로켓배송 입점 2021-04-20 17:36:48
`홍삼배도라지`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한 신제품 개발에 몰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상의모든아빠는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고 있으며 신제품 `자연가득 우리아이 6년근 홍삼배도라지`는 `줄리아루피` 공식...
[이슈 - part.2] IPO 앞두고 체질 개선 나선 코스맥스바이오 2021-03-22 10:46:02
연질캡슐 중 절반이 식물성 소재에 기반했다. 홍삼, 오메가3, 루테인 등의 제품군이 대표적이다. 지금은 흔하게 볼 수 있는 젤리 형태의 제형도 2010년 코스맥스가 국내에서 가장 먼저 개발했다. 건강기능식품을 젤리형으로 만들면 어린이와 실버세대가 더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실제 소비자들도 젤리 형태의...
KGC인삼공사, '홍삼 한류' 이끄는 정관장…40여개국 수출 쾌거 2020-12-16 15:16:29
있다. 어린이용 홍삼 ‘정관장 홍이장군’, 청소년 홍삼 ‘정관장 아이패스’, 여성 전문 홍삼 ‘정관장 화애락’과 섭취와 휴대 편의성을 높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홍삼이 피부 색소 침착 개선, 미백, 보습, 아토피 피부염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는 과학적 분석에 근거해 화장품 브랜드...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지수 홍삼 가공식품 부문 부동의 1위 `KGC 인삼공사` 2020-11-19 11:50:00
및 서비스를 체험하는 공간으로 구성해, 홍삼을 활용한 뷰티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건강식품에 특화된 온라인 쇼핑몰인 `정몰(정관장몰)`도 운영하고 있다. 출시 첫해인 2017년 기준 30억원이던 매출은 지난해 300억으로 뛰어 3년만에 10배로 성장하였고 회원수 역시 71만명으로...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40여개국 수출 2020-10-14 15:06:09
차지하고 있다.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대표 홍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어린이, 청소년, 여성 등 각 고객층에 맞는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고 휴대성을 강화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도 갖췄다. 정관장 제품은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등 40여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 외에도 화장품 등 신사업을...
추석 주택가 편의점 '건강음료' 불티…원룸촌 대세는 '커피' 2020-10-01 09:45:01
기간 홍삼 음료, 비타민 음료 등 건강기능 음료 매출이 전주 대비 132% 급증했다. 주류 매출도 73% 늘었고, 평소에 자주 만나지 못했던 조카와 손주들을 위한 어린이 완구류도 63% 더 팔렸다. 반면 직장이나 학업 등의 이유로 고향에 가지 않는 사람들이 주로 생활하는 원룸과 오피스텔 중심의 독신자 상권에서는 캔커피를...
판매로 본 `홍삼지도`…서울은 홍삼정·인천은 뿌리삼 `인기` 2020-09-16 10:14:41
남성들이 선호하는 녹용과 홍삼을 결합한 제품인 `천녹` 제품의 판매율도 서울에 이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 어르신들 제주 여행길에 손주 선물 홍삼 어린이 전용제품인 `홍이장군`은 여행객들이 많은 제주에서 가장 판매가 많이 된 것으로 나타났다. `홍이장군`은 2015년에 이어 2020년에도 제주가 전국 1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