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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DA 자문위, 치매 초조증에 렉설티 사용 승인 권고 2023-04-18 10:35:18
약 45%가 이러한 증상을 보인다. 오츠카와 룬드벡 제약회사가 공동 개발한 렉설티는 2015년 조현병과 주요 우울증(major depression) 치료제로 FDA의 승인을 받은 약이다. FDA 정신약리학 약물 자문위원회(PDAC: Psychopharmacologic Drugs Advisory Committee)는 렉설티(성분명: 브렉스피프라졸)의 이 같은 적응증...
아르스헥사, 프로골퍼 이동민 후원 2023-04-07 14:24:32
활약하는 프로골퍼 이동민(38·동아오츠카)를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아르스헥사는 이날 서울 청담동 본사에서 이동민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2008년 프로 데뷔를 한 이동민은 2014년 4월 동부화재 프로미오픈과 2021년 KPGA 코리안 투어 데상트코리아에서 두차례 우승을 거둔 선수다. 앞으로 이동민은 아르스헥사...
[게시판] 동아오츠카, 튀르키예 지진 구호성금 1천만원 기탁 2023-03-28 15:18:28
[게시판] 동아오츠카, 튀르키예 지진 구호성금 1천만원 기탁 ▲ 동아오츠카는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를 돕기 위해 구호 성금 1천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성금은 동아오츠카 임직원들이 모금해 마련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비보존, 바이오유럽스프링서 오피란제린 등 협력 논의 2023-03-23 10:48:03
오츠카제약 등과 만났다. 비마약성진통제 후보물질 ‘오피란제린(VVZ-149)’과 약물중독치료제 ‘VVZ-2471’ 등의 기술이전 및 공동개발 등에 대해 논의했다. 오피란제린은 비보존이 개발한 비마약성 진통제다. 지난달 관계사인 비보존 제약이 국내에서 진행된 오피란제린 주사제 임상 3상 결과를 발표했다. 위약 대조군...
[게시판] 데미소다 망고·오란씨 키위 등 비건인증 2023-03-16 11:06:18
망고·오란씨 키위 등 비건인증 ▲ 동아오츠카는 데미소다 레드애플·망고, 오란씨 파인애플·키위 등 4개 제품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한국비건인증원은 심사를 통해 동물 유래 원재료를 이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 등에 대해 인증을 준다. (서울=연합뉴스) (끝)...
"기프티콘 1000원이라도 싸게"…체리슈머 겨냥한 플랫폼 뜬다 2023-03-08 17:38:12
오츠카는 지난해 음료 ‘데미소다 청포도’를 홍보하기 위해 챌린저스를 활용했다. 소비자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고 게시물을 올리게 하는 마케팅 전략을 짰다. 음료 6캔을 제공하고, 2주 동안 여섯 차례 업로드하면 상금과 상품 등 보상을 해주는 구조다. 1000명이 참여해 팔로어 24만 명에게 브랜드가 노출되는...
요즘 대세 '맑은 눈의 광인' 통했다…"생기 이미지 딱이야" 2023-02-21 11:47:32
동아오츠카는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제품 오로나민C 디지털 광고모델에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로 인기를 끄는 배우 김아영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아영은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3’의 인기 코너 ‘MZ오피스’에 당돌한 MZ(밀레니얼+Z)세대 신입사원 역으로 출연해 맑은 눈의 광인이란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밀키스제로 출시" 소문에 들썩…無설탕 탄산 시장, 무섭게 크네 2023-02-09 17:30:00
배 가까이 커진 셈이다. 무설탕 사이다의 효시격인 동아오츠카의 ‘나랑드사이다’가 이 같은 ‘제로 열풍’ 덕을 톡톡히 본 대표 사례다. 출시된 지 10여 년 만에 매출 규모가 폭증하며 2019년부터 4년 연속 매해 최고 매출 기록을 경신했다. 1977년 처음 출시된 나랑드사이다는 1980년대 시장에서 철수한 이후 30년 만인...
"통풍에 치명적이라는데…" 맥주서 '이것' 뺐더니 관심 폭발 2023-02-07 20:00:01
2010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동아오츠카의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도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가 없는 ‘4제로(zero)’를 내세웠다. 농심이 선보인 제로칼로리 음료 ‘웰치제로’는 출시 석 달 만에 1300만 캔이 판매되기도 했다. LG생활건강도 ‘코카콜라 제로’를 비롯해 스프라이트...
"유머사이트는 식품 마케팅의 화수분" 2023-02-06 17:47:53
오츠카가 분말을 활용한 ‘따뜻한 포카리스웨트’를 내놓은 것이나, 삼양식품이 여러 가지 식재료를 결합해 ‘바질 크림 불닭우동’을 출시한 것 등도 이 같은 움직임에 부합하는 사례로 꼽힌다. 특히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부조화로운 맛의 결합이나 B급 감성을 입힌 식품을 먹어본 후기를 SNS에 올리는 문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