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0분 만에 10억어치 '완판'…난리 난 '탈모 샴푸' 2024-10-28 17:58:38
등에 입점했으며 연내 이마트·올리브영 등으로 판매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그래비티 샴푸는 KAIST의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탈모 고민이 많은 4050 고객층에게 눈에 보이는 효과를 제공하도록 기획된 상품”이라며 “다양한 접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e커머스 'K뷰티 러시'에 맞불…올리브영, 특화매장 승부수 2024-10-27 17:31:45
장소로 꾸민다. 올리브영N 성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각종 소품을 판매하는 ‘올리브영 브랜딩 굿즈숍’, 팝업 전용 공간 등이 들어선다. 2~3층에서는 엄선된 뷰티&헬스 카테고리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다. 4~5층에는 올리브영 우수 고객인 멤버스 고객을 위한 라운지와 입점 협력사 네트워킹 공간 등을 조성한다....
컬리·무신사 도전에...‘고객 경험’ 승부수 꺼내든 올리브영 2024-10-27 15:06:34
CJ올리브영이 컬리와 무신사 등 e커머스 플랫폼의 도전에 맞서 ‘오프라인 고객 경험’을 승부수로 꺼내들었다.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한 체험형 매장을 확대해 뷰티 유통시장에서 우월적 지위를 굳히겠다는 전략이다. CJ올리브영은 다음달 22일 서울 성수동 ‘팩토리얼 성수’ 빌딩에 ‘올리브영N 성수’를 오픈한다고 27일...
CJ올리브영, 10억 쓴 '성수, 올리브영역' 인근에 혁신매장 2024-10-27 12:11:44
올리브영이 서울 성수역 인근에 올리브영 혁신매장 1호점인 '올리브영N 성수'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다음 달 22일 공식 개점을 하는 이곳은 성수역 4번 출구 인근 '팩토리얼 성수'에 5층 규모로 조성된다. 앞서 올리브영은 서울 지하철 2호선 성수역에 자사 이름을 같이 표기할 수 있는 권리를 10억원에...
CJ올리브영, 혁신매장 1호점 '올리브영N 성수' 내달 열어 2024-10-27 08:28:18
CJ올리브영, 혁신매장 1호점 '올리브영N 성수' 내달 열어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올리브영은 K뷰티의 미래 청사진을 보여줄 혁신매장 1호점 '올리브영N 성수'를 다음 달 22일 서울 성수역 인근에 연다고 27일 밝혔다. 올리브영N 성수는 성수역 4번 출구 인근 '팩토리얼 성수'에 5층...
CJ올리브영, 부산시와 청년 응원 프로젝트 '영부산' 전개 2024-10-25 10:51:06
부산 지역 청년을 응원하는 시민 참여 프로젝트인 '영부산'(YOUNG BUSAN)을 단계별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부산의 청년 일러스트(삽화) 작가 노콩(노현지)과 부산의 대표적 명소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부산 시민들의 모습이 담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라덴스, 11월 올영픽(P!ck)서,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기획세트’ 출시 2024-10-25 09:00:01
‘쿵야 레스토랑즈’와 콜라보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영픽 행사는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라덴스가 이번 11월 올영픽을 통해 선보이는 콜라보 제품은 혀클리너와 휴대용 쿵야 파우치, 스티커가 포함된 기획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덴스...
"CJ ONE, MZ세대가 멤버십 포인트 활용실적 76% 차지" 2024-10-24 10:13:08
CJ올리브네트웍스 "MZ세대 회원 비중 60%…생활 밀착 제휴 확대 영향"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원) 회원 3천만 명 중 MZ세대가 60%에 달하며 주 사용층으로 자리매김했다고 24일 밝혔다. MZ세대 회원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 건수는 전체의 76%였으며,...
1층 내주고 임대료 할인…유통가 '올·다·무 모시기' 2024-10-23 17:52:11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는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사이에서도 필수 관광코스인 만큼 신규 출점이나 리뉴얼 때 반드시 유치해야 할 ‘0순위’ 테넌트로 떠올랐다”고 말했다. ○“유치 위해 혜택 주기도”앵커 테넌트 유치는 본업에 집중하기 위해서도 필요하다. 최근 대형마트는 본 매장에서 식품 비중을 80~90%로 늘리는...
K뷰티 ‘라방’ 경쟁력 키운다…CJ올리브영, 라이브 스튜디오 오픈 2024-10-23 10:58:38
CJ올리브영은 입점 브랜드사가 스튜디오를 활용해 직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제작 지원과 마케팅 인프라를 제공하는 ‘파트너 라이브’ 프로그램도 도입한다. 입점 브랜드들이 주도권을 갖고 자체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라이브는 다양한 차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