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병원 대신 집에서…크리스마스 '리프팅 마스크팩'이 뜬다 2017-12-25 07:00:00
것이 좋다.snp화장품 '텐션 리프팅 마스크'는 눈가와 팔자 주름 부위에 도트 패치를 붙여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리프팅 마스크다. 토르말린과 프로파게르마늄 성분이 함유된 도트 패치에서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발생해 붙이는 것만으로도 피부가 환해지고 붓기도 완화해준다.눈가와 팔자 주름 부위 외에도 볼이나...
'크리스마스 대목 잡자' 현대백화점, 선물 특집전 진행 2017-12-10 14:15:16
점포별로 대형 할인 행사를 한다. 점포별로 장신구, 가방, 화장품, 완구 등 크리스마스 선물 인기 아이템 100개를 선정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골든듀 패피듀 18k 목걸이(28만원), 브루노말리 숄더백(19만원), SK-Ⅱ 피테라 세트(9만9천원), 아이큐박스 플레이모빌 스쿨 버스(4만2천원),...
현대百 `크리스마스 특집전` 진행…인기선물 최대 40% 할인 2017-12-10 10:27:40
가방, 화장품, 완구 등 크리스마스 선물 인기 아이템 100개를 선정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골든듀 패피듀 18k 목걸이(28만원), 브루노말리 숄더백(19만원), SK-Ⅱ 피테라 세트(9만9000원), 아이큐박스 플레이모빌 스쿨 버스(4만2000원), 베네통키즈 벤치다운 점퍼(23만9200원) 등입니다....
10대 여학생·그루밍족… 편의점이 화장품 천국 2017-11-24 18:39:05
화장품 매출은 전달 대비 64.9% 뛰었다.gs25는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브랜드인 비욘드와 손잡고 자체브랜드(pb) 상품을 개발했다. ‘베스트 스킨케어 4종 키트’ ‘옴므 스킨케어 3종 키트’ 등 제품을 소용량으로 구성한 세트상품 5종과 ‘허브 가득한 마스크 피오니’ 등 마스크팩 3종을...
현대백화점그룹, 블랙프라이데이 겨냥 첫 합동 세일 2017-11-21 18:25:17
페어’를 연다. 현대백화점 단독 기획상품을 선보이고 화장품 샘플과 쿠폰북도 준다.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영광 참굴비(1.8㎏)를 40% 할인한 6만9000원에, 청정원 순창 고추장을 60% 할인한 8900원에 내놓는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4일부터 자체브랜드(pb) 라씨엔토 인기 상품을 30% 싸게 판매한다....
현대백화점그룹, 美블프 맞서 11일간 쇼핑축제…최대 70% 할인 2017-11-21 10:28:56
등 32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X 현대백화점 2017 뷰티 페어'를 연다. 현대백화점 단독 기획 상품, 샘플 증정 쿠폰집 등을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 내 현대식품관 매장에서 정육·수산물·생활용품 등 100여 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24일부터...
아레나 옴므 플러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성범수`, 제로수트 가을 패션 선보여 2017-09-11 10:00:01
띈다. 화장품을 바르고 스타일 취향에 따라 수트를 갖춰 입으며 패션 아이템도 꼼꼼히 챙긴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남성 1인당 스킨케어를 가장 많이 구매한 나라 1위가 대한민국으로 꼽혔으며, 매년 그 구매 비용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남성의 뷰티와 패션 시장이 많은 관심 속에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다. 오랜 기간...
휴메딕스, `안전성 개선된 봉독 화장품 조성물` 특허 2017-05-31 14:45:54
반감기가 의약품으로서는 단점이 있었다"며 "이번에 멜리틴의 페길레이션 기술을 확보함으로써, 멜리틴의 항염증 의약품 개발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휴메딕스는 봉독으로부터 멜리틴을 정제하는 특허 기술을 이미 확보했고, 화장품 원료 로서 INCI에 등록했으며, 현재 멜리틴 화장품으로 남성용...
[한경 미디어 뉴스룸-한경BUSINESS] 가꾸는 남자 그루밍족, 색조화장에 빠지다 2017-04-28 18:14:07
대비 70%나 성장했다.주목할 점은 남성들의 화장품 구입 패턴이 기초화장품, 왁스류를 넘어 색조 메이크업, 제모 등으로 진화하고 있다는 것이다. 먼저 ‘코덕(화장품 덕후)’ 사이에서 혁신이라고 불린 ‘쿠션 파우더’의 남성용 버전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올리브영의 남성 전용 브랜드 ‘...
박형식-이현우, 여심 흔드는 꿀피부 2017-04-20 18:20:00
아이템은 40~50대를 타깃으로 출시된 여성 화장품이다. 링클 케어가 시급한 소비층인만큼 피부 속부터 겉까지 부드럽게 잡는 오일성 제품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이다. 세안은 마치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처럼 꼼꼼하게 유분부터 제거해야 한다. 먼저 클렌징 오일로 일차 피부 기름을 닦아낸 후 이차 세안으로 모공 속 미세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