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분이 머무르는 시간, 보습 골든 타임을 잡아라! 2019-12-30 10:49:00
보통 세안을 끝내고 팩을 한 다음 스킨, 로션, 크림 등 기초화장품 위주로 발라주는 편이지만 겨울철 바람에는 금방 흡수될 위험이 있어서 워터 팩이나 트러플 오일을 함께 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악건성 타입 악건성 피부는 유분 생성이 활발하지 않아 각질이 쉽게 만들어진다. 악건성 피부에게 겨울은 더욱 가혹한...
에디터 A가 직접 구매, ‘아이소이 연말특집 럭키백’ 2019-12-26 10:46:00
크림, 클렌징폼, 에센스, 로션 여섯 종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클렌징 단계부터 스킨케어까지 완벽 정복할 수 있는 푸짐한 패키지로 매우 만족스러웠다. 파우치 안에서 나오는 여섯 제품을 하나하나 꺼내 보며 어릴 적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듯한 기분 좋은 설렘이 느껴지기도 했다. 구성된 제품은 ‘수분을 지켜주는...
올리브영서 올해 가장 잘 팔린 화장품 보니…'색조 화장'이 대세였네 2019-11-26 18:03:43
따라 스킨, 로션 대신 하나만 발라도 되는 에센스 제품도 인기를 끌었다. 헬스&뷰티(H&B)스토어 1위인 올리브영은 올해 1억 건의 구매 건수를 분석한 결과를 26일 발표했다. 23개 부문에서 총 92개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올리브영이 2014년부터 매년 발표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그해에 가장 잘 팔린...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1억위안 매출 브랜드’에 이름을 처음 올렸다. 인기 상품인 ‘워터풀 세트’가 작년보다 2.9배 많은 8만5000세트가 팔린 덕이다. 이밖에 오휘(9.3배), CNP(5.9배), 빌리프(1.7배), VDL(1.6배) 등도 작년보다 좋은 성적을 거뒀다.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 브랜드 닥터자르트도 광군제 기간 중국 내 인기를...
신세계면세점 "내국인은 기초화장품, 중국인은 빨간립스틱 선호" 2019-09-10 10:03:17
10일 밝혔다. 내국인 관광객은 워터, 로션, 크림 등 기초화장품을 가장 많이 검색했다. 반면 지난 3월 중국인 관광객 소비성향 분석에서는 빨간색 립스틱과 섀도, 블러셔 등 색조 화장품을 주로 검색한 것으로 조사됐다. '세이픽'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누적 다운로드 건수는 약 1만 5천건으로 이용자의 80%가...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연약한 피부용 `5.5 밸런싱 라인` 출시 2019-08-01 13:01:54
맞추는 제품으로 약산성 포뮬라 클렌징폼, 스킨, 로션 3종으로 구성했다. 순플러스 5.5 밸런싱 워터는 피부 장벽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가 들어 있다. 또 순플러스 5.5 밸런싱 에멀전은 스쿠알란과 징크를 더해 수분 증발을 막고 보호막을 형성해주며 순플러스 5.5 클렌징폼은 쫀쫀하면서...
[리얼체험] 더위에 무너진 유수분밸런스, 예민&민감 피부가 사용해본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후기 2019-07-30 14:52:00
워터풀 크림 사용 느낌 패키지: 고급스러운 연보라 빛 무광 패키지가 매우 만족스러웠다. 집에서만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이지만 패키지가 예쁘다면 덤. 평소 비슷한 가격, 제품 질이라면 패키지가 예쁜 것을 선택하는 편이라 매우 만족스러웠다. 향/제형: 향은 거의 무향에 가깝다고 느꼈는데 제품에 코를 가까이 하면...
올리브영, 올 여름 진정 성분 화장품 매출 34%↑ 2019-07-18 08:43:56
매출은 28% 증가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보타닉힐 보 더마 워터 세라마이드 젤 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 등이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부 환경 자극이 심해지면서, 기초화장품 카테고리의 메가 트렌드였던 착한 성분을 넘어 진정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의 수요가 다시 늘고 있다"...
건조한 기내에서 필수! 피부 SOS 아이템 추천 2019-06-10 11:30:00
있다. 아벤느 미셀라 로션은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저자극 온천수의 순한 클렌징 워터다. 이 제품은 미셀라 입자가 자석처럼 모공 속 미세먼지 및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것이 큰 특징으로, 물 세안이 따로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하다. ▶ 클렌징 후 수분 보충은...
미세먼지 때문에…클렌징 제품 판매랑 최대 70%↑ 2019-04-28 07:00:02
밝혔다. 클렌징 워터·젤 판매량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7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클렌징 티슈(30%), 폼클렌징(20%), 클렌징 로션(15%), 클렌징 오일(10%), 클렌징크림(4%)의 판매도 큰 폭으로 늘었다. 특히 남성 클렌징 제품도 전년 동기와 비교해 37%나 급증했다. G마켓도 같은 기간 클렌징크림과 티슈의 판매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