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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종코로나 지역사회 확산가능성 점점 커져…비상한 주의 필요"(종합) 2020-02-06 12:46:19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39) 응대 수준을 높이는 등 방역 대응을 강화한 상태다. 질병관리본부 콜센터에는 500~600명이 근무 중이며 응대율은 90% 이상이다. 중국어 응대가 가능한 통역요원 13명이 배치돼 있으며 '지역번호+120'로 연결해도 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부는 지역사회 확산을 막기 위해 마스크...
빗썸, 콜센터 '3관왕'... 서비스 만족도 업계 최고 2019-10-29 10:00:05
모바일로 실시간 콜센터 응대율과 답변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아울러 암호화폐거래소 콜센터 최초로 상담원들을 위해 힐링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감정노동자보호법에 따라 상담원 보호 규정을 만드는 등 스트레스 관리와 처우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
빗썸,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암호화폐거래소 1위 2019-10-18 09:44:30
모바일로 실시간 콜센터 응대율과 답변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아울러 암호화폐거래소 콜센터 최초로 상담원들을 위해 힐링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감정노동자보호법에 따라 상담원 보호 규정을 만드는 등 스트레스 관리와 처우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
빗썸, 콜센터 고객만족도 `압도적 1위`…"24시간 365일 상담" 2019-10-18 07:01:00
모바일로 실시간 콜센터 응대율과 답변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아울러 암호화폐거래소 콜센터 최초로 상담원들을 위해 힐링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감정노동자보호법에 따라 상담원 보호 규정을 만드는 등 스트레스 관리와 처우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
빗썸, 가상화폐거래소 콜센터 품질지수 '1위' 2019-10-17 15:42:39
지원한다. 모바일로 실시간 콜센터 응대율과 답변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편의 강화에 중점을 뒀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 콜센터는 공신력 있는 조사기관 평가에서 3차례나 1위에 올라 업계 최고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빗썸, 가상화폐거래소 최초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19-05-13 09:36:51
또 모바일로 실시간 콜센터 응대율과 답변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했다.빗썸 관계자는 “빗썸이 공신력 있는 조사 기관으로부터 고객 서비스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은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정수기 렌털 비용·부가혜택에 소비자만족도 낮아" 2019-01-02 08:41:58
전문성, 고객 응대 신속성 등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는 평균 3.78점, 소비자가 서비스를 체험하면서 느낀 주관적 감정을 평가한 서비스 호감도는 평균 3.63점으로 각각 집계됐다. 정수기 렌털 서비스의 개선할 점으로는 의무사용 기간 단축(27.4%), 과도한 중도해지 위약금(26.4%), 정수기 관리직원의 잦은 교체(17.5%)...
집밥데이, 10분 회의…유연근무제 시행한 기업은? 2018-11-26 17:48:00
응대에 따른 야간 근무 등 초과 근무가 발생하면 대체휴가를 지급해서 직원들의 휴식과 워라밸을 보장한다. ‘바른 인재’, ‘즐거운 인재’, ‘행동하는 인재’를 인재상으로 하는 동훈아이텍은 수평적이고 자율적인 조직문화가 기업의 원동력이라고 믿는다. 10분 회의 지향, 바이오벤처기업 ‘엑소코바이오’ △10분방,...
"TV홈쇼핑 주문 편리하지만, 프로그램 차별성은 부족" 2018-11-07 08:57:11
고객 응대, 직원의 전문성 등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는 평균 3.75점, 소비자가 서비스를 체험하면서 느낀 주관적 감정에 대한 평가인 서비스 호감도는 평균 3.70점으로 상대적으로 높았다. 반면 서비스 상품 만족도 가운데 프로그램 차별성 만족도는 평균 3.45점으로 낮아 비슷한 TV홈쇼핑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들의...
카셰어링 서비스 만족도, 카썸 1위 2018-08-24 15:06:17
카썸>그린카>쏘카 순 -피해구제율, 그린카>쏘카 한국소비자원이 소비자가 많이 이용하는 3개 카셰어링 업체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카썸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24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카셰어링에 대한 소비자만족도는 평균 3.53점(5점 만점 기준)이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