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소이, 컨셉 스토어 내 ‘탄력스팟 팝업 스토어’ 오픈 2017-03-24 17:25:00
클래스는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의 ‘주름잡는 여자의 화장품 이야기’로 시작하여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링 주름케어 제품 ‘탄력스팟’을 활용한 ‘6스텝 페이스 필라테스’로 이어졌다. 특히 이번 뷰티 클래스는 화장품 선택에 대한 정보와 일상 속 주름케어 방법을 동시에 제공해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현장...
아이소이, TV CF 공개 ‘선영아 사랑해’ 2016-10-25 11:00:00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이소이가 새롭게 시작하는 ‘선영아사랑해’ 캠페인은 16년 전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여성 전용 커뮤니티 마이클럽의 광고를 오마주한 것으로 실제 이진민 대표를 비롯한 아이소이의 운영진은 당시 여성들에게 힘을 주는 공간을 만들고자 마이클럽닷컴을 창립해 ‘선영아...
[bnt포토] 아이소이 ‘선영아 사랑해’ 팝업 스토어 성료 2016-10-18 10:20:00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은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가 16년 전 마이클럽을 창립하며 직접 주도했던 광고 캠페인을 다시 한 번 오마주 한 것이다. 현장에서는 방문 고객들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됐다. 가족, 친구,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손편지, 추첨기에서 뽑은 성분이 유해...
[인사] 숙명여대 ; 성신여대 ; 부경대 2016-09-05 11:32:51
겸 숙명문화원장 이진민▷기초교양대학장 김봉환▷교무처장 최종원▷연구처장 겸 산학협력단장 성미경▷입학처장 차용진▷학생처장 김미숙▷사무처장 겸 관리정보처장 오명전▷기획처장 문봉희▷대외협력처장 겸 한국문화교류원장 이형진▷중앙도서관장 권성우▷취업경력개발원장 겸 대학창조일자리센터장 옥경영◈ 성신...
[bnt포토]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에 참석한 이진민 대표 2016-08-26 20:05:29
[김치윤 기자] 천연 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이소이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컨셉 스토어를 8월26일 그랜드 오픈했다. 오픈 당일 컨셉 스토어에서는 ‘인증샷 이벤트’, ‘성분볼 퀴즈’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한 가운데 뮤즈 브랜드 뮤즈 이현이와 파워블로거 15명이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도 함께 진행됐다. 뷰티...
<인사> 기획재정부 2016-02-25 20:18:11
◇ 서기관 승진 ▲ 기획재정부 이진민 (세종=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화여대, 첫 남성 졸업생 배출…"기업에 감성경영 전파" 2015-12-08 19:11:26
6명(11.5%)으로 구성됐다.화장품 제조업체 자연인의 이진민 대표는 “기업 경영에 필요한 최신 지식과 정보를 많이 배웠을 뿐 아니라 여성 특유의 감성과 남성 수강생의 역동성이 어우러져 인적 네트워크 확장에 커다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신용길 kb생명보험 대표이사는 “이화여대가 역사상 처음으로...
대통령 중국 순방 `경제사절단` 156명 확정 2015-08-31 15:13:13
임영우 대표이사 자연인 이진민 대표이사 자연지애 반명숙 대표이사 정아상사 이종덕 대표이사 제이에스인터내셔널 이준영 대표이사 젬백스앤카엘 김상재 대표이사 종근당 김영주 사장 지엠티 윤여두 회장 지우이앤이 이재원 대표이사 지인디자인 /두올테크 박지윤 대표이사 진양오일씰 이명수 대표이사 케이원전자 강승구...
아이소이, 전 직원 해외연수·400회 강연 2015-08-25 18:40:57
이진민 대표는 2009년 설립 당시부터 이 같은 목표를 세웠다. 중소기업이어서 대기업보다 월급을 더 줄 수 없는 게 늘 미안했기 때문이다. 이 대표는 “우리 회사를 선택해 준 직원들에게 월급은 대기업만큼 못 줘도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대로 마련해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아이소이는 ‘불가리안...
너도 나도 화장품, 어느새 8000개사…K뷰티 '화장독(毒)' 오르나 2015-08-19 18:00:20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천연화장품 업체 아이소이의 이진민 대표는 “중국인들이 한국 화장품에 대한 기대를 갖고 제품을 구매했다가 실망하면 한국산에 대한 인식이 나빠질 수 있다”고 말했다.대기업과 신규 업체 간의 양극화가 심화될 것이란 우려도 나온다. 손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 등 대기업 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