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라다·셀린느 등 명품 80%까지 할인…젠테, 얼리버드 세일 2024-11-13 10:25:41
명품 브랜드는 물론 젠테 상품기획자(MD)들이 엄선한 신흥 브랜드 제품들도 대거 소개한다. 매일 오후 3시마다 새로운 할인 상품을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고객은 ‘찜하기’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위시리스트’에 등록하면 할인 적용시 가격 변동 알람을 받을 수 있다. 자사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이용자 7천만명"…주가 사상 최고(종합) 2024-11-13 07:59:11
올해 들어 68% 상승했다. 넷플릭스는 이날 자사의 뉴스 블로그를 통해 광고 요금제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가 7천만명에 달한다고 밝히면서 "현재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넷플릭스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생중계할 예정인...
"오픈마켓 20일, 자사몰은 60일"…중개·직매입 '한몸'에 이중규제 우려 [광장의 공정거래] 2024-11-13 07:40:01
가지 쟁점이 눈에 띈다. 우선 자사 몰을 운영하는 매출액 1000억원 이상 온라인 플랫폼은 이미 대규모유통업법 적용을 받고 있다. 공정위가 최근까지 다수 온라인 사업자들의 대규모유통업법 위반행위를 조사하고 제재해온 것이 주지의 사실이다. 따라서 기존 플랫폼과 새로이 법 적용을 받게 될 플랫폼 간 규제의 정합성을...
'오징어게임2' 덕분에 또 '돈벼락'…넷플릭스 '기대감 폭발' 2024-11-13 07:23:48
상품이 모두 팔려나갔다고 전했다. 자사 플랫폼의 광고 효과를 광고주들에게 입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힌 넷플릭스는 시장조사업체 닐슨과 협력해 객관적인 데이터를 제시할 계획도 밝혔다. 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 광고 책임자는 "지난 2년간 지속해서 성장이 이어졌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하며 우리는 앞으로 다가올...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2' 공개 앞두고 12개국 광고주와 계약" 2024-11-13 06:01:29
자사의 뉴스 블로그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현재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넷플릭스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생중계할 예정인 미국풋볼리그(NFL) 경기 방송은 판매할 수 있는 광고 상품이 모두 팔려나갔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검찰, 'PB 상품 검색순위 조작 혐의' 쿠팡 본사 압수수색 2024-11-12 18:51:18
상품과 직매입 상품 등 자사 상품 6만여개의 쿠팡 랭킹 순위를 부당하게 높였다는 혐의를 받는다. 앞서 공정위는 지난 6월 쿠팡이 PB 상품 판매를 늘리기 위해 검색 순위 알고리즘을 조작하고, 임직원을 동원해 긍정적 구매 후기를 달아 높은 별점을 부여했다며 과징금을 부과하고 검찰에 고발했다. 검찰 관계자는 "공정위...
신한투자증권, 연금저축계좌에서 글로벌 자산에 분산 투자 2024-11-12 15:55:06
신한투자증권은 자사의 리서치 및 운용 역량을 결합한 ‘신한 개인연금랩’ 서비스를 추천했다. 생업으로 연금을 세밀하게 관리하기 어려운 개인투자자에게 체계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랩어카운트 상품이다. 신한 개인연금랩은 개인연금을 통한 노후 자산 확보라는 연금저축계좌의 취지에 맞게 장기적인 수익을...
비브스튜디오스, AI 포토부스 '스냅파이' 서울숲에 열어 [Geeks' Briefing] 2024-11-12 14:56:54
이번에 버즈니가 어바웃펫에 공급하는 기술은 ‘APlus 상품 검색 AI’다. 상품 검색 AI는 이용자의 클릭 및 구매 이력을 분석해 최적의 검색 결과를 제공한다. 위플로, 쏘카와 차량 점검 효율화 위한 MOU 체결 모빌리티 AI 전문기업 위플로가 카셰어링 플랫폼 쏘카와 차량 점검 및 관리 기술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평일에 온화한 날씨까지…올해 빼빼로데이 대박 났네 2024-11-12 10:54:08
받쳐준 덕이다. 12일 GS25에 따르면 이달 1∼11일 빼빼로데이 관련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9.2% 증가했다. 11일 당일만 보면 78.9% 늘었다. 특히 오피스(사무실) 상권에 있는 매장의 매출이 257.5% 급증하며 전체 성장세를 견인했다. GS25는 또 자사 캐릭터인 '무무씨와 친구들'을 활용한 다양한...
편의점업계 '빼빼로데이' 특수…매출 최대 100% 증가 2024-11-12 10:29:51
빼빼로데이 관련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9.2% 증가했다. 11일 당일만 보면 78.9% 늘었다. 특히 오피스(사무실) 상권에 있는 매장의 매출이 257.5% 급증하며 전체 성장세를 견인했다. GS25는 또 자사 캐릭터인 '무무씨와 친구들'을 활용한 다양한 차별화 빼빼로 상품이 인기를 끌며 매출 개선에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