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CU, '샐러드 특화' 점포 시범운영…내년 100여점 목표 2024-10-01 08:29:26
대폭 늘렸다. 가공란, 컵과일, 단백질 음료, 젤리 등 샐러드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CU는 이달 10일까지 파스타 샐러드 차별화 신상품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토마토 파스타 샐러드와 핫치킨 분짜 샐러드, 바질 파스타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등 4종이다. 한소영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다문화 가정 자녀 "폭력 아빠·이혼 안하는 엄마 이해 안 돼"…'고딩엄빠5' 출연 2024-09-26 09:52:25
딸에게 과일젤리를 간식으로 먹였는데 이남희는 “애기한테 어른 과자나 어른 음식을 먹이면 어떡하나?”라며 걱정했다. 친정엄마는 딸과 옥신각신 하다가 “약속이 있다”면서 늦둥이 딸을 맡긴 채 집밖으로 나갔다. 그런데 친정엄마가 찾아간 곳은 한 식당이었다. 알고 보니 친정엄마는 식당 일을 하면서 이남희의 월세...
"젤리 먹었더니 머리 아파요"…경찰에 신고했더니 '반전' 2024-09-24 01:03:01
한 클럽에서 마약 성분이 함유된 젤리를 먹고, 주거지에서 경찰에 전화를 걸었다. B씨는 경찰에 "클럽에서 남자친구(A씨)가 준 젤리를 먹었는데 머리가 아프다. 마약을 한 것 같다"는 내용의 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도착한 경찰에 "장난 신고였다"고 발뺌했으나, 이들은 횡설수설하는 등 마약 투약이 의심되는...
뉴진스 앞세우니…제로에 꽂힌 외국인 관광객들이 '싹쓸이' 2024-09-23 14:30:24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6종이다. 앞서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트렌드에 발맞춰 제로 브랜드를 론칭하고 뉴진스의 봄 캠페인 화보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가을 캠페인 화보는 뉴진스 멤버들의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일상...
"한 봉지 8만원인데 없어서 못 사"…이번엔 북유럽 간식 돌풍 [이슈+] 2024-09-18 08:35:28
'금' 젤리네." 한 유튜버가 자신의 영상을 통해 최근 유행하는 간식인 '스웨덴 캔디'를 맛보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요즘 이 젤리가 유행이라길래 직구로 사서 몇주 기다렸다"며 "마시멜로와 껌이 섞인 식감이라 특이하고 맛은 있다"고 평가했다. 해당 영상은 47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디저트가...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인기를 끌고 있는 립오일 마스크, 젤리 틴트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쏘피컴퍼니 관계자는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5종’이 지난해 미국 코스트코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런칭을 통해 글로이스트가 미국 시장에서 더욱 확고한 입지를 다질...
유니스, 일본서 단독 팬미팅 연다…데뷔 6개월 만 2024-09-11 17:22:52
그룹 유니스(UNIS)가 일본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오는 23일 일본 도쿄 세타가야 구민회관에서 '유니스 재팬 1st 팬미팅 큐리어스(UNIS Japan 1st Fanmeeting CURIOUS)'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유니스 재팬 1st 팬미팅...
리부트라이프, 실리콘투와 전략적 파트너십 2024-09-10 17:24:51
젤리형 이너뷰티 제품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리부트젤리는 대웅제약의 헬스&뷰티 전문 쇼핑몰인 더샵에 입점해있다. 회사 측은 이번 실리콘투와의 파트너십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승아 리부트라이프...
'하리보' 천적의 등장…"너무 재밌고 맛있어" 난리난 간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09 21:00:03
내 ‘까먹는 젤리’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3350%나 뛰었습니다. 지난달 에이블리에서 까먹는 젤리 거래액은 올해 1월 대비 12배 이상(1145%)이나 증가했고 주문수도 4.5배(340%) 가까이 늘었다고 합니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 내 인공지능(AI) 추천 기술을 고도화해 고객 취향에 맞는 간식까지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에이피알, 英 진출…현지 K뷰티 유통사 입점 2024-09-09 17:30:59
‘제로 모공 패드’ ‘콜라겐 젤리 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영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추가적인 현지 판로 개척에도 나설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최근 국내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미국 일본은 물론 중국 홍콩 등 중화권 국가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