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4일 화이트데이 준비하세요"…편의점, 협업상품·할인 경쟁 2021-03-04 10:01:04
'화이트데이 파티팩'을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솜사탕 케이크도 초, 성냥과 함께 마련했다. 롯데제과 캔디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한 에코백 세트,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캐릭터와 협업한 츄파춥스 패키지 등도 선보인다. 미니스톱은 킨더조이 제품을 달걀처럼 포장한...
고향 대신 백화점·아웃렛으로…설 연휴 매출 최대 71.8%↑ 2021-02-15 12:00:17
매출도 늘었다. 밸런타인데이가 설 연휴와 겹치면서 같은 기간 사탕·초콜릿·젤리 매출이 2배 이상 올랐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아이스크림과 얼음은 각각 52%, 49% 더 팔렸다. 연휴 기간 홈쇼핑을 통해 휴식을 위한 여행 숙박권과 가전을 찾는 경우도 많았다. CJ오쇼핑이 지난 13일 진행한 제주신화월드 숙박권...
설 명절 연휴 대목…백화점·아울렛 등 '방긋' 2021-02-15 11:50:15
조미료는 45% 더 팔렸고, 두부와 콩나물, 달걀 등 기본 식자재 매출도 34% 증가했다. 양주(61%), 민속주(59%), 맥주(32%), 소주(26%), 와인(23%) 등 주류 매출도 늘었다. 밸런타인데이가 설 연휴와 겹치면서 같은 기간 사탕·초콜릿·젤리 매출이 2배 이상 올랐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아이스크림과 얼음은 각각...
"설 연휴 쇼핑하며 쉬었어요"…백화점 매출 최대 32%↑ 2021-02-15 11:40:55
등 주류 매출도 늘었다. 밸런타인데이가 설 연휴와 겹치면서 같은 기간 사탕·초콜릿·젤리 매출이 2배 이상 올랐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아이스크림과 얼음은 각각 52%, 49% 더 팔렸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지난해 설 연휴에 떡국, 냉동만두 등 한정된 식품과 칫솔, 면도기 등 비식품 위주로 매출이 늘었던 것과...
"밸런타인 선물, 편의점에 다 있네"…배달서비스도 강화 2021-02-01 10:00:20
세븐일레븐은 와인 수요가 늘어난 데 발맞춰 밸런타인데이 기념 와인 11종을 선정했다. 이마트24는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 2종을 준비했다. 내달 14일까지 BC카드나 페이북으로 결제하면 절반 가격인 7천 원대에 살 수 있다. 이마트24는 두꺼비 협업 상품 외에도 초콜릿, 젤리, 사탕 등 행사 상품 총...
진로 '두꺼비'가 편의점서 왜 나와…제2의 곰표 '예고' 2021-01-12 14:57:02
'아임이 두꺼비 젤리' 2종을 오는 21일 출시한다. 각각 청포도와 자두 맛이다. 다음달에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두꺼비 굿즈도 선보일 계획이다. 인기 입증된 두꺼비…제2의 곰표 될까 하이트진로의 두꺼비는 주류 업계의 대표적인 캐릭터 성공 사례로 꼽힌다. 특히 편의점들이 주목한 점은 해당 캐릭터가 편의점...
편의점에 부는 `두꺼비 열풍`…협업상품으로 MZ세대 공략 2021-01-12 12:16:52
젤리인 `아임이 두꺼비 젤리` 2종을 이달 21일 출시한다. 상큼한 청포도, 달콤한 자두 2가지 맛으로, 두꺼비를 젤리로 만든 크로스오버 상품이다. 이마트24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두꺼비 굿즈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은보라 이마트24 일반식품팀 바이어는 "과거 맛이 상품의 중요한 선택 기준이었던 것과...
이번엔 하이트진로 두꺼비…편의점업계, 잇단 협업상품 출시(종합) 2021-01-12 09:50:35
착안해 두껍고 넓은 면을 주재료로 활용한 '두껍면 떡볶이', '두꺼비헛개껌'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마트24는 두꺼비 캐릭터를 본떠 만든 젤리인 '아임이 두꺼비 젤리' 2종을 이달 21일 출시한다. 다음 달 14일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두꺼비 굿즈도 선보일 계획이다. zitrone@yna.co.kr...
GS25, 유니버설스튜디오 손잡고 캐릭터 상품 확대 2021-01-06 10:12:27
때문이다. GS25가 지난해 핼러윈데이용 상품으로 선보인 캐스퍼트롤리젤리는 핼러윈데이 전날에 대부분의 물량이 조기 소진됐고, 에그짱캐스퍼, 할로윈멘토스 등은 상품 기획자의 예상 목표치를 30% 초과 판매했다. GS25는 소비자들이 코로나19로 집에서 명작 영화를 다시 보는 트렌드가 늘며 캐릭터 제휴 상품들의 매출이...
다시 팔리는 과자…'오리온#간식이필요해' 성탄절 한정판 2020-12-01 10:46:38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1일부터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7일부터는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오리온의 대표 인기 과자들을 ‘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등 3가지 콘셉트에 맞춰 각각의 전용 패키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