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스크림 수출 사상 최대…얼어붙은 내수 대신 해외서 활로 2020-08-16 07:55:00
러시아에 '더블비얀코'·'스크류바'·'죠스바', 북미 지역에 '월드콘'·'수박바' 등을 내다 팔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빙과 신규 거래처를 적극적으로 넓히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 수출액은 작년 동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빙그레는 대표 제품...
경기도, (가칭)공공배달앱 우선협상자 'NHN페이코 컨소시엄' 선정 2020-07-06 12:17:45
NHN페이코 컨소시엄은 배달앱(먹깨비), 배달대행사(생각대로, 바로고, 부릉 등), POS사(포스뱅크, 이지포스 등), 프렌차이즈(BBQ, 죠스떡볶이, CU, GS, 세븐일레븐 등), 협회(한국외식중앙회 등)가 참여했다. 페이코는 간편결제인 페이코(PAYCO)를 운영하고 있으며 모바일 주문결제인 페이코오더는 모바일을 활용해 주문과...
"전통 빙과 개념 사라진다"…빙과 vs 매장아이스크림 경쟁 2020-06-28 09:09:00
아이스크림은 월드콘, 죠스바, 스크류바 등이고, 롯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은 구구콘과 돼지바다. 또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은 메로나, 비비빅이고, 해태의 대표 아이스크림은 부라보콘과 바밤바다. 여기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도 확대되고 있다. 지난해 9월 국내로 들어온 미국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롯데 '죠크박바' 1주일 만에 180만개 '완판' 2020-04-14 11:06:00
= 롯데제과는 신제품 '죠크박바'의 한정 수량 180만개가 출시 1주일 만에 모두 팔렸다고 14일 밝혔다. 죠크박바는 롯데제과 대표 아이스바인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3종을 섞은 제품으로, 만우절을 맞아 4월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롯데제과는 물량 소진에 따라 200만개를 추가...
만우절 이색 빙과 `죠크박바` 완판…"뜨거운 인기에 추가 생산" 2020-04-14 10:20:51
아이스바 3종(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의 특징을 한꺼번에 담은 제품이다. ‘스크류바’의 비비 꼬인 모양에 겉면은 ‘죠스바’의 짙은 회색(오렌지맛)이며 안쪽은 ‘수박바’의 빨간색 부분을 그대로 집어 넣었다. 죠크박바는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인증샷과 시식...
[이슈+] 만우절 '펀슈머'도 코로나 눈치보기…"해도 되나" 2020-04-02 11:04:04
기간 내에도 입소문이 빠르게 퍼진다. 롯데제과는 만우절인 지난 1일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를 합친 '죠크박바'를 선보였다. '죠크박바'의 외관은 스크류바의 비비 꼬인 모양을 따왔으며, 표면은 죠스바와 같은 회색으로 덮여있다. 아이스크림 안쪽은 수박바의 빨간색으...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한꺼번에…'죠크박바' 한정판 2020-03-30 16:00:00
아이스바 제품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의 특징을 한꺼번에 담은 ‘죠크박바’를 4월 한정판으로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만우절을 앞두고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크류바의 꼬인 모양 바깥 부분은 죠스바와 같아 짙은 회색을 띄며 오렌지 맛이 난다. 안쪽은 수박바 맛이 나는 빨간색...
롯데,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섞은 '죠크박바' 출시 2020-03-30 10:20:14
롯데,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섞은 '죠크박바'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롯데제과는 대표 아이스바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3종을 섞은 '죠크박바'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죠크박바의 모양은 스크류바의 비비 꼬인 모양이다. 바깥 부분은 죠스바처럼 짙은...
로열티 면제에 현금 지원까지…가맹업계, 위기 극복 '안간힘'(종합) 2020-03-02 16:12:58
무상 공급한다고 밝혔다. 지원 대상은 전국 죠스떡볶이 250여개 매장, 바르다김선생 150여개 매장이다. 죠스푸드는 앞으로 상황이 악화할 경우에 대비해 추가 지원 방안도 검토 중이다. 이와 함께 죠스푸드는 전국 가맹점의 위생 상태를 점검하는 한편, 가맹점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다....
3년새 두 배 커진 젤리 시장…프랜차이즈·편의점도 '군침' 2019-10-02 17:24:06
지난해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를 선보였다. 2016년 출시한 ‘요구르트젤리’가 2년 만에 연간 판매량 100억원을 넘어선 데 이어 ‘죠스바 젤리’ ‘수박바 젤리’ 등이 인기를 끌자 공세를 강화하기 시작했다. 광동제약, 동아제약 등 제약사들도 비타500젤리, 박카스맛 젤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