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착한기업, 착한 소비 `이벤트 참여, 상품 구매만으로 기부 동참` 코즈 마케팅 열풍 2015-12-08 08:06:49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이른바 `대의명분 마케팅` 즉,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코즈 마케팅은 소비자의 참여에 의해 기부금이 적립되거나 구매 금액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쓰는 등 기업이 주도하는 일방적 사회공헌이 아닌 소비자와 함께하는 형식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이벤트에...
오는 31일, '하이네켄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6' 개최 2015-12-04 11:00:12
레코즈(spinninrecoreds)의 스타 dj 파이어비츠(firebeatz)가 헤드라이너로 내한한다. 또한 얼마 전 방영된 mnet tv 프로그램 ‘헤드라이너’를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진 킹맥(kingmck) 등 유수의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하이네켄 코리아의 마케팅 이사 차디 압도(chadi abdo)는 “하이네켄은...
김우빈, `K-뷰티` 전도사로 재발탁 2015-12-01 09:37:28
이미지와 인지도 제고하고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치겠다는 것이다. 김우빈은 영화 `스물`부터 최근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이르기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며 올 한해 최고의 `대세남`임을 증명했다. 호소력 짙은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여성팬을 사로잡았고 최근 여러 지인이 인정한 인성과 인간적...
엠넷닷컴, 음악업계 변화 위한 대승적 결단 “끼워팔기형 추천 서비스 없앤다” 2015-10-21 15:07:58
양산하고 있다. 이는 차트 1위를 통한 홍보마케팅이 절실한 기획사들에게 무한경쟁과 음악업계의 폐해로 손꼽히는 음원 사재기 등을 유발하고 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안석준 대표는 “차트를 통해 집중적으로 소비되는 국내 음원 시장의 변화를 꾀하기 위해 실시간 차트의 존폐 유무를 비롯해 노출 방식까지 대대적으...
CJ E&M 음악사업부문, 힙합 전문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 인수 2015-10-16 08:52:00
기자] cj e&m이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를 인수하며 음악적 다양성 확대를 예고했다. 10월16일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래퍼 팔로알토가 수장으로 있는 힙합전문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최근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힙합이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CJ E&M 음악사업부문, 힙합 전문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 인수…음악적 장르 확대 2015-10-16 08:41:35
CJ E&M 음악사업부문과 하이라이트레코즈 양사는 힙합의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추진하기 위해 보다 적극적인 협력의 방안으로 기업 인수 방식을 택하게 됐다. 향후 CJ E&M 음악사업부문은 투자·유통·마케팅·글로벌 네트워크 등 음악 사업 인프라를 제공해 하이라이트레코즈가 안정적으로...
재도약 나선 수입 화장품社, "신규 브랜드 론칭, 매장 확대에 투자" 2015-09-11 08:27:03
= 면세점·백화점 유통회사 이데아코즈를 통해 국내 진입한 안나수이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의 리뉴얼을 단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월중 야심차게 준비한 스킨케어 라인을 국내 론칭, SNS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집중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 업계 한 관계자는 "최근...
해외 잇따라 출점하는 'K뷰티' 2015-07-14 21:21:38
올리며 중화권 마케팅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미샤는 dksh그룹을 통해 최근 홍콩 코즈웨이베이 및 침사추이의 면세점, 복합쇼핑몰인 유엔롱플라자 등 세 곳에 잇따라 입점했다. 내년까지 홍콩 최대 화장품 편집매장인 매닝스 300여곳에 입점, 홍콩을 거점으로 중화권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네이처리퍼블릭도 미국...
산이, 일리네어 겨냥? 디스곡 ‘소유더머니’ 가사 어떻길래 2014-07-18 16:00:37
발표한 곡”이라고 논란에 대해 일축하기도 했다. 산이, ‘소유더머니’ 일리네어 겨냥에 누리꾼들은 “산이 일리네어 무슨 사이야”, “산이 디스곡이 진짜?”, “일리네어 황당할 듯”, “산이 디스곡으로 노이즈 마케팅 좀 했네”, “산이 응원합니다”, “‘소유더머니’ 좋음”, “산이 ‘소유더머니’ 흥해라”,...
[OX? 경제상식 퀴즈] 5월 19일자 2014-05-16 18:55:43
어라운드 (4)더블 딥8. 월드컵 같은 대형 스포츠 이벤트나 축제 때 공식 후원사가 아닌 기업이 마치 후원사인냥 편승해 벌이는 광고 마케팅 방식은?(1)노이즈 마케팅 (2)앰부시 마케팅 (3)바이럴 마케팅 (4)디마케팅sgsg.hankyung.com에서 응모하세요.▶ 427호 퀴즈 정답: 1 (2) 2 (4) 3 (2) 4 (4) 5 (2) 6 (4) 7 (3)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