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신이 본 KPOP..."새로운 성장 단계위한 조치 필요" 2024-04-08 11:55:25
상황에서 케이팝 성장을 측정하는 데에 오프라인 콘서트가 실물 앨범 판매보다 더 중요한 지표가 되어야 한다고 보고 있다. 에릭차 등의 골드만삭스 분석가는 "케이팝 팬 층은 3년 동안 매년 26%씩 증가할 것이며, 단기적으로 일본 팬 증가가 주요 동인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모간스탠리의 분석가들은 지난달 메모에...
[오늘시장 특징주] JYP Ent.(035900) 2024-03-26 17:31:11
다시금 높아지고 있습니다. 음반과 스트리밍, 콘서트와 MD 매출 부문별로 살펴보면, 음반과 스트리밍의 매출 비중은 줄어들고 있지만, 콘서트와 MD 매출은 두 배 가까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수익 구조가 다양화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니쥬 등의 일본 투어 매출...
"작년보다 나을 것"…JYP, 바닥 찍고 '점프' 기대감 [엔터프라이스] 2024-03-26 14:57:23
줄고 있지만, 콘서트의 매출 비중은 2~3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그리고 굿즈 등을 포함한 MD매출 기여도도 크게 늘었고요. 그런데 이게 트와이스(4회), 스트레이키즈(8회), 니쥬(17회)가 진행했던 일본투어 매출이 반영이 안된 성적표입니다. 전체 75만명 정도의 관객을 동원한 것으로 집계되는 만큼, 1분기 실적은 더...
'컴백' BAE173 "'피프티 피프티', 섹시·절제미가 포인트" [일문일답] 2024-03-13 13:27:44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어서 작업하게 됐습니다. 콘서트에서 먼저 무대를 공개했을 때 팬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하루빨리 음원으로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이번 앨범에 수록되어서 기뻐요! Q. 가요계 컴백 라인업이 화려한데, 그 속에서 BAE173만이 보여줄 강점은? 한결 : 저희만의 팀워크가 강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강렬...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을 비롯해 이 회사 소속 스트레이 키즈, ITZY(있지), NMIXX(엔믹스) 등과 함께 만든 타이틀곡 '라이크 매직'(Like Magic)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는 6월 2일에는 콘서트도 열 예정이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최근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한정판 출시된 '한류맛' 코카콜라…K-pop 팬심 저격한다 2024-02-21 00:01:48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함께 만들어 내는 폭발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제품 전면에 코카-콜라 고유 서체(스펜서체)로 쓰인 한글 '코카-콜라' 로고도 눈여겨볼 만하다. 3D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큐브에서 뿜어져 나오는 빛이 한글 '코카-콜라' 로고가 되어...
'K팝 모티브' 코카콜라…美 등 36개국서 출시 2024-02-20 18:08:35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제품 패키지는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만들어내는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 제품은 한국 미국 일본 프랑스 스페인 싱가포르 등 36개국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는 이번 한정판 출시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스트레이키즈, ITZY 등...
K팝은 어떤 맛?...'한류 코카콜라' 나왔다 2024-02-20 16:06:16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을 비롯해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트레이 키즈, ITZY(있지), NMIXX(엔믹스) 등과 함께 만든 타이틀곡 '라이크 매직'(Like Magic)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와 함께 색다른 방식으로 K팝...
'K팝에 빠진 코카콜라'…한글 로고 '한류' 한정판 36개국 출시(종합) 2024-02-20 15:47:23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함께 만들어 내는 폭발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제품 전면에 쓰인 한글 '코카-콜라' 로고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국과 일본의 코카콜라 브랜드 마케팅을 이끄는 권정현 상무는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한글 로고를 제품에 도입한 것이...
'K팝 모티브' 코카콜라 한정판, 미국 등 36개국서 출시 2024-02-20 10:29:49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함께 만들어 내는 폭발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제품 전면에 코카-콜라 고유 서체(스펜서체)로 쓰인 한글 '코카-콜라' 로고도 눈여겨볼 만하다. 코카-콜라는 이번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출시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