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센스월드,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신제품 '부뚜막 인센스 세트' 주목 2024-10-11 13:08:23
세트'는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프리미엄 제품상(한국관광공사상)을 수상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부뚜막 인센스 세트’의 구성품인 ‘인센스월드 쌀향’은 국내 최초 이천쌀의 부산물인 쌀겨로 빚은 업사이클링 제품이다. 전통 선향 제조기법으로 제작하여 향이 은은하고 연기가 적으며, 가루 떨어짐이 적어 사...
HDC현산 본사 이전하는 광운대 역세권…’플렉츠 광운대역’ 분양 실시 2024-10-11 08:45:33
몰, 오피스까지 약 15만㎡에 조성할 계획이며, 국내외 저명한 건축가들이 대거 설계에 참여할 예정이다. 공동주택을 제외한 2개 동에는 HDC현대산업개발이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레지던스를 공급하고, 복합용지에 주거시설과 더불어 스트리트몰도 직접 보유하고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이밖에 광운대역세권에는...
롯데백화점, 백화점·쇼핑몰 강점 결합…기존 점포 대대적 개편 2024-10-09 16:13:00
백화점과 쇼핑몰의 강점을 결합한 통합형 프리미엄 쇼핑몰로 새롭게 개편해나가고 있다. 지난 5월 말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이라는 철학을 반영해 리뉴얼한 타임빌라스 수원이 대표적이다. 타임빌라스 수원은 지난해 말부터 상품군별로 개편을 이어가 350여개 매장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2월 새롭게 도입한 스...
매일유업, 페레로·상하목장 등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공략 2024-10-09 16:10:51
몰, 네이버 직영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 등에서 살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한국은 디저트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많아 고급스러운 맛과 독특한 질감을 가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인기”라며 “이미 유럽에서 성공을 거둔 페레로 아이스크림과 독특한 모양의 상하목장 하트바이트를 내세워 프리미엄...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유시몰, 벨먼, 실크테라피 등 프리미엄 생활 용품 브랜드를 판매하는 ‘밀리언뷰티몰’을 운영해 지난해 말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은 해외 시장 공략도 강화하고 있다. 글로벌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북미 지역 공략을 위해 빌리프, 더페이스샵, CNP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폰드그룹, '커터앤벅'과 국내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24-10-08 09:32:53
폰드그룹은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커터앤벅'의 국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커터앤벅은 1990년 설립된 글로벌 스포츠웨어(운동복) 브랜드다. 폰드그룹은 내년 상반기부터 홈쇼핑, 온라인 플랫폼, 기업간거래(B2B) 몰을 통해 남성복과 여성복, 골프의류, 신발, 가방 등 커터앤벅의 다양한...
[금주신상] 비레디 '블루쿠션 4세대'·보브 '브이라운지 컬렉션' 2024-10-05 07:00:06
찾는 20·30대를 위한 프리미엄 라운지웨어 '브이라운지'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으로 코트, 카디건, 팬츠, 스커트, 원피스 등 32종으로 구성됐다. ▲ F&F[383220]의 MLB키즈는 오는 9일 한글날을 기념해 한정판 '한글 로고 볼캡' 컬렉션을 출시했다. 메이저리그 각...
서울 마곡지구 신규 아파트 '더 트루엘 마곡 HQ' 선착순 분양 나서 2024-10-03 09:00:00
롯데몰(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자리 잡고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LG사이언스파크와 코오롱원앤온리타워 등 대기업과도 가까워 직주근접 단지로도 눈길을 끈다. 제2의 코엑스라 불리는 마곡 MICE(마이스) 복합단지 개발사업과 CJ공장부지 개발사업, 김포공항역 한국형 화이트존...
연매출 500억원 유통기업 매물로 2024-10-02 11:10:33
평균 객단가가 20만원을 상회하는 프리미엄 제품군이 주력이다. 이들 제품의 원가율은 35% 수준이다. 현재는 SNS 마케팅만으로 높은 매출과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 향후 마케팅 채널을 다양화했을 때 더 큰 성장 잠재력을 보일 수 있을 것이란 평가다. 김 파트너는 "C사의 매각은 글로벌 쥬얼리 시장에서의 새로운 기회를...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개장 1년만에 1천만명 방문 2024-10-01 06:00:02
낀 수려한 입지에 현지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프리미엄 브랜드와 쇼핑과 휴식, 문화 체험을 동시에 누리는 공간 혁신 등이 인기 배경으로 꼽힌다. 현지에서 인기 있는 K-브랜드의 역할도 컸다. 롯데몰에 입점한 30여개 한국 브랜드가 패션과 음식, 즐길 거리 등 여러 방면에서 한류 열풍을 주도했다. 롯데몰은 베트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