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축구사랑나눔재단, 한?·아세안 축구 발전을 위한 필드 사업 성료 2024-10-22 16:53:40
및 여자축구 지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을 진행했다. 2년 차인 올해는 B급 라이선스 이상의 성인 지도자와 1년 차에 온라인 교육을 받았던 유소년, 여자축구 지도자들을 직접 한국으로 초청하여 한국의 선진 축구 시스템과 자산을 공유했다. 대한축구협회 전임지도자들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축구 이론과...
칼로리·영양성분 자동 분석… 필라이즈, 신규 기능 공개[Geeks' Briefing] 2024-10-22 14:58:02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21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필라이즈, 새 기능 공개 초개인화 건강관리 플랫폼 필라이즈가 신규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필라이즈에 따르면 사용자는 ‘AI...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 2024-10-22 04:58:05
엘리하이가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교육(초등온라인교육)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엘리하이는 교육 전문 기업 메가스터디교육(주)의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로, 초등 전문 최정상급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전 학년, 전 과목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학교 교과 과정은 기본,...
한경닷컴, 금융권 UI/UX PM 전문가 양성에 앞장선다 2024-10-21 18:11:43
구현이 진행되었다. 한편, 한경닷컴은 한국경제신문의 온라인미디어로 다수의 증권사에 데이터 공급 사업을 시작해 금융과 뉴스 등 다양한 컨텐츠 서비스를 통해 투자 정보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다양한 UI·UX 전문가 및 프로토타입을 보유해 사용자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고용노동부가...
김태규 "어린이 딥페이크 등 노출 우려…미디어 교육 중요"(종합) 2024-10-21 11:49:45
어려지고, 미디어 이용이 늘어난 것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보편적인 현상이 됐다. 이번 콘퍼런스에는 한국·미국·호주·유럽 등에서 어린이의 디지털 미디어 이용, 교육, 발달을 연구해온 전문가들이 참여해 알파세대의 게임, 놀이, 학습, 소통 등 미디어 이용에 관한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어린이의 시각이...
"형이 거기서 왜 나와?"…슈카월드, 홍보대사로 모셔간 곳 [관가 포커스] 2024-10-16 11:19:45
한국조폐공사는 지난 11일 유튜버 ‘미국아재’(본명 마이클 토마스 페레스)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구독자 약 53만명을 보유한 미국아재는 주로 희귀한 화폐나 주화를 수집해 소개하는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조폐공사 관계자는 “오래된 화폐를 수집하는 내용의 콘텐츠를 자주 업로드하는 유튜버이기 때문에...
양형남 에듀윌 회장 “올해 흑자전환의 해…동남아 진출 박차” 2024-10-15 18:32:52
미디어와 액티부키, 메이트아이 등과 손잡고 교육을 넘어 여행 및 유통을 접목시켜 생활밀착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구축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양형남 / 에듀윌 회장 : 우리가 동남아시에 진출을 하는데 라오스를 첫 번째로 모델로 해서 진출을 하고, 그 다음 단계로는 이런 수익 비즈니스 모델을 똑같이 다른...
SSI서초캠퍼스, World Scholar’s Cup에 재학생 참가 “결선 진출” 2024-10-14 08:00:01
과목 목록은 과학 & 기술 (Science & Technology), 문학 & 미디어 (Literature & Media), 예술 & 음악 (Art & Music), 특별 영역 (Special Area), 역사 (History), 사회학 (Social Studies)으로 구성되어 있어 학생들이 경험할 수 있는 가치를 더욱 확대했다. 또한 매년 주제가 변경되며, 총 6개...
한미 대학, 'AI 시대 지역 미디어의 미래' 세미나 2024-10-13 10:31:26
논의한다. 미디어 커머스는 콘텐츠에 결제 시스템을 탑재해 드라마와 예능 등에 등장하는 상품을 구매하게 하거나 기업들의 타깃 오디언스를 특정할 수 있는 광고를 편성하는 방식이다. 토론자로는 공경보 부산대 교수, 박희문 부산 MBC 국장, 신호철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실장, 이상훈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장, 정미영...
'페북·인스타' 말고 또 있다…메타의 승부수, 무슨 기술? 2024-10-10 15:39:28
교육,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라마가 활용되고 있다. KISTI, '라마' 활용해 과학기술 특화 LLM 구축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은 라마를 활용해 과학기술정보 특화 거대언어모델(LLM) '고니(KONI)'를 구축했다. LLM을 자체 개발하려면 막대한 비용과 자원이 필요한 데다 상용 LLM의 API를 활용할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