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데뷔 한 달' NCT 위시 "'역시 NCT'라는 말에 뿌듯했어요" [인터뷰+] 2024-04-04 12:09:39
SM 선배님들을 좋아해서 도쿄돔에 콘서트를 보러 간 적이 많았다. 늘 관객으로만 보던 무대에 직접 서니 설렜다"면서 "동경하는 선배님들과 꿈꿔왔던 큰 무대에 같이 서는 게 너무 기뻤다. 무대를 찢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유우시 역시 "엑소, 샤이니 선배님 콘서트를 도쿄돔에서 본 적이 있었는데 내가 거기에...
'K콘텐츠'로 세계시장 뚫는다…'토종 OTT' 웨이브의 진격 2024-04-03 10:17:51
드라마, 예능, 영화, 다큐멘터리, K-POP 콘서트, 음원차트쇼 등이 대표 공급 콘텐츠다. ‘약한영웅 Class1’, ‘박하경 여행기’ 등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도 포함한다. 웨이브 관계자는 “코코와로 쌓은 해외 이용자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올해부터 글로벌 사업을 본격 확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코와는 iOS,...
목소리로 거북선 짓는 남자들, 이마에스트리 19주년 기념 정기연주회 2024-03-27 17:44:23
30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이마에스트리의 19주년을 기념하는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거북선을 만드는 남자들'을 주제로 한 이번 연주회는 창작 오페라 '이순신 1592'의 주요 장면을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재해석한 공연이다. 또한 남성만의 음성으로 편곡된 베토벤의 합창교향곡 제9번을 세계 최초로...
"한국으로 오세요"…'아세안 방한 1위' 태국서 한국관광 홍보전 2024-03-10 15:00:53
행사…한류스타·주태국 대사 토크쇼도 (방콕=연합뉴스) 강종훈 특파원 = '입국 불허 논란' 등으로 주춤했던 태국인 한국 관광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행사가 태국 수도 방콕에서 열렸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8∼10일 방콕 대형 쇼핑몰 센트럴월드에서 '예스! 코리아트래블'라는 이름으로 한국...
25년차에도 별처럼 빛나는 도전정신…늘 기대되는 보아 [이슈+] 2024-03-07 08:53:54
데뷔 20주년 콘서트에서 보아는 2시간 내내 탄탄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여 레전드로서의 품격을 다시금 각인시켰다. '역시는 역시'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놀라운 실력이었다. 끊임없는 자기 계발과 관리 없이는 이뤄내기 힘든 결과물이다. 보아는 이달 말 컴백할 예정이다. 활동에 대한 열의가 가득한 것으로...
'네오 DNA'에 '청량' 열 스푼…NCT 종결자 위시 '데뷔' [종합] 2024-03-04 15:07:04
말했다. 일본인 멤버 4명은 모두 K팝에 관심이 많았던 가족들의 영향을 받았다고 했다. 이들은 롤모델로 엑소 카이, 동방신기, NCT 마크, 재현, 도영 등을 꼽았다. 그러면서 "단독 콘서트를 큰 곳에서 하고 싶다"는 기대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끝으로 이들은 "앞으로 무대에서 많은 팬분 앞에서 재밌게 무대하는 게 목표다....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제로 한류(K-Wave)'를 36개국에서 출시한다. 이 제품 로고에는 한글로 '코카-콜라'가 표기된다. 또 제품 출시를 기념해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을 비롯해 이 회사 소속 스트레이 키즈, ITZY(있지), NMIXX(엔믹스) 등과 함께 만든 타이틀곡 '라이크 매직'(Like Magic)의...
한정판 출시된 '한류맛' 코카콜라…K-pop 팬심 저격한다 2024-02-21 00:01:48
한류는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된다.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팝과 아티스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모티브로, K팝의 세계적 파급력을 높이고 독창적인 팬덤을 만들어 나갈 때 느낄 수 있는 마법 같은 짜릿함을 반영시켰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의 '상큼한 최애 맛'은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짜릿한 맛에...
'K팝 모티브' 코카콜라…美 등 36개국서 출시 2024-02-20 18:08:35
제품 ‘코카콜라 제로 한류’(사진)를 20일 선보였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맛에 팬들이 K팝 스타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의 느낌을 더한 제품이라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제품 패키지는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만들어내는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K팝은 어떤 맛?...'한류 코카콜라' 나왔다 2024-02-20 16:06:16
제로 한류의 '상큼한 최애 맛'(fruity fantasy)은 과일향을 담았다.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한 맛에 최애 K팝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 느낀 감동과 특별함을 담았다는 것이 코카콜라 측의 설명이다. 제품 패키지는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응원하는 모습을 연상케 한다. 이번 '코카-콜라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