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닷슬래시대시, 유튜브 냥신TV와 ‘반려동물 기부 캠페인’ 진행 2024-05-23 12:19:01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해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힐스’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너즈’도 동참한다. 닷슬래시대시는 학대 당하거나 유기된 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오는 6월 12일까지 닷슬래시대시 앱에 반려동물...
골대 향해 튀어!…'풋' 사랑에 빠진 그녀들 2024-05-16 17:55:39
이른다. 풋살 인스타그램에 ‘#여자풋살’ 해시태그만 검색해도 12만여 개의 게시글이 존재한다. 수도권 곳곳의 빌딩 옥상은 ‘풋살장’으로 바뀌고 있고, 스포츠 브랜드들이 내놓는 풋살화와 풋살 용품들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되기 일쑤다. 오늘도 약 1만 명의 여성 풋살러들이 전국의 풋살장을 누비고 있다. 평범한 주부,...
콘티넨탈코리아, '2024 서울자전거대행진' 공식 협찬사 참가 2024-05-16 09:31:48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2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콘티넨탈라이딩)와 함께 라이딩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자전거 의류 브랜드 '산티니'와 콜라보레이션한 반팔 져지를 선물한다. 라이딩 완주 후 도착하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는 참가자들과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계약기간 끝났다"던 안유진, 동원참치 모델 또 발탁 2024-05-13 15:02:30
안유진이 동원참치 전속모델로 다시 발탁됐다. 참치캔 브랜드 동원참치는 13일 전속 모델 안유진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공개된 CF는 '열다, 바로 먹는 참치의 시대'를 콘셉트로, 지난해 출시된 신제품이자 밥에 바로 먹는 참기름 참치인 동원맛참의 활용도와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 속...
기아, 첫 픽업트럭 '타스만' 아트 위장막 디자인대회 2024-05-03 08:52:21
기아[000270]는 브랜드 첫 픽업트럭인 '더 기아 타스만'의 아트 위장막을 그려보는 '타스만 디자인 대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미술 재료와 디지털 드로잉 툴을 활용해 타스만의 위장막을 그려 보는 행사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 또는 개인은 기아 공식...
아소비-알비스, 가정의 달 맞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실시 2024-05-02 15:29:03
케어 브랜드 ‘알비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소비는 유치부터 초등까지 핵심 교과 과정을 가르치는 교육 프랜차이즈로 No 스마트패드, 100% 대면 수업으로 진행돼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다. 초등 교육을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특허 받은 한글 교재를 바탕으로 초등 교육 과정을 반영한 초등 교재...
순이엔티,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운영 본격화 2024-05-02 10:22:25
해시태그와 숏폼 영상 트렌드를 반영한 'Z세대 라이프스타일 제안' ▲브랜드·크리에이터·해시태그의 탭을 이용하여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화면구성'으로 숏폼과 쇼핑에 적절한 조화를 이룰 계획이다. 순이엔티 박창우 대표는 "올해 사업 중 가장 집중하고 있는 순샵 오픈을 기점으로 전속...
포드·IBM, 실적 희비 갈려…몽클레어, 아시아 매출 26%↑ 질주 2024-04-25 10:22:32
브랜드인 몽클레어는 중국의 탄탄한 수요로 1분기 매출이 예상치를 상회했다. 몽클레어는 이날 1분기에 8억1천800만 유로(1조2천억 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 동기보다 16%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애널리스트들 전망치 7억8천950만 유로를 능가하는 것이라고 WSJ은 전했다. 몽클레어 브랜드의 아시아 매출은 중국 본토의...
"제니·카리나 안경 뭐야?"…2030 푹 빠지자 매출 폭발한 패션 2024-04-23 21:00:01
자회사 씨티닷츠의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는 24 SS 컬렉션의 핵심 키워드로 긱시크를 내세웠다. 주력 아이템은 1980~1990년대 비행기 조종사들의 옷에서 영감을 받은 재킷을 재해석한 오버사이즈 빈티지 레더 블루종, 포멀과 캐주얼 룩에 모두 어울리는 부클 트위드 재킷, 던스트 시그니처 아이템인 로고 스웻셔츠...
"백만 유튜버보다 5만 인플루언서가 낫다"…'개인화'가 마케팅 관건 [2024 한경 DMR] 2024-04-23 16:08:42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 지 오래다. 그러나 최근에는 소셜미디어·인플루언서 팔로워 수가 적더라도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는 경우가 발견된다. 팔로워 수가 상대적으로 적지만 특정 분야에서 높은 참여율과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를 앞세워 홍보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게 방 총괄이사의 설명이다. 개인화된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