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쁜 직장인, 간편하게 즐기는 홍삼스틱 인기 2017-08-31 13:46:04
생산되는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휴대용 홍삼스틱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비롯하여 홍삼진액 `홍삼정`, 홍삼토닉 `홍삼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홍이장군/아이패스/아이키커`, 여성을 위한 `화애락` 등 연령대, 성별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은 공식몰과 백화점, 마트,...
KT&G, 꺼지지 않는 담뱃불-유안타 2017-07-14 07:11:52
높았던 포트폴리오를, 에브리타임, 화애락 등 고객 세그먼트를 다양화해 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신 연구원은 아이코스 출시 이후 한 달이 지났지만, 아직 그 영향으로 kt&g의 주가를 논하기에는 이르다고 판단했다.그는 그러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전자담배는...
[똑똑한 소비] 갱년기 여성의 동반자 '화애락', 290가지 검사 통과한 홍삼만 담아 2017-05-10 16:14:45
것이 특징이다.‘화애락큐’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고품질의 전통 원료인 복령, 백출, 작약, 당귀, 대나무잎 등의 부원료를 결합해 만들었다. 화애락진과 함께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을 인정받았다. 먹기 쉽고 휴대성이 좋은 알약 제형이다.kgc인삼공사는 백화점...
초슬림 담배로 아프리카 잡은 KT&G 2017-04-27 20:52:14
3418억원, 영업이익은 14.9% 늘어난 792억원이었다. 화애락 등 홍삼브랜드가 효자역할을 했다.갱년기 여성을 타깃으로 한 화애락은 1분기 판매량이 전년보다 두 배 이상(129.8%) 늘었고, 20~30대를 겨냥한 에브리타임(78.0%)도 판매가 급증했다. 천녹(111.8%), 굿베이스(105.1%) 등 홍삼 이외 브랜드의 성장세도 가팔랐다....
불황 속 매출 1조 비결은 '가성비'가 아니었다 2017-04-05 18:11:43
작년 최대 히트상품이다. 여성 전용 홍삼 브랜드 ‘화애락’도 큰폭으로 성장했다. 정관장이라는 강력한 브랜드도 1조 클럽 가입에 큰 역할을 했다.◆버리고 바꾸고…변신은 ‘무죄’헬스앤드뷰티 스토어 올리브영도 세대를 뛰어넘었다. 10~20대 여성 중심에서 남성, 중장년층으로 고객을...
[주요 기사 1차 메모](3일ㆍ월) 2017-04-03 08:00:02
정책 대토론회(예정) [문화] - "영원히 세상의 진면목 볼 수 없는 인간의 숙명"(송고) - 부처님오신날 봉축등 12일 광화문광장서 점등(송고) [그래픽] - 주요국 수출고도화 지수 추이(예정) - 세르비아 대선 출구조사 결과(예정) - 세월호 육상 거치 준비 작업(예정) - 대선 주자 지지율<리얼미터>(예정) [사진] -...
"홍삼 명절직후 잘 팔린다…평소보다 매출 49% 늘어" 2017-01-30 18:47:06
결과다. 홍삼 제품 중에서도 중년 여성용 제품인 '정관장 화애락'의 경우 지난 추석 이후 5일간의 매출이 평일 대비 2배 이상 많았다. 이는 명절 피로극복을 위해 홍삼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기 때문인 것 같다고 인삼공사는 전했다. sh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관장, 미국·중국·일본 등에 수출하는 1등 홍삼 브랜드 2017-01-22 18:22:16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휴대가 간편한 홍삼정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판매해 20~30대 고객층과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갱년기 여성을 위한 화애락, 어린이를 위한 홍이장군 및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등 매년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녹용시장 확대를 위해 발매한 천녹삼 브랜드는...
"KT&G, 4분기 실적 기대치 부합 예상"-하나 2016-12-22 07:13:58
것으로 봤으나, 국내 매출은 '에브리타임'과 '화애락'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기반해 고성장을 지속할 것으로 판단했다.그는 kt&g의 4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모두 16.9%씩 증가한 1조135억원과 3016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했다.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
[건강기능식품] "건강기능식품 최강자는 홍삼"…정관장, 부동의 1위 '질주' 2016-08-29 16:28:45
‘화애락’과 중년 남성용 홍삼 ‘홍천웅’ 등은 50대 중장년층을 겨냥한 제품이다.먹는 홍삼에서 바르는 홍삼으로 뷰티 분야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국내는 물론 중국 관광객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홍삼 스파 ‘정관장 스파g’는 외국인에게 입소문을 타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