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데일리앤코 수면 브랜드 ‘몽제’, CJ 홈쇼핑 첫 방송서 완판 기록 2024-08-09 16:30:06
CJ온스타일 간판 프로그램 ‘동지현의 동가게’ 홈쇼핑 첫 방송에서 1시간 만에 15억 5천만원의 매출을 확보하며 매진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 날 방송 시작 전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으며, 준비된 제품 전량이 방송 종료 전 모두 판매를 기록했다. 방송 중 완판된 몽제의 대표 상품 딥슬립 매트리스는 몽제에서...
인터파크쇼핑·AK몰도 미정산…인터파크도서는 서비스 중단(종합) 2024-07-31 16:50:42
정산 지연 사태가 인터파크커머스로 전이되면서 주요 입점 판매사들도 동요하는 분위기다. AK플라자는 다음 달 1일부로 AK몰에서의 상품 운영을 중단하기로 했고 롯데백화점과 GS샵·CJ온스타일 등 TV홈쇼핑사도 상품을 뺐다. 인터파크커머스 관계자는 "판매자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최대한 빨리 해결책을 찾을 것"이라고...
[게시판] NS홈쇼핑, 택배기사 응원 '사랑의 생수' 전달 2024-07-29 09:45:52
NS홈쇼핑, 택배기사 응원 '사랑의 생수' 전달 ▲ NS홈쇼핑은 지난 25일 한진택배 동남권 물류단지 센터에서 '사랑의 생수 전달식'을 했다고 29일 밝혔다. 사랑의 생수는 무더위 속에서 일하는 택배기사들을 응원하기 위한 행사로 NS홈쇼핑이 2005년부터 이어온 사업이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한진과...
티몬·위메프 피해 '눈덩이'…"대규모 정산 취소 오나" 2024-07-24 14:53:42
GS숍,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등 업체도 상품을 내렸습니다. 위메프와 티몬은 다음달부터 제3의 금융기관에 대금을 보관하는 새로운 정산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정상화 계획을 밝혔지만, 여전히 정산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이라 판매자와 소비자의 불안은 쉽게 가라앉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경제TV 이지효입니다....
“마른 하늘에 날벼락” 티몬·위메프 정산지연 사태 일파만파 2024-07-24 11:18:48
이어 롯데백화점과 GS샵·CJ온스타일·현대홈쇼핑 등 홈쇼핑 업체, SK스토아·공영홈쇼핑·홈앤쇼핑·신세계라이브 등 T커머스 기업들이 최근 티몬과 위메프를 통한 상품 판매를 중단했다. 여행사와 유통 업체뿐만 아니라 소상공인들까지 티몬과 위메프에서 철수한 이유는 대금을 받지 못할...
유통사들 줄줄이 판매중단 '손절'…티몬·위메프 '초유의 사태' [종합] 2024-07-23 14:57:21
롯데쇼핑, 현대백화점, GS리테일, 신세계, CJ ENM 등 유통 기업들은 잇따라 티몬과 위메프에 입점했던 상품 판매를 중단했다. 큐텐이 운영하는 AK몰을 제외한 대부분 업체가 티몬·위메프 정산금 지연 사태가 확산된 19일을 전후해 판매를 철수한 것이다. 위메프에서 별도 운영하는 백화점 관의 경우 현대백화점이 판매를...
CJ온스타일, 준법경영 국제인증 'ISO37301' 획득 2024-07-19 08:32:09
CJ온스타일, 준법경영 국제인증 'ISO37301' 획득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TV홈쇼핑업체 CJ온스타일은 국제표준화기구(ISO) 준법경영시스템(ISO37301) 인증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ISO37301은 기업의 준법 경영과 지배구조, 윤리 경영 등이 글로벌 수준에 부합한다고 공인하는 국제 인증 규격으로 2021년...
짧고 강렬하게 홀린다…순식간에 쇼핑업계 점령한 '숏핑' 2024-07-17 17:30:19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올려 6개월 만에 누적 페이지뷰 1억 회를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숏폼 타임세일 방송 ‘300초 특가’를 시작했다. 300초 동안 특정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 콘텐츠로, 여기서 판매한 상품은 일반 방송보다 분당...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올려 6개월 만에 누적 페이지뷰 1억 회를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숏폼 타임세일 방송 ‘쇼파르타 300’을 시작했다. 300초 동안 특정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 콘텐츠로, 여기서 판매한 상품은 일반 방송보다 분당...
OTT에 밀려 드라마·영화 제작 급감…유료방송 매출 10년來 최악 2024-07-14 17:54:23
상황과 대비된다. SK브로드밴드는 2016년 CJ헬로비전을 합병하면서 3000억원 펀드를 조성해 콘텐츠 투자를 확대하려 했지만 공정거래위원회의 불허로 무산됐다. 2018년에는 KT가 딜라이브를 합병해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겠다고 나섰지만 유료방송 전체 점유율 33.3% 제한에 막혔다. 이 밖에 요금과 약관, 채널 편성,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