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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법 기초 탄탄하면 회화는 술술 나온다? 2013-01-02 16:28:08
게 사실이다. 때문에 소위 문법 고수, 토익 고득점자라고 하는 사람들까지 정작 외국인 앞에서는 입 한 번 떼지 못하는 안타까운 일이 빚어지곤 했다.이에 ebslang의 'ebs gps(grammar powered speaking)'가 주목을 받고 잇다. 이는 탄탄한 문법 실력을 토대로 회화 능력을 향상시켜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강의다....
<신년사 요지> SK네트웍스 이창규 사장 2013-01-02 15:56:19
관리 강화도 요구됩니다. 사람과 문화를 재정비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올해는 SK그룹과 SK네트웍스[001740]의 창립 6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지난 60년간 우리는 SK그룹의 모태로 그룹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이제는 기업 혁신이라는 또 다른 큰 과제가 눈앞에 놓여 있습니다. 빈틈없고 야무지게...
2030 미혼남녀들이 생각하는 '행복의 제1 필수조건'은…'돈' 2013-01-02 15:51:31
답한 사람(61.6%)이 가장 많았지만, 11.6%는 ‘일주일에 한 번도 행복을 느끼지 못한다’고 답했다. 학력별로 살펴보면, 고졸 이하 응답자의 주간 행복 횟수는 2.4회로 대졸자(3.2회)나 대학원 재학 이상(3회)보다 낮았다.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카톡 `새해 인사`만 48억건..."국민 3명中 2명이 이용" 2013-01-02 15:33:14
연하장 대신 문자메세지로 신년 인사를 전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새해 첫날 카카오톡의 메시지 전송건수가 서비스 개시 이래 최대치를 기록했다. 2일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운영하는 카카오에 따르면 새해 첫날인 1일 하루동안 전송된 메세지 건수는 48억건을 기록했다. 이는 카카오톡 서비스가 시작한 2010년...
[2013 대전망] 카드 수수료 내려 이익 年 1조 축소 2013-01-02 15:31:06
넘어야 한다. 신용등급 7등급 이하인 사람에게는 카드 발급 자체가 원칙적으로 불가능해졌다. 카드업계에선 지난해 도입된 제도들에 따라 연간 1조원에 가까운 이익이 감소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마케팅 비용 규제도 이뤄져 마케팅비 사용에 대해서도 손이 묶인 상황이다. 이에 따라 카드업계는 한 단계 진화된 고객...
남윤영 동국제강 사장 “고객 없으면 회사 없다” 2013-01-02 15:23:17
조직의 책임을 명확히 하고, 책임경영을 구체화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만성적인 공급 초과 시대를 헤쳐나가기 위해 ‘고객’을 강조하며 “나를 위해 주는 모든 사람이 고객이라는 마인드로, 스스로의 고객을 만들고 고객을 위해 발로 뛰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사진> 동국제강 남윤영 사장(오른쪽)이...
[★★화보] 이영은, 상큼발랄룩 “명랑 에너지 전파!” 2013-01-02 15:18:01
헤어에 밝은 미소까지 더하며 보는 사람마저 흐뭇하게 만들어 버렸다. 공개된 세 컷의 사진을 통해 동화책 속에서 튀어 나온 것 같은 상큼함과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돋보였다. 화이트 퍼 베스트에 캐주얼한 데님 셔츠와 컬러 팬츠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보여주는가하면 무스탕 베스트에 글리터리한 소재의 핫팬츠를...
프로포즈·이벤트 홍수에 겨울 시즌 밤 풍경 ‘대박’ 2013-01-02 14:59:55
시내를 돌아다니는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개방된 공간에서까지 화려한 프로포즈 속 주인공들이 쉽게 눈에 띄곤 한다. ‘어떻게 하면 상대방에게 감동적인 결혼프로포즈를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은 결혼을 앞둔 연인은 물론 모든 연인들의 공통된 문제일 것이다. 특히 프로포즈는 평생의 동반자를 향한 단 한번 뿐인...
[신년사]송영중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 2013-01-02 14:58:53
없는 사람들에게는 일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일자리를 찾는 청년 등 구직자들에게 직업능력개발훈련, 자격과 해외취업 등을 통해 많은 희망을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국민들이 ‘좋은 일자리, 더 나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우리 공단사업을 더욱 발전시켜 더 큰...
[경제 칼럼] 관광업계 ‘음지에서 양지로’ 한 발 더 나와야 2013-01-02 14:41:25
있고 외국어가 가능한 사람이면 가이드로서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고 바로 현장에 내보낸다. 일을 하면서 관광 서비스 마인드를 배운다고는 하나 전문적인 가이드 교육의 부재는 서비스의 질적 저하를 야기 시키고 나아가 일부 여행객들에게 불편한 기억을 심어 준다. 여행사의 일방적인 계약 내용 변경 및 불이행 등도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