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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플랫폼 '화해', 지난해 매출 516억 돌파 “역대 최대 실적” 2024-04-04 11:14:38
뷰티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자회사 브랜드의 해외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흑자 전환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830만여개의 실사용자 리뷰와 평점을 기반으로 개개인에 맞는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며 우수한 중소 브랜드의 제품을 재조명하고 성장시켜왔다. 그동안 라운드랩, 토리든과 같...
와디즈파트너스, 모태펀드 라이콘 분야 최초 위탁운용사로 선정 2024-04-04 10:09:36
경험을 쌓는 잠재력 있는 라이프스타일 및 로컬 브랜드들이 다수 있다”며 “와디즈파트너스는 앞으로 성공적인 동반 성장 모델을 구축함으로써 라이콘 분야 투자가 정책적인 의미뿐만 아니라 재무적으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새로운 투자 분야임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
"손정의 회장도 제쳤다"…일본 최고 부자 오른 '이 사람'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4-03 13:39:24
브랜드 루이비통, 티파니 등을 거느리고 있다. 아르노의 자산은 2330억달러(약 35조엔, 311조원)로 전년보다 10% 늘었다. 2위는 미국 전기차(EV) 기업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52·1950억달러)다. 이어 미국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이조스(60·1940억달러)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1~3위 모두 작년과 동일하다. 일본인 중...
중기부, 지역가치창업가와 '지역상권→글로컬상권' 프로젝트 2024-04-03 12:00:12
= 중소벤처기업부는 올해 이태원 경리단길, 경주 황리단길처럼 소위 '리단길'을 창출하는 로컬 크리에이터와 지역 상권을 국내외에서 찾는 '글로컬 상권'으로 바꾸는 프로젝트를 신설해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로컬 크리에이터는 지역의 자연과 문화 특성을 소재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결합해 사업적...
곰앤컴퍼니-블루닷, MOU 체결…"미디어 분야 AI 기술 협력" 2024-04-03 09:11:18
우수중소기업브랜드 'Hi Seoul'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24년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3회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이병기 곰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블루닷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곰앤컴퍼니의 인기 소프트웨어가 만나 높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곰믹스, 곰픽을...
"세계로 쭉쭉 뻗어나가겠다"…사명서 한국 뗀 콜마홀딩스 2024-04-01 19:14:51
글로벌 상표권을 100% 인수해 콜마 브랜드에 대한 독점적인 권리를 갖게 됐다. 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상표권 인수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보다 신속하게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며 “국내 법인은 물론 콜마USA 등 해외법인과 ‘하나의 콜마’라는 정체성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과거 아모레퍼시픽,...
LF 던스트, 이랜드와 손잡고 중국 시장 진출 2024-04-01 17:09:21
브랜드의 중국 진출 ‘도우미’를 자처하고 나섰다. 이랜드월드는 LF의 자회사인 씨티닷츠의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 중국법인이 상하이 EIV 내 한·중 비즈니스 센터 1호 기업으로 입주한다고 1일 밝혔다. EIV는 이랜드가 중국 상하이 서남부 민항구 내 축구장 60여개(35만㎡) 부지에 지난해 건립한 최첨단 산업단지다....
와디즈, 숨어있는 브랜드 발굴해 키운다···‘와디즈 넥스트브랜드’ 개최 2024-04-01 14:36:22
성황리에 진행했다. 와디즈 넥스트브랜드는 유망한 중소형 브랜드를 발굴해 투자 및 매칭융자 등 와디즈의 인프라 지원을 통해 미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기업으로 육성하는 동반 성장 지원 프로그램이다. 선정 시 브랜드별 최대 1억 원의 투자금과 최대 5억 원의 ‘민간 투자 연계형 매칭 융자’를 추천받을...
현대百, K브랜드 수출 플랫폼 '더현대 글로벌' 론칭 2024-03-31 14:54:53
브랜드 및 콘텐츠 발굴, 내륙 운송과 창고 운영, 재고 관리, 수출입 총괄, 매장 운영 방식 등을 해외 유명 리테일과 직접 협상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글로벌 매장 대부분을 경쟁력 있는 토종 중소·중견 브랜드로 채운다는 구상이다. 국내 브랜드는 공간 대여, 인테리어, 별도 판매 수수료 계약 체결...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대리상도 없더라고요.” 중소 화장품 업체를 운영하는 한 사장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중국 시장에서 판로를 뚫기 쉽지 않다”며 “한국 화장품이라 소개를 하면 유통상들이 먼저 고개를 내젓는다”고 말했다. 이 업체는 지난해 초 중국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총국(CFDA)의 위생허가를 등록하고 1년 넘게 중국 유통을 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