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크리스마스 매출 상승세 2013-12-23 13:24:45
대비 15.8% 늘었습니다. 상품군별로는 SPA 브랜드 매출이 45.5% 늘었고, 해외잡화(28.5%), 아동(26.3%), 영패션(15.9%), 레저(15%) 등도 고른 신장세를 나타냈습니다. 현대백화점도 이달 들어 22일까지 판매 신장률은 3.6%에 불과했지만, 지난 20일부터 사흘간 매출은 8.2% 늘어 크리스마스 특수를 누렸습니다. 특히...
이마트몰, 모바일매출 500억 넘길듯…신선식품 비중 첫 1위 2013-12-23 10:33:49
pc 기반 온라인몰 상품군별 판매 순위를 살펴보면 1위 커피음료, 2위 유제품, 3위 대용식 4위 쌀, 5위 화장지등 1~5위안에 신선식품은 쌀이 유일하지만, 모바일 쇼핑의 경우엔 1위만 생수일 뿐 2위 야채, 3위 고기, 4위 과일 등 신선식품의 비중이 두드러지게 늘고 있다..나홀로 가구인 싱글족들이 늘어나면서 싱글족 관련...
갤러리아타임월드 새단장…2층은 명품매장 2013-12-03 15:13:15
오일균 갤러리아타임월드 점장은 "이번 매장개편을 통해 상품군별 핵심브랜드를유치하고 저효율 브랜드를 교체해 효율성을 제고했다"면서 "고급화된 디자인과 편리성을 중시한 인테리어 및 매장구성을 통해 고객들이 편안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하겠다"고 말했다. jyo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3분기 전자상거래 증가율 5.3%에 그쳐…내수침체 탓 2013-11-26 12:00:55
지난해 3분기보다 13.5% 늘었다. 상품군별로는 사이버쇼핑에서 거래액 비중이 가장 큰 여행 및 예약 서비스가 12.6% 늘었고, 덩치가 두 번째로 큰 의류·패션상품은 13.0% 늘었다. 이밖에 스포츠·레저용품(28.7%), 소프트웨어(22.2%), 농수산물(21.4%)의 거래가 활발했고 꽃(-11.6%), 서적(-7.0%), 컴퓨터 및...
[사회공헌 팔 걷은 기업]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다문화 가정에 임직원 재능기부 2013-11-26 06:58:14
있다. 이와 함께 전국 157개 시·군별로 조직돼 있는 ‘nh농협 봉사단’은 지난해 2000여회에 걸쳐 1만5000여명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본부 부서의 ‘nh 행복 채움회’는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인근의 독거 노인과 불우한 청소년 등에게 매월 정기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농협은행은 또 지난해 새희망홀씨대출 등...
백화점 연말세일 초반 매출 상승 2013-11-25 11:42:00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상품군별로는 코트, 패딩, 모피, 부츠 등 방한의류와 관련용품이 매출을 주도했고 여성복과 남성복 판매가 각각 13.3%, 23.6% 늘었습니다. 겨울 아웃도어 강세로 레저와 일반스포츠 제품매출도 각각 55.9%, 25.9%의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습니다.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세일 매출이 기존점 기준...
백화점, 22일부터 `송년세일` 진행 2013-11-19 18:12:19
롯데백화점 상품군별 CMD(선임상품 기획자)들이 추천하는 100가지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합니다. 현대백화점은 22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윈터매직`을 주제로 올해 마지막 세일인 `파워세일`을 합니다. 해외 유명 브랜드를 비롯해 남성·여성·잡화 등 전 상품군에 걸쳐 10~30% 겨울 상품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신세계 "무명 中企 슈퍼스타로 키운다" 2013-11-13 21:34:03
대상으로 ‘패션 브랜드 공모전’을 열었다. 현대백화점은 상품군별로 ‘공개모집 품평회’와 ‘중소기업 초대전’을 정기적으로 연다.강진규/유승호 기자 josep@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KB국민카드, 고객 요구 선제적 대응…체크카드 1위 유지 2013-10-10 06:59:41
우선 상품본부를 신설해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고객군별로 최적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또 영업력 강화를 위해 영업본부가 개인, 법인 등 영업을 총괄하도록 역할을 확대했다. 소비자보호부를 신설해 고객 신뢰 향상에도 주력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고객 민원을 사후적으로 해결하는 차원에서...
"글로벌 경기회복 수혜…비철금속 투자해 볼만" 2013-09-27 17:10:08
“상품에 관계없이 가격 전반이 오르는 원자재 시장의 강세는 끝나가고 있지만 글로벌 경기회복의 수혜를 볼 수 있는 비철금속 등은 아직 유망한 투자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수잔나 최 도이체방크 원자재 리서치 총괄대표(사진)는 27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최근 부각되고 있는 원자재 ‘슈퍼사이클’(장기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