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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new]멜비타 넥타 브라이트 라인 외 뷰티 아이템 2013-03-05 14:36:50
자정미백에센스, 자정미백스팟, 자정미백크림, 상백크림에 자정미백아이트리트먼트, 자정백삼젤, 자정클렌징폼을 새롭게 추가하여 총 9종의 제품으로 라인업 되었다고 합니다. 헤라에서는 `화이트 프로그램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라인은 바이오-말레솔브 성분이 피부를 밝게 해준다고 합니다. 화이트 프로그램 클렌징...
보이지 않는 곳도 아름답게, ‘틈새 뷰티’를 공략하라! 2013-03-05 14:30:02
아이 코렉터는 눈가에 화사한 빛을 밝혀주는 미백 기능성 아이크림으로 어두운 눈 주위를 생기 있게 가꿔 준다. 상쾌한 발 관리 눈에 보이는 외모 가꾸기와 함께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냄새 관리다. 부츠 속에서 하루 종일 시달린 발에 휴식을 주기 위한 미스트 제품에 주목하자. 춥고 건조한 날씨에 수분이 날아가...
2013 봄 트렌드 컬러 ‘오렌지 메이크업’ 제안 2013-03-05 14:13:34
걸 룩을 제안한다. 비비 크림을 얇게 펴 발라 피부의 광을 살려준 뒤 콧볼과 이마의 유분을 잡아 준다. 두 가지 치크 컬러를 섞어 발색을 극대화하고 톡톡 두드리듯 발라 생기를 더한다. 아이섀도우는 눈두덩과 언더라인, 애교살 부위를 연결하듯 바른다. 들뜨지 않도록 꼼꼼하게 바른다. 속눈썹은 마스카라로 뿌리...
[뷰티신상] 무한 진화 화장품의 세계 “당신의 피부에 필요한 것은 무엇?” 2013-03-05 10:39:07
특별한 애플리케이터로 효과를 높인 아이세럼, 독자성분을 함유한 영양크림까지. 소비자들은 과학이 주는 혜택을 마음껏 누리기만 하면 된다. 끊임없이 발전하는 뷰티 업계에서 독자적인 행보를 하는 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끈다.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를 리뉴얼하여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것. 이는 소비자에게...
“런웨이 메이크업에서 배운다” 골드 스모키의 역습! 2013-03-05 08:35:02
화려한 크림 섀도우는 눈두덩 가운데 부분이 동공이 머무는 곳에만 바르는 것이 포인트다. 마지막으로 크림 쉬머 하이라이터 등을 사용해 얼굴에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부여하면 더욱 또렷한 이목구비를 표현할 수 있다. 걸스데이, 스모키아이로 눈 두배 커지기! 걸그룹은 런웨이 메이크업도 특별하다. 걸스데이는 눈꼬리를...
[뷰티신상] 3월, 피부에 화사함을 건네다! 2013-03-05 08:00:03
캐비아 크림과 화이트 캐비아 세럼, 그리고 화이트 캐비아 아이 세럼에 4가지 신제품(아이 크림, 스팟 트리트먼트, 로션, 핸드크림)을 더해 더 완벽하고 혁신적인 화이트닝 솔루션을 제안했다. ▶ 시세이도, 피부에 자외선을 차단하다 시세이도에서는 다양한 각도에서 빈틈없이 지켜주는 자외선 차단제 ‘어번 인바이런먼트...
[Brand new]아이오페, 화이트 젠 일루미네이팅 미스트 외 뷰티 아이템 2013-03-04 18:31:30
둔 제품들입니다. 아이오페에서 `화이트 젠 일루미네이팅 미스트`를 출시했습니다. 봄을 맞이해 미백 기능과 보습력에 초점을 둔 제품이라고 하네요. 올리브 유래의 보습성분과 비타민 C가 풍부한 씨트러스 비파워터가 진정효과를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마몽드에서는 `퓨어화이트 2X 이펙터`를 출시했습니다....
2013 피부표현 트렌드, 색조보다 ‘결’이 우선! 2013-03-04 18:22:01
섀도우와 블러셔는 배제하고 아이라인과 마스카라 등으로 눈매를 또렷이 한다.피부표현은 최근 출시된 cc크림을 사용해 자신의 피부컬러를 돋보이도록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기에 파운데이션이나 썬크림을 더할 필요 없이 매트하게 표현하고 싶은 날에만 루스파우더로 마무리해주면 된다. 이처럼 스타들은 화장기 없는...
[Star1번지]백합같은 악녀 수애 스타일백서②메이크업 2013-03-04 10:36:53
브라운 계열의 아이라이너 펜슬로 점막을 채워준다. ② 브라운 컬러의 섀도로 펜슬 위에 한번 더 입혀 유분기를 잡아준다. ③ 리퀴드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점막 위를 한 번 더 칠해준다. ④ 뷰러 윗부분을 불로 달군 후 눈썹을 3번씩 나눠 집어준다. (이 때 손으로 온도 조절 체크는 필수) ⑤ 마스카라를 뿌리부터...
"까다로운 한국여성이 랑콤 경쟁력의 비결" 2013-03-03 16:58:24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랑콤이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과 같이 용기까지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제작한 제품을 만든 데에는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의 피드백이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고 소개했다. 나비 대표는 랑콤이 속해 있는 로레알그룹에 1994년 입사해 ‘주메 메이블린(gemey maybelline)’ 마케팅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