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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지능형 콜센터 시스템 구축…전문 상담사 등 운영 2014-04-21 11:20:10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 지능형 콜센터 시스템의 구축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시스템 구축은 기업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분야 글로벌 1위 업체인 어바이어의 제품 으로 구성됐다.티몬은 ipcc (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솔루션 시스템을 글로벌 최신 장비로 개편, 구매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내·외국인 관광도우미 역할 '톡톡' 365일 24시간 언제나 '콜' 하세요 2014-04-07 07:00:30
시작한 1330 서비스는 2005년부터 전문 콜센터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관광안내 전화가 시·도별로 다양하게 있었지만 운영 시간이 제각각이고 서비스 수준의 편차도 심해 이용자들의 불만이 커지면서 관광안내·관광 불편 신고 상담 창구가 2012년 통합·일원화됐다. 이후 국내외 관광객 모두 1330 전화번호만 기억하면...
<게시판> ING생명 '고객 보호 도우미 제도' 시행 2014-03-25 10:57:19
▲ING생명은 고객이 콜센터 상담 만족도가 낮으면 민원전담부서가 해당 고객에게 다시 연락해 상담하고, 그 내용에 대한 관련 부서의 검토 결과를 고객에게 안내하는 '고객 보호 도우미 제도'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ING생명은 이 모든 과정을 3시간 안에 이뤄지도록 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0:00 2014-03-18 10:00:10
욕설·성희롱 민원인에 '삼진아웃제' 적용 앞으로 경기도청 120콜센터 상담원에게 전화나 문자로 욕설이나 성희롱 발언을3차례 이상 하면 검찰에 고소당한다. 경기도는 악성·고질 민원 해소를 위해 욕설이나 협박, 폭언을 일삼는 민원인에 대해 3회 경고 후에도 같은 행위가 계속되면 법적조치에 들어가는...
메트라이프생명, '민원 조기경보제' 시행 2014-03-11 14:41:27
‘민원 조기경보제’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 제도는 고객 불만이 발생했을 때 신속한 조치와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 불만 사항을 접수한 본사와 지점, 콜센터 등의 고객접점 담당자가 바로 관리자에게 관련 내용을 전달하고 적극적으로 고객응대를 실시하는...
LG유플러스, 국민연금 통합 통신망 구축 2014-03-09 21:50:12
전국 콜센터·지사·상담센터 140여곳을 연결하는 통합 통신망을 구축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에 구축한 통합 통신망은 인터넷프로토콜(ip) 기반의 정보통신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보안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통신장비를 최신 장비로 교체하는 수준이 아니라 인터넷전화망과 공단의 업무망을 물리적으로...
미래부, 이통3사에 영업정지 45일 처분‥13일 KT·LGU+시작 2014-03-07 11:34:52
처분했습니다. 사업정지 기간은 LGU+는 3월13일∼4월4일과 23일, 4월27일∼5월18일, 22일 SK텔레콤은 4월5일∼5월19일과 45일, KT는 3월13일∼4월26일과 45일입니다. 미래부와 이통사들은 민원콜센터 확대 운영해 사업정지 기간 중에 단말기 지속 구매, 유통사업자에 대한 금융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 이용불편 해소,...
이통 3사 영업정지 13일부터…KT·LG유플 이후 SKT(종합) 2014-03-07 11:31:02
했다"고 설명했다. 미래부와 이통 3사는 민원콜센터를 확대 운영하고, 사업정지 기간 중에 단말기 지속 구매, 유통사업자에 대한 금융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 이용불편 해소, 중소 제조사·유통망 보호를 강화하기로 했다. 미래부는 또 통신 3사가 이번 사업정지 명령조차 지키지 않을 경우 대표이사를 형사 고발하는 등 ...
김병헌 LIG손해보험 사장 "보험 高성장 시대 끝났지만 고령화서 새 기회 만들 것" 2014-03-07 07:00:24
확실히 높일 생각이에요. 홈페이지나 콜센터 등 비대면 업무처리 시스템도 개선할 방침입니다. 대면 영업뿐 아니라 비대면 영업에서도 완전판매를 추구해 민원을 획기적으로 줄인다는 목표입니다. 상품 개발은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인보험 신상품에 초점이 맞춰질 겁니다. 현재 손보사들은 다양하게 위험보장 영역을 넓...
"보험청약 철회 신청했더니 보험사가 고의 지연" 2014-03-06 12:00:37
있도록 하고있다"고 밝혔다. 금감원에 접수된 민원 중에는 콜센터로 청약 철회를 했으나 보험설계사를 통해야 한다며 업무 처리를 지연하는 경우가 많았다. A씨는 B생명 홈쇼핑을 통해 보험 가입 후 중복되는 부분이 있어 11일 후 콜센터로 청약 철회를 요구했다. 그러나 콜센터는 홈쇼핑 계약 건은 본사 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