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존, 피팅센터 '트루핏' 지방 진출 2013-10-02 09:45:02
등 다양한 골프 브랜드 피팅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그라파이트디자인 후지쿠라 미츠비씨레이온 알딜라 등 다양한 샤프트 브랜드를 갖추고 골퍼의 체형과 스윙에 맞는 피팅을 서비스한다고 전했다. 트루핏에서는 '골프존 비전' 센서를 활용해 스윙 스피드, 탄도, 구질, 페이스 각도 등 스윙...
이범권 선진 대표 "돼지고기, 고급화 승부…아시아 6개국에 17개 사료공장" 2013-10-01 16:58:33
비전을 발표했다. 그는 “2020년까지 아시아 지역 6개국에 17개 사료 공장을 짓고, 전체 생산량을 세 배까지 늘리겠다”고 말했다. 현재는 필리핀 베트남 중국 등 3개국에 진출해 있고, 다음달 중순 미얀마 진출이 확정됐다. 이어 “현재 전체 돼지고기 생산량의 20% 수준인 대기업 브랜드육 시장이 계속 성장할 것으로...
아웃도어 업계, '신문지 회장' 블랙야크 사태 추이 '촉각' 2013-10-01 11:13:02
국내 대표적인 아웃도어 업체로 일반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회사다. 특히 이달부터 유럽 진출 등을 통해 전세계 아웃도어 시장 5위 업체로 발돋움하겠다는 차세대 비전을 발표한 시점에 '갑의 횡포' 악재가 터졌다. 블랙야크 측은 불매 운동 및 추가 매출 감소가 현실화될까봐다 전전긍긍하고 있다.이에 ...
백준홍 JD그룹 회장, "고객 수익의 장기적 보탬이 최우선" 2013-09-30 18:58:43
"디아일랜드 amc라는 회사는 디아일랜드라는 브랜드 가치를 가진 생긴지 3년 된 신생법인이다. 제주도를 중심으로 부동산 개발, 임대, 운영을 하며, 주로 운영 주최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처음은 서귀포시 동홍동에서 58세대 규모의 아파트 사업으로 시작을 했고, 성공적으로 분양을 끝냈다. 그 후, 서귀포의...
"벡스코, 아시아를 넘어 세계 최고의 MICE 허브로" 2013-09-30 14:15:03
부산의 도시 브랜드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브랜드까지 키워 온 어떤 그런 첨병 역할을 해왔습니다. 벡스코가 걸어 온 길을 사장님께서 간략하게 좀 소개 좀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오성근 벡스코 사장> 저희 벡스코는 개장 이래 굵직굵직한 국제적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잘 치러냄으로써 전 세계에 알려지고요. 또 빠르게...
쉐보레 레이싱팀, 4연승으로 시즌 종합우승 `예고` 2013-09-30 09:43:40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은 "자동차 브랜드의 제품력을 과시하고 극한의 성능을 시험하는 카레이싱을 통해 쉐보레의 기술력과 가치를 선보이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뛰어난 주행성능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쉐보레 크루즈에 터보 엔진을 장착한 신 모델을 출시해 상품성을 한 단계 진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
[KGC] 조형호 PD "문화는 '뻘짓'과 같은 말" 2013-09-28 01:11:31
게임을 만들던 쫓아가게 된다. 브랜드의 주체는 바로 창작자이다. 게임에서 부족한 것은 바로 이런 것이다. 성과에 매달리다보니 브랜딩을 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가 제공되지 않는다. 하지만 좋은 브랜드를 가지고 '이 회사의 새 프로젝트라며 기대가 된다'고 말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스온 이동건 대표, 보유 지분 확대 “회사비전에 대한 자신감 표출” 2013-09-27 15:05:02
신규브랜드 닥터마이어스(dr.myer's) 론칭에 맞춰 지분을 늘리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9월25일 증권거래소에 따르면 이동건 대표는 3만 992주를 추가 매수했다고 밝혔다. 그는 9월16일에도 6만 1571주를 매수한 바 있다. 최근 매수한 주식수를 모두 합하면 이동건 대표의 개인지분율은 15.15%로 공동보유자를 포함하면...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 마음의 소리 들었더니 브랜드 사랑 '쑥쑥' 2013-09-27 07:09:05
및 브랜드에 대한 항목별 소비자 평가가 이루어지며, 그 결과를 토대로 국내 최고의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2013년 대한민국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대표 브랜드를 선정발표했다. 총 3단계 에 걸쳐 진행된 심사 중 소비자 심사는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 한국리서치가 제주도를...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금호타이어,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제2의 도약 2013-09-27 07:01:10
타이어 공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교체용 타이어 시장을 확대해 경쟁력을 끌어올린다는 청사진을 갖고 있으며, 지난해 금호타이어의 매출은 4조706억원이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톱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