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제의 그 곳 ‘니노셀린 패션 까페’ 가보니… 눈이 ‘휘둥그레’ 2013-01-17 08:31:01
컷을 추구한다. 여성용과 함께 남성용도 출시되고 있어 프리미엄 데님 매니아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들에게 더 유명한 씨위진은 고급 이태리 패브릭의 사용과 미국 현지 생산을 통해 완성된 높은 퀄리티, 여성의 곡선적인 몸매와 움직임을 고려한 고도의 테일러링 기술, 놀라운 피팅감으로 국내 여성들 사이에서...
타이어업계, 겨울용 타이어 '고민이네' 2013-01-17 01:51:11
판매 성장률은 업체별로 20~30%대에 이른다. 그러나 기업 입장에선 이 같은 성장률이 마냥 기쁘지만은 않다. 절대적인 판매숫자나 사용비중이 유럽에 비해 여전히 낮아서다. 내부적으로 스노타이어를 '계륵'으로 표현하는 배경이다. �. ...
현대차, 여심(女心)에 감성서비스 제공하는 이유는 2013-01-15 07:30:04
특히 여성은 제품보다 서비스에 민감하다는 점을 감안해 여성 전용 공간을 별도로 마련, 감성적 접근을 확대할 태세다. 동차 점검 서비스만 할 뿐 수리 등은 일체하지 않는다. 하지만 점검 후 부품 교체가 필요하면 인근 서비스센터로 회사가 직접 가져가 조치를 취한 후 가정으로 옮겨 준다. 지난 14일...
“중국, 도시화정책 가속화..수혜주는?” 2013-01-14 11:39:39
이로 인해 LED 부품에서도 매출이 일어나고 있다. 그리고 쓰레기 발전 관련 LG상사, 오폐수 처리 관련 우리나라 LG, 삼성, 현대, SK가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 소비가 고도화되기 때문에 우리나라 여성의류나 생활용품, 홈쇼핑도 부각될 수 있다. 그리고 도시화가 추진되면 중간재 수출이 늘어나기 때문에 스테인레스강이나...
지난해 핸드백 판매동향 살펴보니…강남부자들, 호미가·쿠론에 꽂혔다 2013-01-13 17:01:38
국내기업이 운영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핸드백에 주목했다. 해외 명품과 비교해봤을 때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되면서도 ‘남들과 다르다’는 느낌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이 인기요인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이에 따라 강남 주요 백화점에서 이들 브랜드가 빠른 매출 성장세를 나타냈다. 전국적으로는 mcm(성주그룹)...
<올해 `일자리 전쟁', `전세가 상승' 이어진다> 2013-01-13 12:00:39
3차원(3D)으로 설계된 모형을 전용 프린터를 이용, 실제 제품으로 만드는 `3D 프린팅'의 현실화도 나타날 수 있다. ▲서비스업 비상(飛翔) = 서비스 산업이 적극적인 세계화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콘텐츠, 프랜차이즈, 이러닝(인터넷 학습) 등의 수출 확대와 함께 자유무역협정(FTA) 확산으로 외국인의 서비...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시장공략…"맞춤 인재양성 앞장" 2013-01-13 10:01:46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강소기업이다. 의약분업이 시작된 2000년 직원 5명으로 시작해 12년 만에 연매출 1500억원의 회사로 성장했다. 비타민하우스 제품의 특징은 △비타민 제품의 세분화 및 차별화 △고함량, 합리적인 가격 △식물성 비타민 콘셉트 △전 제품 유산균 함유 등이다. 원산지를 100%...
불멸의 꽃 , 쿠팡에서 피다! 2013-01-13 10:00:04
탄생한 제품이다. 타 s사의 에센스로션에 함유된 주요성분들을 모두 함유한 채 펩타이드, 동물성스쿠알란 등 명품으로 유명한 성분들도 함께 함유되었다. 언론을 통해 위험성 물질로 충격을 안겨 준 파라벤 등은 일체 포함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뷰티풀라이프는 “그동안 여성 화장품은 제품의 효능과 성분보다 보여지는...
[Cover Story] 장군·장관·역장·CEO·대통령…질주하는 여성 2013-01-11 09:20:20
가고 있다. 21세기 대한민국에선 아직도 남성과 여성 간 임금 격차, 승진 한계, 노동력 편견이 존재하지만 변화는 나타나고 있다. 그만큼 사회가 진화하고 있다는 증거다. 기업 인사 속으로 들어가 보자. 요즘 평사원으로 입사해 ceo까지 오르며, 샐러리맨 신화를 쓰고 있는 입지전적 여성 리더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
난닝구, WIT 자선캠페인 전개 “스타 관련 상품사고 착한 기부도 하고” 2013-01-10 19:40:02
[패션팀] 대표 여성 쇼핑몰 난닝구가 새해 첫 자선캠페인 ‘난닝구와 함께하는 wit’를 전개해 화제다. ngo단체인 21세기 리더스 재단이 운영하는 글로벌 캠페인 wit(what ever it takes)는 올해 9년차를 맞이한 대표 자선캠페인이다. 세계 유명인 600여명의 아트웍을 기부받아 제품을 제작, 판매해 그 수익금을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