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시 산하기관, 2020년까지 2.4조원 재정효과 창출 2014-03-05 10:30:00
공동추진하고 콜센터를 통합 운영하는 등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서울시설공단의 경우 현재 백화점식으로 수탁 대행관리하고 있는 18개 사업을 11개로 대폭 축소하고 대 시민 접점의 생활·문화형 시설관리 중심의 전문기관으로 개편된다. 특히, 도시고속도로 관리는 기존 서울시와 시설공단의 이원 관리 체제에서...
금감원, 금융정보·민원해소 원스톱 서비스 제공 2014-03-05 09:30:13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금융 관련 소비자 민원도 처리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연내 도입하기로 했다. 금감원은 5일 본사 강당에서 금융사·소비자단체·학계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금융 소비자보호 부문 금융감독 업무 설명회를 열어 이런 계획을 밝혔다. 금융소비자보호 부문은 지난해까지 금융 권역별...
<금감원, 올해 업무 계획 요약> 2014-02-24 11:16:06
예방 위주의 교육으로 전환하고, (콜센터)'에서 모든 금융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금융회사의 소비자보호 조직, 상품판매 시 소비자보호 등을 종합 평가하는 소비자보호 실태평가제도를 도입하고, 소액사건에 대한 분쟁조정 중에는 금융사가 소송을 제기하지 못하도록 하는 '분쟁조정...
금융당국, 텔레마케팅 편법영업 단속 강화(종합4보) 2014-02-03 18:36:28
콜센터 등의 인력에 대한 부당 해고도 최소화하도록 금융사가 적극적으로 나서도록 할 계획이다. 텔레마케터 신규 채용의 경우도 이미 합격된 인력은 가급적 금융사가 껴안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이번 조치는 개인정보 불법 유통을 막기 위해 국가적으로이뤄지는 일이라 협조가 필요하다"면서...
금융당국, 텔레마케팅 편법영업 단속 강화(종합3보) 2014-02-03 14:58:00
콜센터 등의 인력에 대한 부당 해고도 최소화하도록 금융사가 적극적으로 나서도록 할 계획이다. 텔레마케터 신규 채용의 경우도 이미 합격된 인력은 가급적 금융사가 껴안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이번 조치는 개인정보 불법 유통을 막기 위해 국가적으로이뤄지는 일이라 협조가 필요하다"면서...
금융당국, 텔레마케팅 편법영업 단속 강화(종합2보) 2014-02-03 11:18:54
콜센터 등의 인력에 대한 부당 해고도 최소화하도록 금융사가 적극적으로 나서도록 할 계획이다. 텔레마케터 신규 채용의 경우도 이미 합격된 인력은 가급적 금융사가 껴안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이번 조치는 개인정보 불법 유통을 막기 위해 국가적으로이뤄지는 일이라 협조가 필요하다"면서...
금융당국, 비상체제 가동…카드 상담·해지 현장 점검 2014-01-23 10:52:13
전용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이와 함께 금감원 내 민원상담센터와 불법사금융지원센터를 비상 근무체제로 가동, 오후 10시까지 야간근무를 실시한다. 상담역을 기존 12명에서 15명으로 늘렸고, 야간의 경우 2명에서 3명으로 변경했다.조 부원장은 kb국민·롯데·nh농협 등 3개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한 정보유출 여부 조회가...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생명, 품질경영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2014-01-23 10:00:00
콜센터를 신사옥으로 이전해 쾌적한 인프라를 갖추고 고객상담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지난해 9월 고객패널단 2기를 위촉하여 활발한 고객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신한금융그룹의 ‘따뜻한 금융’에 맞춰 보험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기 위해서 2011년 ‘따뜻한 보험’을 선포하고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착수(종합3보) 2014-01-23 09:44:23
여부, 콜센터 정상 연결 여부, 영업점창구 고객 응대 동향도 실시간으로 점검해 현장 지도할 방침이다. 현재 이들 카드사와 국민은행, 농협은행에는 하루 수십만명이 카드 해지와 재발급 등을 요청하면서 콜센터 통화에만 30분 이상 대기해야하며 영업점 대기번호만 100번이 넘는다는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여부, 콜센터 정상 연결 여부, 영업점창구 고객 응대 동향도 실시간으로 점검해 현장 지도할 방침이다. 현재 이들 카드사와 국민은행, 농협은행에는 하루 수십만명이 카드 해지와 재발급 등을 요청하면서 콜센터 통화에만 30분 이상 대기해야하며 영업점 대기번호만 100번이 넘는다는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