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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英토니 마스콜로 회장, 세계적인 기업의 조금 특별한 경영 노하우 2013-07-05 08:50:03
돕는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선순환의 고리로 토니앤가이는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게 됐고 다른 곳에도 지점을 내며 영역을 넓혀갔다. 지금 한국이 이러한 성장의 시점에 있다고 본다. “1위 브랜드 파워를 지키기 위해 우리는 매년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한다. 전체가 성장할 수 있도록 개개인의 비즈니스를 키울 수...
[메디컬 파워 인터뷰]서울대 병원 오병희 신임 병원장에게 듣는다 2013-07-04 15:35:34
추진이란? 답=창조적인 비전과 세밀한 추진계획도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혁신의 에너지가 없다면 공허한 메아리에 불과합니다. 변화와 성숙에는 늘 통증이 수반됩니다만 어려움을 이겨내고 더욱 긍정적이고 창조적인 미래를 향한 도전과 혁신의 정신, 그리고 헌신이 존재했기 때문에 오늘날 인류문명이 지속 발전해올 수...
토니모리, 2013 하반기 성장을 위해 “대대적인 임원 인사이동 단행!” 2013-07-02 18:41:02
[손현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7월1일 대대적인 인사를 단행을 공식적으로 진행했다. 토니모리의 이번 인사는 하반기 신성장을 위한 새로운 경영목표와 비전을 제시하는 일환으로 실행됐다. 이에 김승철 마케팅 본부 상무는 마케팅,영업 총괄 전무로 승진했으며, 주용건 대전지점 영업본부 차장은 본사...
지적공사→'한국국토정보공사'로 사명 변경 2013-06-30 10:23:50
등을 통해창조경제를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LX공사는 사명변경 선언에 앞서 작년 10월 '비전 2025'를 통해 'LX(국토정보의최고 전문가)', 'LAND 1(최상의 국토정보 서비스)'를 각각 CI(기업이미지)와 BI(브랜드이미지)로 선정한 바 있다. sm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
[2013 대학총장 인터뷰 (11)] '국내최초 해외대학' 한국뉴욕주립대 김춘호 총장 "글로벌교육 성공모델 만들겠다" 2013-06-28 16:46:06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도 필요해요. 각종 산업의 중심지가 아시아로 옮겨오는 시대잖아요? 국내 학생들에게는 글로벌한 시각과 네트워크를, 외국 학생들에게는 한국과 아시아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키워주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 의미 있는 모델이지만 첫 사례라 부담도 됐을 텐데, 어떻게 총장을 맡게...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신한카드, 할인 혜택 19개 업종 '내 맘대로' 선택 2013-06-27 15:30:42
파이낸셜 그룹’이라는 신한금융그룹의 비전 아래 ‘카드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고객의 진정한 생활 파트너’라는 2015년 목표의 중장기 비전을 세우고 있다. 신한카드는 기존의 상품별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마케팅을 하기 위해 사내에 고객군별 사업부제를 도입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 ...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GS건설, 저소득층 공부방 지원 등 '사랑나눔' 2013-06-26 15:30:25
세종시 중흥s-클래스,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 통행·편의시설 차별화…랜드마크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북한산 진경산수·산책로 '힐링 단지'▶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영종...
[K-프로듀서스] ⑧ ‘CJ E&M’ 음악사업부문 안석준 대표 2013-06-25 16:11:45
쉽지 않죠. 그런데 페스티벌의 경우엔 브랜드를 잘 형성시키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들도 참여할 수 있는 장이 형성이 되거든요. 14년째를 맞이하는 브랜드 공연인 ‘시월에 눈 내리는 마을’은 발라드나 보컬에 강점을 가진 아티스트들을 중심으로 포지셔닝 할 계획이고, ‘안산밸리락페스티벌’의 경우엔 락스피릿...
조이시티, '웃는 뫼비우스띠'로 이미지 변신한다! 2013-06-24 15:56:27
띠'로 온라인과 모바일 사업도 활짝 웃는다. 조이시티는 24일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새로운 기업 이미지와 사업비전을 공개했다. 새 ci(corporate identity)는 뫼비우스의 띠를 웃는 입 모양으로 디자인한 것이다. 이는 '게임 콘텐츠가 제공하는 무한한 즐거움'을 상징하며, 사업과 개발, 온라인과 모바일이...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신차 만족도, 해석이 입맛대로 제각각인 이유 2013-06-24 15:30:36
앞서 스트래티직 비전의 품질 순위가 공개됐을 때도 상위권에 포함된 국내 제조사들은 홍보에 열을 올렸다. 파괴력은커녕 소비자들의 관심조차 얻지 못했음은 당연하다. 이처럼 괴리가 생기는 이유는 단 하나. 브랜드 가치와 가격 때문이다. 같은 셔츠라도 1만원과 10만원의 가치는 결코 같지 않다. 셔츠 올이 부풀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