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형 축구게임 '차구차구' 5일 게릴라 테스트 2013-01-04 10:54:33
축구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자동 수비 및 수비간소화 시스템이 큰 장점 중 하나다. '마구마구'의 선수카드 시스템을 적용, 이용자들이 카드수집을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이번 게릴라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은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 이후, '차구차구'만의 개선된 콘텐츠를 경험할...
[생글 논술 첨삭노트] 수시대비 유형익히기 : 서울대 (5) 2013-01-04 10:34:34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이 되는 것이지요. 한국 역시 강력한 동화정책을 쓰고 있습니다. 이점이 논술 문제에서 간혹 ‘한국의 다문화 정책의 단점’으로 지적되기도 합니다. 고유한 문화를 존중해주기보다는 그저 ‘한국인 만들기’에만 열을 쏟고 있다는 것이지요. 한복체험이나 한국어 교실, 전통 예절배우기 등의 강좌를...
허경환, '허닭' 대박 이어 이번엔 '포차' 오픈 2013-01-04 09:47:45
식사와 음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할것"이라고 전했다. 허경환은 지난 2010년 '허닭'을 론칭해 방송 활동으로 버는 수입의 수백배의 매출을 올리며 대박 행진을 기록했다. 이 수입은 무명시절인 6년 전에 비해 500배 이상인 것으로 전해졌다. '포닭'은 단순한 스타마케팅이...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하면서 첫방송에서 완판, 1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1분에 평균 2,700만원 매출을 달성한 것. 이 외에도 이석태 디자이너와 손잡고 칼 이석태x로보를 론칭, 기존 가격에 비해 50%가량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면서 가죽재킷의 경우 첫 방송 당시 16분만에 1,600벌이 완판되기도 했다. 이처럼 홈쇼핑...
다양성 찾는 커피전문점, 2013년 전망과 창업정보 2013-01-04 07:35:02
비교적 저렴하고 맛있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테이크 아웃 커피를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때문에 테이크 아웃 형태의 커피전문점의 선전 또한 기대되고 있다. 때문에 예비창업주가 커피전문점의 형태를 결정할 때에는 예정 점포의 위치를 철저하게 분석해야 할 필요가 있다. 커피전문점의 성공적인 창업을...
최첨단 IT·가전 한자리에…CES2013 美서 8일 개막 2013-01-04 06:05:08
교체하지 않고도 개선된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에볼루션 키트 등을 통해 스마트TV 시장을 주도한다는 복안이다. 이밖에 프리미엄 모니터, 노트북 신제품, 대용량 전자동 세탁기 등 IT(정보기술)와 가전제품을 내놓는다. 최근 세계 최초로 55인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를 출시한...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2013-01-03 18:09:23
컬러를 즐길 수 있다. 전체적으로 색을 밝게 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투 톤 컬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모발 끝만 조금 더 밝게 하면 전체적인 모발 손상을 줄일 수 있으며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기 좋다. (사진출처: mbc 드라마 ‘보고싶다’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서인영 화장품, 1초에 1.6개씩 팔려 '대박' 2013-01-03 17:33:21
메이크업까지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이,립,치크,하이라이터,쉐이딩까지 모두 활용이 가능한 매직 컬러쿠션으로 멀티형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엣지핏' 4차 판매는 3일 밤 11시 50분 gs 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더 코너’를 론칭했다.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즐기는 모든 활동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게 한 것이다.아웃도어는 지난해 5조원 규모로 성장했지만 40여개 브랜드가 각축전을 벌이면서 이미 ‘정점’을 찍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네파 등 ‘빅5’ 브랜드가 상위권을 지키고 있고...
심지호, 세련된 피코트룩 '커피향 물씬' 2013-01-03 15:20:14
이와같은 스타일링을 통해 심지호는 커피향이 물씬 나는 바리스타로 완벽 빙의했다. 심지호가 착용한 라코스테의 피코트는 체형과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난히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이다. 이는 보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정장 느낌보다는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다. 특히 허리선을 조금 가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