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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종합) 2014-01-23 07:38:59
여부, 콜센터 정상 연결 여부, 영업점창구 고객 응대 동향도 실시간으로 점검해 현장 지도할 방침이다. 현재 이들 카드사와 국민은행, 농협은행에는 하루 수십만명이 카드 해지와 재발급 등을 요청하면서 콜센터 통화에만 30분 이상 대기해야하며 영업점 대기번호만 100번이 넘는다는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10:26
고객이 은행과 카드사에 밀려들고 있으나 민원 대응이 원활하지 않다는 판단 때문이다. 최수현 금감원장의 긴급 지시 사항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정보 유출을 확인한 고객이 해당 금융사에서 카드 재발급 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된다는 지적이 많았다"면서 "금감원이 직접 비상 지원반을 꾸려 현장에서...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02:11
수많은 고객이 은행과 카드사에 밀려들고있으나 민원 대응이 원활하지 않다는 판단 때문이다. 최수현 금감원장의 긴급 지시사항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정보 유출을 확인한 고객이 해당 금융사에서 카드 재발급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된다는 지적이 많았다"면서 "금감원이 직접 비상지원반을 꾸려 현장에...
국민·농협·롯데 비상근무체제 돌입(종합) 2014-01-22 16:49:28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운영하기로 했다. 또 이들 금융사는 콜센터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직원을 차례대로 증원하는방안과 미래부·KT와 협력해 고객 응대에 필요한 통신회선을 대폭 늘리고 있다. cindy@yna.co.kr,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카드 정보유출 후폭풍] CVC 3자리 노출안돼 카드복제는 불가능…재발급 받는게 안전 2014-01-21 20:46:36
q. 유출 여부를 확인하려고 해도 카드사 콜센터와 연락이 닿지 않는데. a. 고객정보를 유출한 카드사 3곳의 콜센터 직원은 1000명이 조금 넘는 수준이다. 인력을 최대로 늘려도 1500명 안팎이다. 이들 인력을 24시간 풀가동해도 하루 수만 건의 민원을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이 안 된다. 단순히 피해만 확인하려면 각 사의...
국민銀, 본점 인력 1천명 영업점에 긴급 투입(종합) 2014-01-21 18:23:21
계열사이기 때문에 은행에 민원 고객들이 많이 몰리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특히 20일에 이어 이날도 카드사 홈페이지와 콜센터로 문의가 폭주해 연결이 쉽지 않자 카드를 해지하거나 정보유출에 대한 상담을 하기 위해 직접 은행 지점을 찾는 고객이 적지 않았다. 국민은행은 국민카드와 별도...
국민銀, 본점 인력 1천명 영업점에 긴급 투입 2014-01-21 11:35:00
계열사이기 때문에 은행에 민원 고객들이 많이 몰리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특히 20일에 이어 이날도 카드사 홈페이지와 콜센터로 문의가 폭주해 연결이 쉽지 않자 카드를 해지하거나 정보유출에 대한 상담을 하기 위해 직접 은행 지점을 찾는 고객이 적지 않았다. 국민은행은 국민카드와 별도...
카드3社 카드 재발급·해지·정지 최소 63만명(종합) 2014-01-21 11:19:07
쇄도했다. 홈페이지와 콜센터에도 고객 민원과 문의가폭주해 서비스가 일시 마비되는 지경에 이르렀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오늘 언론보도를 접하고 나서 불안해진 고객들과 어제 서비스 마비로 미처 해지·정지·재발급을 신청하지 못한 고객이 또 몰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redflag@yna.co.kr(끝)<저 작...
'정보 유출' 카드3사 재발급·해지·정지 최소 60만명…조회 600만명 달해 2014-01-21 09:54:17
기준), 농협 138만명(20일 오후 8시 기준)으로, 600만명에 가까운 회원이 자신의 정보유출 사실을 조회했다.특히 전날에는 해당 카드사 영업점과 은행 등에 카드 해지·정지·재발급을 요청하는 방문자가 쇄도했다. 홈페이지와 콜센터에는 고객 민원과 문의가 폭주해 서비스가 일시 마비되기도 했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카드3社 카드 재발급·해지·정지 최소 60만명 2014-01-21 09:46:07
쇄도했다. 홈페이지와 콜센터에도 고객 민원과 문의가 폭주해 서비스가 일시 마비되는 지경에 이르렀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오늘 언론보도를 접하고 나서 불안해진 고객들과 어제 서비스 마비로 미처 해지·정지·재발급을 신청하지 못한 고객이 또 몰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redflag@yna.co.kr(끝)<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