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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JK성형외과 주권 대표원장 “16년 글로벌리더의 비결, 다름의 미학에 있다” 2013-06-05 11:36:02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 또한 일반 강남 성형외과들의 탈세가 성행할 때 공정거래위원장을 표창하는 등 타의 모범사례로 꼽히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의료기관 최초로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 1호 인증’, ‘2011년 외국인환자 1인당 진료비부분 1위’등 글로벌리더로서도 끊임없이 도약하고 있다....
기초단체장들도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동참 '봇물' 2013-05-08 11:57:08
구청장은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세상’이라는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슬로건에서 건강함이 느껴진다”며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왜곡된 소비의식에서 벗어나 스스로 정당하고 정직하게 주권을 행사하는 문화가 뿌리내리기를 기대한다”고 동참 소감을 밝혔다. 경기 군포시장과 전남 여수시장도 화이트컨슈머...
[경제사상사 여행] "개인의 주관적 판단이 가격 결정"…오스트리아학파 창시 2013-05-03 15:17:36
소비자 중심 사회라는 것이 멩거의 탁월한 통찰이다. 시장은 소비자들의 주관적 행동에 의해 전적으로 조종된다는 뜻이다. 생산의 최종 목적은 소비라는 것도 시장을 보는 시각을 생산에서 소비로 바꾼 혁명적 발상에서 나온 것이다. 자유시장이 소중한 이유도 소비자 주권을 보장하기 때문이다. 기업가정신은 소비자의...
메디컬 한류가 주목받는 이유 “차원 다른 서비스에 있다?” 2013-05-03 14:06:01
하고 있다. ccm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jk성형외과는 2012년 6월21일 서울 반포동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진행된 ‘2012 상반기 ccm 인증기업 인증서 수여식 및 컨퍼런스’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기...
[Cover Story] 가격상한제·최저임금제…정부통제는 소비자이익 해쳐 2013-04-05 13:46:25
반대다. 소비자 주권이 행사된 결과다.#가격 통제는'포퓰리즘' 하지만 당국은 가격통제에 늘 매력을 느낀다. 가격을 올린 것이 소비자 자신이라는 점을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사실 같은 소비자)들에게 ‘가격통제와 같은 인기 있는 정책’을 실시하면 그만큼 표를 얻을 수 있다고 정치인들은 생각한다. 가격통제에...
성형의료 선진국의 성공 비결, 어디서 찾을까? 2013-04-04 17:02:38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 기업으로 선정돼 같은해 공정거래위원장표창을 수상하면서 제대로된 공정거래를 진행하고 있음을 방증하기도 했다. 치료이 목적보다 미용목적이 더 강한 국내 성형외과들 사이에서 이 같은 행보는 주목할만하다. 한편 jk성형외과는 2010년 보건복지부와 해외관광공사가 선정한 해외환자유치...
성형의료 선진국으로 가는 길 ‘이 곳’이 앞장선다! 2013-04-03 14:43:03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 기업으로 선정돼 같은해 공정거래위원장표창을 수상하면서 제대로된 공정거래를 진행하고 있음을 방증하기도 했다. 치료이 목적보다 미용목적이 더 강한 국내 성형외과들 사이에서 jk성형외과의 이 같은 행보는 주목할만하다. 한편 jk성형외과는 2010년 보건복지부와 해와관광공사가 선정한...
[다산칼럼] '얼음 왕'이 보여준 창조경제 2013-03-31 17:06:46
기업을 인위적으로 보호하며 소비자 주권을 침해하고 기업가의 창조와 혁신적 활동을 억제하는 조치들이다. 이런 환경에서는 ‘미래성장 동력’과 ‘창조경제’를 기대하기 어렵다. 기업가의 끊임없는 재창조와 발견 과정이 방해받기 때문이다. 정말로 ‘미래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창조경제’를 일으키고 싶다면 소비자...
[브리프] 인터넷통한 불매운동은 위력에 의한 업무방해 2013-03-14 17:05:00
대법관)는 14일 이모씨 등 ‘언론소비자주권 국민캠페인’ 회원들이 미국산 소고기 수입에 반대하기 위해 인터넷카페 등을 통해 신문사 광고주들에게 광고 중단을 요구한 행위가 ‘위력에 의한 업무방해죄’에 해당한다고 판결한 원심을 확정했다. 재판부는 “피고인들이 벌인 소비자불매운동의 목적, 그 조직 과정, 대상...
JK성형외과 개원 16주년, 글로벌 메디컬기업으로 우뚝 서 2013-03-11 09:21:14
바 있다. 2011년 6월에는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 기업으로 선정돼 같은해 공정거래위원장표창을 수상하면서 제대로된 공정거래를 진행하고 있음을 방증하기도 했다. 국내에서 성형수술이 치료보다 미용으로서 화제성만 높아지는 이 때 ‘희망 전도사’와 올바른 메디컬 기업의 이미지를 세워나가는 jk의 이같은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