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깐깐한 뷰티 점령기] 입술에 주는 ‘물광’ 들어봤니? 2013-05-29 09:01:01
바를 수 있으나 힘 조절에 실패하면 한 번에 많은 양이 나온다. ▲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밀키글로스 1)깐깐 선정 이유 -우유를 머금은 듯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생기를 입술에 넣어준대~ 2)깐깐 전성분 체크 ① 파라벤 (X) ② 페녹시에탄올 (X) ③ 향료 (O) ④ 색소 (O) ⑤ 미네랄 오일 (X) 3)깐깐 가격...
[한경창업마당] 유명 커피전문점 양도양수 외 15건 2013-05-28 10:00:00
가산 -추천프랜차이즈: 에뛰드하우스,더페이스샵,스킨푸드,이니스프리,토니모리,화장품전문점, -위치: 아울렛 內 -특징: 코너자리,대형아울렛, -실 면적: 39.7m2 (12평) -월평균매출/월평균순이익: 7,500만원/1,500만원 -보증금/월세: 1억5,000만원/800만(vat별도) -총 창업비용: 3억5,000만원 -기타: 가산 대형아울렛 內에...
불황 이기는 컬러 테라피 열풍! 2013-05-28 08:15:20
= 크록스, 지오다노, 에뛰드하우스, 에스쁘아, 캐리어에어컨, 월넛] 불황의 터널을 지나고 있는 요즘, 화려한 색상의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불황일수록 화려하고 과감한 컬러 아이템을 통해 적은 비용으로 개성을 표현하고 위로를 받기 위한 심리가 작용해, 이러한 소비가 가속화 되는 때문이다. 때문에 기업들은...
기상천외 마스카라 모아보기 2013-05-27 09:48:01
풍성한 볼륨, 3단계로 조절한다! 에뛰드 하우스 돌돌돌 마스카라 돌릴수록 늘어나는 속눈썹 볼륨이 특징이다. 3단으로 조절하는 볼륨 마스카라로 색다른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깔끔하고 청순한 볼륨에서 스모키 볼륨까지 단계별로 사용하며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사용한다. 300개의 모로 이루어진 브러시는...
[한경창업마당] 양재역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 외 15건 2013-05-24 10:00:00
추천프랜차이즈: 스킨푸드창업,화장품창업,이니스프리창업,에뛰드하우스창업,네이쳐퍼블릭 창업 더페이스샵창업,보떼,아리따움,더샘,아모레퍼시픽,토니모리창업,잇츠스킨창업 - 위치: 홍대 대학가 - 특징: 역세권, 대로변, 가시성과 접근성이 매우 우수함, 유명화장품 브랜드 - 실 면적: 56.1m2(17평) - 월 매출/순이익: 9,...
설리 화보,"이렇게 예쁜 건 반칙?" 2013-05-21 14:32:32
▲설리 오렌지 립스틱 화보(사진=에뛰드하우스) 그룹 f(x)멤버 설리의 오렌지 립스틱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화보 속 설리는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입술, 맑고 깨끗한 피부와 시원한 올림머리, 특유의 귀여운 표정과 포즈로 마치 인형을 연상케 한다. 이번에 공개된 설리의 립스틱 화보는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네티즌 호기심 자극한 `설리 오렌지 립스틱` 화보 공개 2013-05-21 10:00:01
이번에 공개된 설리의 립스틱 화보는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컬러팝’의 광고 화보. 이 제품은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인 오렌지 컬러를 무려 10종이나 출시하며 ‘오렌지 립스틱 종결자’라는 평과 함께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화보 속 ‘마침내 오렌지’라는 문구가 설리의 깜찍한...
[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상품 2013-05-20 11:11:14
것이 중요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는 `컬러팝`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오렌지부터 레드 오렌지까지 다양한 오렌지 컬러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립스틱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컬러팝` 10종, 아이 펜슬 세트 ‘드로잉쇼 크리미 펜슬 세트 컬러팝’과 그린, 블루 계열의 ‘컬러팝...
[서울베이비페어] '성년의 날' 키스를 부르는 화장품 2013-05-16 13:29:47
에뛰드하우스는 성년의 날을 맞아 립 제품과 향수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에뛰드하우스에서는 달콤한 키스를 위한 입술겔 패치와 립스틱, 은은한 향을 남기는 향수를 할인 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모델 샤이니가 각자의 이상형을 떠올리며 용기 디자인과 향기 개발 과정부터...
'할인경쟁'에 지친 저가화장품, 제품 다양화로 돌파구 찾나 2013-05-15 14:41:43
커졌다"고 말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달 마시는 화장품인 ‘핑크퐁 콜라겐 워터’를 출시, ‘이너뷰티’ 경쟁에 뛰어들었다. 현재 3000억 원 규모의 이너뷰티 시장은 최소 2~3배 이상 성장 잠재력이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미샤도 올해 열린 주주총회에서 먹는 화장품 진출을 고려한다고 발표했다. 세부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