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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유출 카드사, 정신적 피해 보상도 검토> 2014-01-20 13:52:15
배치한다. 정보유출과 관련해 기존에 피해예방센터와 콜센터로 국한됐던 채널은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배너로 확대한다. 고객 피해 신고는 24시간 접수할 수 있고, 카드 위변조 등에 의한 사고로 직접피해가 발생하면 신속히 확인해 전액 보상할 예정이다. 롯데카드도 ...
[개인정보 유출대란] 성난 민심...감독당국에 항의전화 빗발 2014-01-20 10:59:12
확인하려는 고객들의 홈페이지 접속과 콜센터 문의가 폭주하는 가운데 감독당국에도 성난 고객들의 전화가 빗발치고 있다. 20일 금융감독원에는 이번 개인정보유출과 관련해 현재 상황과 소비자대응요령을 묻는 전화가 급증했다. 금융민원센터에도 당국의 책임을 강하게 질타하거나 카드사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촉구하...
[생글기자 코너] 공정성 의심받는 방송사 시상식 등 2014-01-10 18:40:12
콜센터 등 국민들을 위해서 운영하고 있다. 모든 민원, 자동차면허증 등은 도로명 주소가 필요하다고 한다. 우리나라에 처음 한글 같이 우리의 인생 자체를 바꾼 것이 많다. 이미 많은 선진국들에선 도로명 주소가 쓰인다고 한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면 처음엔 사용하기 불편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진다....
"공공기관 간접고용자 직접고용시 1천689억 절약" 2013-12-31 06:00:27
정규직화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콜센터 민원상담과 전산, 사무보조, 시설관리 등 비핵심업무도 정규직 전환 대상에 포함됐다. 보고서는 자회사 형태로 고용하면 모회사와 복리후생에 차이가 있어도 사용자가달라 법 위반이 아니라면서 결국 직접고용으로 추가되는 비용은 없다고 설명했다. 다만, 전환...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삼성화재, 외부전문가로 된 '고객보호委' 운영 2013-12-12 06:58:52
활동을 가속화하고 있다. 영업, 보상, 콜센터 등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고객의 경험을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긍정적 개선 과제를 도출해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개선하는 활동을 추진 중이다. 이 일환으로 ‘내 일처럼 찾아가는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담당 설계사가 고객을 찾아가 상품 보장내용 등 계약사항을...
아주캐피탈, 전 임원 콜센터서 롤플레잉 경연 실시 2013-12-05 17:13:00
경연대회를 펼쳤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캐피탈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 아주캐피탈은 최근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150여 개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3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캐피탈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
HMC투자증권, 고객만족 최우선 실천…"서비스 좋다!" 2013-11-28 10:33:52
금융감독원 민원 발생 평가 1등급에 선정됐으며, 2010~2013년 4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김혜순 hmc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 이사는 "고객만족 최우선을 위해 고객의 입장에 서서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도 진심을 담아 응대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명동성당 폭파 협박범 검거…"천주교 사제단 발언에 불만" 2013-11-24 15:52:32
경찰민원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자신을 "진해 특수폭발물 파괴 해군예비역"이라고 소개하며 "지금 명동성당에 3㎏다이너마이트 2개를 설치했다"고 말했다.경찰은 군 폭발물 처리반과 함께 현장에 탐지견과 인력을 투입, 긴급 수색 작업을 벌였으나 폭발물이 없는 것으로 판단하고 오후 1시께 철수했다.성당 측은 오전 11시께...
명동성당 폭발물 설치 협박전화, 충남 용의자 추적중 2013-11-24 14:12:05
민원콜센터에 전화 걸어 자신을 "진해 특수폭발물 파괴 해군예비역"이라고 소개한 뒤 "지금 명동성당에 3㎏다이너마이트 2개를 설치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명동성당 측에 협박 사실을 알리고 군 폭발물 처리반과 함께 현장에 탐지견 등을 투입하는 등 긴급 수색 작업을 벌였으나 폭발물이 없는 것으로 판단, 오후 1시쯤...
명동성당 폭발물 설치 협박…"용의자 추적 중" 2013-11-24 13:25:01
40∼5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182 경찰민원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자신을 "진해 특수폭발물 파괴 해군예비역"이라고 소개하며 "지금 명동성당에 3㎏다이너마이트 2개를 설치했다"고 말했다.경찰은 명당성당 측에 협박 사실을 알리고 군 폭발물 처리반과 함께 현장에 탐지견 등을 투입, 긴급 수색 작업을 벌였으나 폭발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