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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피, 기관 '사자'에 25p↑…1,910선 회복 2016-01-13 15:21:12
구간"이라며 "1,900선 아래에서는 주식 비중을 확대할 필요가 있다"고 분석했다. 김성환 부국증권 연구원은 "상하이종합지수는 3,000선에서 하방 경직성이 견고한 상황으로 판단한다"며 "중국 증시 안정 및 코스피 밸류에이션(평가가치) 측면에서 코스피가 1,870선을 크게 이탈하는 급격한 레벨다운 가능성은 높지...
코스피, 장중 1,910선 회복…기관 '사자' 2016-01-13 10:05:12
등을감안했을 때 코스피 1,900선 이하는 저점 구간"이라며 "1,900선 아래에서는 주식 비중을 확대할 필요가 있다"고 분석했다. 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서 외국인은 208억원어치를 팔아치우며 최근 계속된 매도행진을 이어 갔다. 개인도 227억원어치를 순매도했다. 기관 홀로 424억원어치를 순매수하며...
"자율주행차 새 성장동력"…캐나다 온타리오주, 파격적인 규제 완화 2015-12-29 07:00:00
잉골슈타트까지 80㎞가량 고속도로 구간에서만 별도 면허가 필요없이 자율주행차를 운행할 수 있다.한국을 포함한 대부분 국가에선 여전히 운전자가 운전대에서 손을 떼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국내 도로교통법 체계는 운전자가 운전하는 것을 전제로 하기 때문에 자율주행 기능이 있는 차량에 대한 허가가 나지 않는다....
275편. 내년 글로벌 증시 최대 변수 `파이널 드로(final draw)` 현상이란? 2015-12-28 07:56:02
폭락했다. 은과 관련된 각종 금융상품(DLS)도 `손실 구간(knock-in)`에 들어섰다. 시장에 적체물량이 워낙 많아 내년에도 은값이 회복하기는 힘들 것으로 예측기관이 많다. 이색적인 것은 은값이 더 떨어질 것으로 보는 이유 중의 하나로 젊은 연인 사이에 변하는 커플반지 풍속도를 꼽고 있는 점이다. 금값이 강세를 보일...
광주 대구 고속도로 개통, `죽음의 도로` 오명 벗기 위한 노력보니… 2015-12-23 00:00:00
11월 담양-성산(153㎞) 구간에 총 사업비 2조1천23억원을 투입해 4차로로 늘리는 확장 공사에 들어갔다. 또 도로공사는 급경사·곡선 구간을 직선화해 전체 운행거리가 종전 182km에서 172km로 줄었고 이 덕에 제한 속도가 시속 80㎞에서 100㎞로 높아져 운행 시간도 2시간 12분에서 1시간 40분대로 30분가량 단축됐다....
88고속도로 확장공사 완공 개통, 광주-대구 `죽음의 도로`로 불리던 이유… 2015-12-22 18:04:19
11월 담양-성산(153㎞) 구간에 총 사업비 2조1천23억원을 투입해 4차로로 늘리는 확장 공사에 들어갔다. 또 도로공사는 급경사·곡선 구간을 직선화해 전체 운행거리가 종전 182km에서 172km로 줄었고 이 덕에 제한 속도가 시속 80㎞에서 100㎞로 높아져 운행 시간도 2시간 12분에서 1시간 40분대로 30분가량 단축됐다....
88고속도로 확장공사 완공 광주-대구 `죽음의 도로` 역사속으로 2015-12-22 09:24:39
6차로로 확장했다. 이어 2008년 11월 담양-성산(153㎞) 구간에 총 사업비 2조1천23억원을 투입해 4차로로 늘리는 확장 공사에 들어갔다. 도로공사는 급경사·곡선 구간을 직선화해 전체 운행거리가 종전 182km에서 172km로 줄었다. 이 덕분에 제한 속도가 시속 80㎞에서 100㎞로 높아졌고 운행 시간도 2시간 12분에서...
88고속도로 확장공사 완공, 사망자 770명 `죽음의 도로`에서 탈바꿈 2015-12-22 09:22:14
구간인 담양-성산(153㎞) 구간에 총 사업비 2조1천23억원을 투입해 4차로로 늘리는 확장 공사에 들어갔다. 도로공사는 급경사·곡선 구간을 직선화해 전체 운행거리가 종전 182km에서 172km로 줄었다. 덕분에 제한 속도가 시속 80㎞에서 100㎞로 높아졌다. 운행 시간도 2시간 12분에서 1시간 40분대로 30분가량 단축된다....
`왕복 4차로` 光州·大邱 고속도로 22일 전면 개통 2015-12-22 08:42:15
구간인 담양-성산(153㎞) 구간에 총 사업비 2조1,023억원을 투입해 4차로로 늘리는 확장 공사에 들어갔다. 도로공사는 급경사·곡선 구간을 직선화,전체 운행거리가 종전 182km에서 172km로 줄었다. 이 덕분에 제한 속도가 시속 80㎞에서 100㎞로 높아졌고 운행 시간도 2시간 12분에서 1시간 40분대로 30분가량 단축된다....
교통안전공단, "겨울철 눈길·빙판길에서 시속 40㎞ 넘으면 제어불능" 2015-12-17 00:30:01
노면을 주행하던 승용차가 갑자기 미끄러운 곡선구간에 진입할 때 발생하는 현상과 그에 따른 운전자의 대처방법을 알아보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실험결과 차가 시속 40㎞를 넘는 속도로 곡선구간에 진입할 경우는 미끄러짐 현상에 따라 차의 제어가 거의 불가능해 차선을 이탈했다. 반면 시속 40㎞ 이하에서는 가속...